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박스─│

10월 글로시박스 '레드 카펫의 주인공이 되자' + 바디 미스트 '바디 판타지'

10월 글로시박스 '레드 카펫의 주인공이 되자' + 바디 미스트 '바디 판타지'

 

10월 글로시박스는 레드 카펫 위 빛나도록 아름다운 여배우의 뷰티 시크릿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레드 카펫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분들은 10월 글로시박스를 절대 놓치지마세요..

 

 

10월 글로시박스 현재 공개 된 것은 바로 바디 미스트 바디 판타지인데요.10월 2일부터 10월 7일까지 제품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와 핑크 스위핏 2종 중 1종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수량이 한정되어있어서 빨리 서두르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http://www.glossybox.co.kr/product/category?path=179&pid=583 에 들어가셔서 제품 향기 선택하기 클릭하면 위와 같은 내용의 창이 뜨는데요. 글로시박스 아이디 적고 제품 선택하시면 끝입니다.아주 간단하죠.그러니 마음에 드는걸로 받을 수 있게 신청 꼭 하세요.

 

 

바디판타지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바디케어 브랜드로서 미국과 일본에서 아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미스트 타입의 새로운 향수로서 국소적인 부위에만 진한향기를 내는 일반향수와 달리 수분감이 있는 미스트 타입으로 골고루 분사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은은한 향이 지속이 됩니다.

 

핑크 스윗피 경우 핑크빛 플로럴한 꽃향기에 상쾌한 프룻 향이 어울리는 진한 잔향의 예쁜 향이며 화이트 머스크 경우 부드러운 머스크향과 후레시한 화이트 플로럴향이 믹스된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입니다.

 

게다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글로시박스는 매달 16500원으로 5가지 뷰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글로시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는지 궁금한분들은 카테고리 뷰티박스에 들어가면 행복박스의 글로시박스 후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