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시계 선물 추천 루이까또즈 워치,여자 손목 시계 추천,예쁜 시계 루이까또즈 손목 시계

시계 선물 추천 루이까또즈 워치,여자 손목 시계 추천,예쁜 시계 루이까또즈 손목 시계

 

누군가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시계 선물 권해드립니다.손목시계는 만남을 소중히 하라는 의미가 담겨져있거든요. 헌데 어떤 시계를 선물해야할지...또 어떤 브랜드가 좋을지 고민이 되는분들은 루아까또즈 워치 한번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루이까또즈하면 가방이 가장 먼저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루이까또즈는 가죽백으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우수한 기술의 시계 라인도 가지고 있답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시계 라인은 4개의 콜렉션으로 대표되고 있으며 각 콜렉션명은 프랑스의 지명에서 모티프를 얻어 이름 붙여졌답니다.

 

루이까또즈 콜렉션 구경하기

Ceramic

 

케이스,밴드 모두 세라믹으로 제작한 세라믹 콜렉션으로 아이스 화이트,제트 블랙의 2가지 컬러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시계들인데요. 개인적으로 블랙도 멋지지만 깔끔한 화이트가 더 눈에 띄네요.

 

 

Alsace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는 콜렉션인데요.깔끔하면서 심플한 것 좋아하는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시계랍니다.

 


Toulouse

 

루이까또즈의 심볼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인 콜렉션인데요.밴드부분에 심볼 처리도 마음에 들고 우선 위의 콜렉션과 달리 네모낳다..라는 점이 더 눈에 띄죠. 하지만 패션시계로는 좋지만 시계 보기는 조금 답답한 느낌은 있는것 같아서 아쉬워요.조금 어중간한 것 같습니다.

 

Nice

 

여성분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있는 콜렉션인데요.화려하고 아름다운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랍니다. 무엇보다도 여성들은 반짝임이 있는것을 좋아하는데요. L0092같은 경우 시계라기보다는 그냥 팔찌처럼 보이기도 하죠.

 

 

레이스가 달린 블라우스에 이런거 하나 착용하면 참 예쁜데요.요즘 날씨가 워낙 더워지다보니 원피스 입는분들도 많아지셨는데 팔찌도 좋지만 이런 시계로 연출해보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Evian

 

자카드 소재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트랩이 특징인 콜렉션인데요. 루이까또즈 심플도 인상적이지만 전체적으로 보석 느낌도 강하죠.

 

루이까또즈 워치 연예인 협찬 살펴보기

 

 

 

해피엔딩에서 소이현씨가 착용했던 시계인데요. 상당히 깔끔하면서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죠. 무엇보다도 저는 숫자가 잘 보이는게 좋던데 이 시계 바로 그런 시계네요.특히 정장이나 캐쥬얼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릴꺼 같구요.

 

드라마 빅에서 이민정씨가 착용했던 시계는 은은한 색상이 예쁜데요. 이렇게 하늘색 쟈켓이나 하얀색 쟈켓과 잘 코디하면 아주 에쁠꺼 같네요.

 

 

맛있는 인생에서 윤정희씨가 착용했던 시계는 캐쥬얼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주는데요. 이렇게 하얀색 레이스 블라우스에 코디해도 예쁘지만 그냥 깔끔하게 청바지에 하얀 남방입고 시계 착용해도 좋을꺼 같습니다.

 

 

서지혜는 시계와 팔찌를 함께 착용했는데요. 이렇게 같이 착용을 해도 어울림이 좋네요. 아마 비슷한 계열 색상을 착용해서 그런것일 수도 있지만 깔끔하면서도 악세사리 느낌도 나는것이 이 시계의 매력인것 같네요.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http://www.galleryoclock.co.kr
루이까또즈 시계 컬렉션 보기 http://www.galleryoclock.co.kr/brand/timeList.asp?brandno=870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oc.kr?fref=ts 에서는 루이까또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시계를 선택하고 좋아요 버튼 꾹 누른 후 소감을 덧글 세 줄 이내로 남겨줘야하는데요. 이때 세 줄을 넘어가면 당첨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댓글 너무 길게 남긴다고 좋은것이 아니니 센스 있는 짧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