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 '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사용후기 답변 이벤트'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 '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사용후기 답변 이벤트'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 물티슈는 위생과 청결에 민감한 현대인들의 위생기준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마치 비데를 사용한 듯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얼마전 마이비데 10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고 많은분들이 증정 이벤트를 통해서 마이비데를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지난번 아쉽게도 이벤트 참여하지 못했던분들은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사용후기 답변 이벤트' 가 진행되고 있거든요.마이비데를 사용한 후에 후기에 대한 질문에 답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데요. 관심있는분들은 지금 당장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가 도대체 뭐길래?

 

 

1.물에 잘 풀리는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하여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습니다.
2.98% 천연펄프 유래 원단으로 자연에서 생분해되어 환경친화적입니다
3.피부에 좋은 자몽에서 추출한 천연향균 성분,허브 추출물,알로에,비타민C로 구성되었습니다
4.피부 임상기관에서 검증한 자극이 없는 제품입니다
5.무엔타올.무색소 제품이기에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6.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만 만들었습니다.

 

 

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사용후기 답변 이벤트

 

 

http://www.yuhan-kimberly.co.kr/mybidet/에 우선 들어간 후 메인에 대국민 마이비데 보고서 참여하기라고 보일꺼예요. 매월 20일 추첨을 통해 3분에게는 프리미엄 홈 패키지를 선물해준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 홈 패키지에는 마이비데용기 + 마이비데 + 크리넥스 티슈가 들어있답니다.

 

 

참여하기 클릭하시면 이렇게 창이 하나 뜨는데요. 후기를 남겨야되는것이 아니라 간단한 설문 참여이기때문에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쉽게 응모하실 수 있답니다.

 

 

모두 체크하셨다면 마이비데 보고서 보러가기 클릭해주시면 마이비데에 관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는데요. 역시 깔끔함을 느꼈다고 답한분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사용법도 그렇고 쓰고 난 후 처리하기도 쉬운게 바로 마이비데거든요.

 

 

저 같은 경우도 마이비데를 사용중이지만 아직까지는 화장지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역시나 아직은 화장지와 마이비데를 같이 사용하는분들이 많네요.

 

 

마이비데를 사용하겠느냐에 대한 결과를 보면 압도적으로 높은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근데 마이비데를 백화점에서 구매하겠다.라는분들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네요.저는 대형마트가 1등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말이죠.

 

 

이제 마지막으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지만 참여가 완료가 되는것인데요.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적고 참여 완료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