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안산밸리록페스티벌 1일권 받자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고 안산밸리록페스티벌 1일권 받자

 

최고의 샷 브랜드 예거마이스터는 마스터 사냥꾼으로 해석되는 예거마이스터는 세계 최고의 샷 브랜드로 전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중이며 현재 세계 판매량 7위를 자랑하는 허브 리큐어 제품인데요.

 

 

56가지 허브 ,꽃 뿌리,과일 등을 주원료로 만들며 알코올 함량은 높지만 달콤한 맛과 깊은 향이 나며 특히 젊은 층에게 파티용 술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예거마이스터는 35%의 스피릿으로 영하 15도C에서 가장 좋은 맛을 내며, 영하 18도C에서도 얼지 않는 특징을 지니고 있는데요.

 

 

 

예거마이스터를 이용한 칵테일의 종류로는 '예거 오렌지(Jager Orange)' '예거 코크(Jager & Coke)' '예거마이스터 사워(Jagermeister Sour)' '예거 매리(Jager Mary)' '바나나 예거(Banana Jager)' 등이 있습니다.

 

예거라임은 8조각의라임 , 사탕수수시럽, 분쇄된 2개의 얼음 큐브 , 6cl의 예거마이스터 그리고 라임주스, 분쇄된 얼음을 섞어서 드시면 좋은데요.라임과 씁쓸한 예거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예거 아이스는 얼음 큐브와 예거마이스터 그리고 오렌지 보울을 함께 드신다면 차가운 얼음에서 예거마이스터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답니다..

 

예거 토닉은 얼음큐브와 4cl 예거마이스터 , 12.5cl의 토닉 워터와 오렌지 보울 반을 어 주면 쌉싸름하고 달콤한 예거토닉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예거 에너지는 얼음큐브와 예거마이스터 그리고 에너지 드링크를 섞어주면 된답니다

 

예거마이스터 먹는법 '최고의 맛을 즐기려면...'

 

 

예거마이스터는 다양한 음료와 혼합해서 칵테일로 마시는것도 좋지만 최상의 맛을 즐기기 위해서는 영하 15도 아이스 콜드 샷으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지금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에 들어가면 예거 전용 쿨러부터 예거 전용 프리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자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agermeister.Korea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이벤트  https://www.facebook.com/Jagermeister.Korea/posts/538180086244758#!/Jagermeister.Korea/app_654132191281246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신 후 가장 먼저 할 일은 페이스북 로그인과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시는것인데요.그래야지만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답니다.

 

 

 

두가지의 미션이 있는데요.미션 1은 예거 파티영상을 공유하고 이벤트 참여하시면 되는데요.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남겨주시고 마지막에 개인정보 동의한 후에 이베트 참여완료 버튼 누르면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하지만 현재는 미션 1이벤트가 끝이 났는데요..역시나 저는 당첨자 발표보니 명단에 없더군요..ㅠㅠ 이번달 제 불운의 끝은 어디일지...그래도 혹시 응모해놓고 깜빡했던분들은 어서 빨리 예거마이스터 페이스북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미션도 어렵지 않은데요. 네모안에 들어가는 정답을 맞추고 응모하시면 되는데요.힌트는 영상 속 클럽에서 예거 마이스터를 샷에 따르는 장면을 유심히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굳이 답을 알려드리지 않아도 아시겠죠?~~~~^^

 

 

미션1을 안산밸리록페스티벌 1일권 증정이였고 당첨자 발표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미션2는 아직 진행되고 있기에 7월31일까지 응모하시면 되고 8월 5일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미션 2 경품은 꽤 탐나는데요.예거 전용 프리저에 예거 전용 쿨러까지....이야~~~~~이거 예거 마이스터를 사랑하는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것 같네요.그러니 절대 이벤트 기간안에 응모하시고 선물 꼭 받아가세요

 

 

예거 샷 쿨러는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내부가 반으로 나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거마이스터 700ml들이가 10병 가까이 들어가고도 남는데요.

 

 

예거 샷 쿨러의 외부에 부착되어 있는 샷 디스펜서와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예거를 바로바로 즐길 수 있답니다.

 

 

 WE NEVER FREEZE 캠페인 동영상 입니다.재생 버튼 꾹 누르고 감상해보세요.경쾌한 음악과 영상에 눈을 뗄 수 없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