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청담동 세럼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와 함께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탄력마사지 배워보자

청담동 세럼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와 함께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탄력마사지 배워보자

 

나이 먹으면서 가장 신경쓰이는것은 아무래도 피부 탄력인데요.피부가 탄력을 잃으면 늘어지게 되고 얼굴선은 무너지고 게다가 주름도 생길 수 있기에 항상 신경을 써야되죠.

 

최근에는 기술이 좋아져서 시술을 통해서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분들도 있지만 부작용도 겁이 나고 매번 시술을 한다는것 자체도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때에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UP시켜주는 방법이 있는데요.

 

랑콤 홈페이지 http://www.lancome.co.kr/

 

최근 주름과 탄력 리프팅을 위한 안티에이징 세럼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플라즈마 세럼이 새롭게 선을 보였습니다.새로운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피부 속 10가지 피부 연결 고리에 적용하여 피부 속 한층 한층 단단하게 탄력을 채워줍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 피부의 활력을 되살려서 탄력과 리프팅에 중점을 둔 랑콤 최초의 신개념 코스메틱 리프팅 파워 제품인데요.랑콤 연구소가 개발한 새롭고 획기적인 멀티-바이탈 복합체를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한 탄력과 얼굴선을 느낄 수 있답니다.

 

게다가 8주 동안 81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도 높더군요.얼굴에 광채도 난다 96%,얼굴선이 또렷해 보임을 느꼈다 89%, 피부에 볼륨이 차올라 보인다 82%의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탄력 세럼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뿐만 아니라 주름,탄력,리프팅을 위한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프로그램을 보면 총 6가지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저는 여기서 레네르지 멀리 리프트 크림과 레네르지 CC 멀티 리프트 제품은 써보았는데요. 크림 경우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크림치고는 상당히 빠른편인데다가 우선 용기 자체가 예뻐서 화장대에 두면 아주 예쁘답니다. 게다가 이건 건조한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에게는 너무 좋아요..보습력이 상당하거든요.무겁지 않은데 보습력은 강하죠.게다가 바르고 나면 탱탱한 느낌이 드는데 그 느낌이 좋더라구요.

 

레네르지 CC 멀티 리프트 경우 커버력은 조금 아쉬웠지만 칙칙하지 않게 전반적으로 얼굴에 윤기를 부여해주는 느낌은 좋더군요.

 

 

청담동 세럼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 4주 셀프 프로젝트

 

 

스토리 우먼쇼에서는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세럼 사용후 4주 체험 결과가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되었습니다.그런데 그 결과가 정말 놀랍더군요.

 

피부 탄력도 진자 테스트

 

얼굴로부터 직각 위치에서 끈으로 고정된 추를 뺨을 향해 떨어뜨렸을때 튕기는 각도를 통해서 피부 탄력도를 측정하는것인데요.아기 피부의 탄력은 역시나....괜히 부럽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피부탄력이 떨어지는데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으로 피부 탄력이 좋아졌을까요?

 

 

 

김윤희씨 경우엔은 약 2배나 증가하였는데요. 저는 관리로 가능할까? 했는데 이게 가능하네요.게다가 한달 사용으로 이렇게 효과를 볼 수 있다면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 탄력이 많이 개선이 되겠습니다.

 

 

 

골드미스 경우에도 평균이상으로 좋아진게 눈에 띄네요

 

 

 

헌데 더 놀라운것은 수퍼맘 김효연씨 경우에는 무려 3배나 증가했다는 사실입니다. 탄력 측정도 결과가 저렇게 차이가 날 수 있답니다.대단하네요.

 

뭐 사람마다 개인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그래도 확실히 기대 이상으로 탄력이 많이 증가했다는게 티가 나네요.

 

탄력 광채 마사지 방법 배워보자

 

 

탄력 세럼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을 이마부터 피부 결을 따라 펴 발라주세요.

 

 

이때 쳐진 부위는 끌어 올리면서 펴 바르셔야 합니다.

 

 

눈썹 앞머리,중아,꼬리 3부분으로 나눠 정수리 쪽으로 끌어올리면서 지압을 해주세요.

 

 

팔자주름 밑->눈 밑, 턱-> 귀를 집게로 집듯이 살짝 비틀어줍니다.

 

 

이제 크림을 펴 바른 후 손바닥을 이용해 턱에서 귀로 끌어올리면서 턱 선을 잡아주세요.

 

 

마사지 하기전과 마사지 후의 모습인데요.확실히 달라지는게 눈에 보이시죠?

 

 

현재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 세트 구성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그냥 단품으로 구입하는것보다는 세트 구성으로 구입시에는 덤으로 들어있는게 많아서 좋더군요. 행사 할때 놓치지마세요.

 

 

게다가 10월 30일까지 13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5종 키트 증정에 2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여행용 5종 키트에 이나영 이터널 클러치 백까지 증정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