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렌틸콩의 효능 및 렌즈콩 다이어트,렌틸콩 요리법은?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렌틸콩의 효능 및 렌즈콩 다이어트,렌틸콩 요리법은?

 

렌틸콩의 효능 여러모로 좋다는것은 알았지만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이렇게 효과가 있다는것은 처음 알았네요.개그우먼 양해림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렌틸콩 다이어트 즉 렌즈콩 다이어트 라고 하는데요.렌틸콩의 효능이 얼마나 좋길래 렌틸콩 다이어트 하기전 몸무게가 95kg였지만 렌틸콩위주의 식단을 짠 지 50일 후 무려 12kg의 살을 빼는데 성공을 한 것일까요?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으로 50일만에 12kg을 감량의 놀라운 비결 렌틸콩의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 블로그에 소개 된 렌틸콩

 

손가락 버튼 누르고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및 렌틸콩의 효능 알아두세요

 

 

 

렌틸콩은 렌즈콩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얼마전에 이효리 블로그에 렌틸콩 요리가 소개가 되면서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 이제 양해림 다이어트 성공비법이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때문이라고 하니 이것도 인기가 엄청나겠네요.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렌틸콩의 효능,렌즈콩 이게 뭐야?'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의 주인공 렌틸콩은 렌즈 모양처럼 생겨 렌즈콩으로도 불리는 렌틸콩이라고 불리우는데요.

 

렌틸콩은 인도나 네팔 등지에서 먹는 일종의 마른 콩을 말한답니다.. 렌틸콩 생김새가 녹두와 비슷한 이 콩은 우리 식탁의 김치처럼 인도인의 식탁을 채우는 음식입니다.

 

 

렌틸콩의 효능 1.단백질이 풍부하다

렌틸콩의 효능 2.엽산·철분·칼륨 등이 많이 들어 있어 빈혈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렌틸콩의 효능 3.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있어 렌틸콩은 여성에게 좋은 음식이랍니다.

렌틸콩의 효능 4.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2배, 고구마의 10배나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렌틸콩의 효능 5.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심장병과 암 예방에 좋다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어떻게 하는것이길래?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은 아직 정확하게 알려진것은 아닙니다. 내일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는데요.세계5대건강식품 중 하나인 렌틸콩...과연 양해림씨의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은 어떤것인지 MBC 기분좋은날 꼭 놓치지말고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렌틸콩 다이어트 전 후의 모습을 보면...

 

 

 

 

 

 

 

50일만에 이렇게 모습이 확 ~달라졌네요.뱃살이 쏘옥 들어갔습니다. 렌틸콩 다이어트 그냥 다른 다이어트와 같겠지..했는데 이거 솔깃해지네요.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렌틸콩의 효능 다이어트 효과적이라고?

 

 

렌틸콩은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데요.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는 낫또,올리브유,김치,요구르트,렌틸콩이 있습니다.렌틸콩은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B, 엽산, 미네랄, 철분 등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심장병과 암 예방에 좋습니다.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렌즈콩 다이어트) 렌틸콩 요리법은?

 

 

인도에서는 렌티콩을 주로 커리 또는 수프 형태로 만들어 밥과 난에 곁들여 먹는데요. 렌틸콩은 종류가 10여가지 이상이며 요리의 종류와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밥을 지을때 쌀과 함께 씻어서 밥을 지어서 먹는 방법도 있고 커리에 넣어서 먹는 방법도 있으며 아니면 올리브유와 비니거를 넣고 살짝 볶아준 후 샐러드 요리 위에 뿌려서 먹어도 됩니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렌틸콩 요리법은?'

 

 

 

 

 

 

렌틸콩 다이어트 방법 '렌틸콩의 효능 및 렌틸콩 구입은?'

 

 

렌틸콩 다이어트(렌즈콩 다이어트) 하려고 렌틸콩 구입하실분들은 옥션이나 지마켓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렌틸콩이나 렌즈콩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렌틸콩 가격은 1kg에 5천원정도입니다. 파는곳마다 차이가 있으니 가격비교는 꼭 해보시고 렌틸콩 구입하셔서 렌틸콩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