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그와 그녀의 바람기 성향 테스트'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그와 그녀의 바람기 성향 테스트'

 

바람기는 타고난다고 하는데요.이름으로도 바람기를 확인할 수 있고 몇가지 바람기 성향 테스트로도 바람둥이 구별할 수 있는데요.혹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바람둥이는 아닐지 한번 바람기테스트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이몽룡은 바람둥이?

 

 

이는 한자 획수가 7이고 룡은 한자획수가 16인데요. 이 둘을 합하면 23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성과 이름 마지막 글자 한자 획수의 합인 10,14,19,21,22,23,24,28,32,37,41 중에 포함이 되는 것이죠.

 

고로 이몽룡은 바람기가 있다는 것인데 춘향이만을 사랑하는 이몽룡이 바람기가 있다니 의외의 결과가 나오네요.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이 그림을 보면 어떤게 연상이 되시나요?'

 

 

한 장의 그림이 있습니다. 이 그림을 통해 바람기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4가지의 보기를 드릴테니 이 중에서 연상이 되는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1.톱날
2.식물잎사귀
3.빌딩그림자
4.벼락

 

 

 

1번 톱날 선택 바람기 지수 0% -한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타입으로 연애는 곧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2번 식물잎사귀 바람기 지수 50% -누군가가 유혹하면 넘어가고 그렇지 않으면 바람은 피지 않는 타입입니다.

 

3번 빌딩그림자 바람기 지수 70% -이성에 대한 관심이 높은 타입입니다.

 

4번 벼락 바람기 지수 99.9% -사랑에 빠졌다가도 금방 다른 사람을 찾아 헤매는 타입으로 나이가 들수록 증상이 더 심각해진다고 하니 이걸 선택한 사람은 꼭 피해야겠죠.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꽃을 향해 날아오는 나비는 몇마리?'

 

 

바람기테스트 하나 더 해볼까요?아름답고 화려한 꽃 한송이가 있습니다.이 꽃을 향해 날아오는 나비는 몇마리일까요?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문제 보자마자 바로 생각한 것이 답입니다. 저는 한마리가 날아들어오는 상상을 했는데 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1번을 선택한 사람은 일편단심입니다. 평생 한 사람을 바라보는 타입으로 어떤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습니다.

 

2번은 기본적으로 바람과는 거리가 멀지만 상대와 싸우거나 상대바의 바람기를 발견하게 되면 홧김에 피울 수 있습니다.

 

3번은 유혹에 약한 타입으로 한눈 팔지는 않으나 연인보다 좋은 상대를 만나면 유혹당하기 쉬운 타입입니다.

 

4번을 선택하면 심각한 바람기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람둥이 구별법 바람기테스트 잘 맞는것 같나요?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면 어떤 문제인지는 알려주지마시고 한번 골라보라고 슬쩍 떠보세요.그러면 그 상대방이 바람둥이인지 아니면 일편단심인지 확인할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