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혈액형별 거짓말 하는 방법이 다르다? 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혈액형별 거짓말 하는 방법이 다르다? 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사람이 살아가면서 거짓말을 안하고 살 수는 없을꺼예요.만약 지금까지 살면서 거짓말을 안 해봤다고 하는분들은 아마 그 말 자체가 거짓말일것입니다.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어떻게 다를까요?

 

 

특히 남녀 관계에서 거짓말은 독이 되기도 하는데요.남자분들은 거짓말할때 안 걸릴꺼야? 생각하고 하지만 여자들은 그걸 금방 알아차리기에 오히려 더 화가난답니다.차라리 솔직하게 얘기하세요.진심으로 얘기하면 화 낼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혈액형별 거짓말 하는 방법이 다르다고 하는데요.제 주변 사람을 보면 잘 맞는것 같네요.특히 B형 남자의 경우 거짓말 잘 하는분들이 많죠.악의가 있어서 하는것은 아닌데 결국 말을 계속 하다보면 앞뒤가 하나도 맞지를 않죠.그런데도 불구하고 본인은 자신의 말이 맞다고 거짓말 아니라고 우기더라구요.

 

 

혈액형별 거짓말,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A형

 


-B형이 즉흥적으로 거짓말을 한다면 A형은 변명을 준비해 놓은 상태에서 거짓말을 합니다.한마디로 치밀하게 계획을 세운 후에 거짓말을 하는 것이죠.그리고 만약에 탄로가 났을 경우 변명거리를 미리 준비하기도 합니다.허나 이들이 이렇게 준비했는데도 거짓말이 탄로 났을 경우에는 괴로워하고 우울해합니다.

 

혈액형별 거짓말,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B형


-B형은 탄로나기 쉬운 거짓말을 자주 합니다.그렇기에 딱 보면 저 남자 또 거짓말을..하는 생각이 들지요.그리고 이들은 너무나도 낙천적인 성격으로 거짓말을 하고도 죄의식을 느끼기는 커녕.그래 될대로 되라..이런식으로생각합니다.거짓말이 탄로나았을때에는 변명을 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들은 앞 뒤가 맞지 않는 말을 하거든요.게다가 탄로가 나면 그냥 자신의 거짓말을 시인하고 사과를 합니다.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것.....절대 죄책감은 없습니다

 

혈액형별 거짓말 ,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O형

 


-거짓말은 상황에 따라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거짓말을 잘 하는 타입으로 남 앞에서 잘난척을 하거나 자신을 치켜세우기 위해서 거짓말 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거짓말이 탄로가 났을때에는 미안하다라고 사과를 하지만 변명은 하지 않습니다.

 

혈액형별 거짓말,남자 여자 혈액형 타입 거짓말 AB형


-자신이 한 말에 필요 이상으로 책임을 느끼지 않으므로 왠만해서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그러나 그들은 거짓말을 할때에는 확실하게 이야기 하지 않고 애매하게 말해서 나중에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지요.게다가 이들은 자신의 거짓말이 탄로가 나았을때에는 상대가 용서를 해주지 않으면 오랫동안 죄의식을 느낍니다.

 

혈액형 타입별 거짓말은 100% 과학적인 신뢰도는 없으니 그냥 재미로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