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맛있는 과자 추천 롯데제과 세계요리스낵 브리토스 구매인증 이벤트

맛있는 과자 추천 롯데제과 세계요리스낵 브리토스 구매인증 이벤트

 

최근 김우빈씨가 CF속에서 훈남셰프로 변신했는데요.광고 보고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결국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종류는 타코스,브리또스,파스타스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저는 멕시칸 치킨맛의 브리또스가 가장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주문할때 같이 주문했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는 않더라구요.게다가 양도 넉넉했구요.

 

 

맛은 제가 타코스와 이거 두가지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타코스보다는 브리또스가 더 제 입에 잘 맞더라구요.적당히 짭조름하면서도 덜 질린다고 할까요? 이건 입에 마구 들어가는데 타코스는 몇개 먹다가 결국 동생에게 인심 쓰듯이 너 먹어라..하고 줘버렸습니다..ㅎㅎㅎ

 

 

가격은 영수증에 찍혀있는 가격 1200원입니다.헌데 이 영수증 절대 그냥 버리시면 안된답니다.현재 롯데제과 페이스북에서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거든요.

 

 

그러니 롯데제과 세계요리스낵 세가지 종류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구입하시고 영수증 찍어서 이벤트 응모해보세요.이벤트 응모 주소는 http://bit.ly/13ofQYd 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페이스북 계정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없는분들은 페이스북 계정 이번 기회에 하나 만드시구요.

 

 

이벤트 기간은 8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에 있습니다. 경품은 제주도 항공원과 롯데 상품권 그리고 세계요리스낵 1종인데요. 2등만 되어도 좋겠네요~^^

 

 

응모하기 버튼 클릭하면 이름과 전화번호 제목,그리고 내용 및 사진을 넣어주시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방법도 아주 간단하죠..

 

 

저도 응모를 해보았는데요.응모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면 응모하시고 아래 사진 보기 보시면 자신이 응모한 사진이 보인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댓글까지 달아야지만 응모가 되는데요.아래 댓글달기라고 보이실꺼예요.거기다가 댓글을 꼭 달아주세요~

 

 

브리또스,타코스,파스타스가 궁금한분들은 롯데제과 블로그 http://lotteconfblog.com/80188718766 에 들어가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