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육체피로,피로회복제 복합우루사(URSA) UDCA 효능은?

육체피로,피로회복제 복합우루사(URSA) UDCA 효능은?

 

육체피로,피로회복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이 우루사인데요.최근 우루사의 광고들이 독특하기도 하지만 감동을 주는것도 있고 눈에 띄는 영상들이 많은데요.

 

얼마전 우루사 영상 두편이 새롭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1.우루사 해외진출편

 

 

준비된 스타들은 세계로 갑니다. 준비된 우루사도 세계로 가는데요.과연 우루사의 해외진출의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해외진출을 위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우루사.. 짐도 챙기고 비행기도 타고 그렇게 해외로 갑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인증샷도 잊지말아야겠죠. 우루사 바쁘네요..미국도 가야되고 파리도 가야되고 무엇보다도 자유의 여신상 옆에 우뚝 솟아있는 우루사......묘하게 잘 어울리는데요.

 

 

우루사는 세계 UDCA 기준을 넘어 전 세계로 나아가고 있으며 앞으로 미국과 유럽제약 시장을 넘어서지 않을까? 싶은데요.

 

UDCA 효능은?

 

UDCA(우루소디옥시콜린산)는 간내 미세담도를 깨끗이 청소하여 간에 축적된 노폐물등을 신속하게 제거하고 간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간세포를 생성시켜 주는 성분입니다.

 

 

이제 해외 어디서든지 URSA Please 하면 다 통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그 때를 대비해서 URSA Please 기억해두세요~우루사 주세요..하면 안됩니다.URSA Please 입니다.^^

 

 

2.우루사 피로해결편

 

 

국적도 다르고 모습도 다르지만 김과장과 마이클은 닮은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피로에 찌들어있다는것인데요.삶은 고단하고 업무는 많고 피로는 쌓이고 해결은 되지 않고....모든 전세계인들의 모습이 아닐까? 싶은데요.

 

 

하품에...또 하품에 그리고 몸은 무겁게 느껴지고 어딘가 기대고 싶고....두 눈은 무겁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복합우루사 이 모든 피로로부터 보호해줍니다.피로에는 역시 우루사죠~

 

 

전 세계 약국 어디에서도 URSA Please 라고 하면 되는 그 날이 곧 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우루사가 좋다는걸 알고 있지만 앞으로는 해외에서 우루사가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피로회복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