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박스─│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받아가세요.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받아가세요.

 

6월 글로시박스 구독자를 대상으로 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기간은 5월 14일부터 6월 박스 판매 종료까지인데요. 달랑 몇명 주는 이벤트가 아니라 무려 6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이기에 혹시 글로시박스 구독하고 계신다면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이벤트 참여 방법도 어렵지 않은데요.http://www.glossybox.co.kr/product/event/info?event_id=3 에 들어간 후 아래 하단에 좋아요.보내기라는 버튼이 보일꺼예요.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하지만 참여하기전에 페이스북 계정이 꼭 있어야만 하기때문에 없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페이스북 계정 하나 만들어보세요. 특히 글로시박스 페이스북 들어가면 이벤트가 자주 있기에 잊지말고 항상 방문해보세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좋아요.한번 누르고 보내기 클릭하면 창이 한 뜹니다. 받는 사람에서 친구 선택하시고 메시지 남겨주세요.

 

그리고 아래 하단에 댓글달기라고 보이는데요. 여기다가 도전하고 싶은 연예인의 스타일과 글로시박스 아이디를 남기면 됩니다.이때 꼭 아이디 잊지말고 남겨주셔야지만 이벤트 참여가 된 것입니다.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기 '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130년 전통의 독일 생활 가전 명품 브랜드 로벤타의 헤어스타일 박스 속에는 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이 들어있는데요.이 제품 같은 경우 모발 손상없이 완벽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아무래도 스타일링기 자주 사용하다보면 모발이 상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건 리스펙트 기능으로 인해 모발 상태에 따라 모발보호에 적합한 최적의 온도를 자동 설정해주며 울트라텐션 기능으로 균일한 압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로벤타 럭키박스,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또한 아무리 좋은 제품이더라도 초보가 사용하기에 어렵다면 잘 쓰지 않게 되는데요. 프로컬링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리본 모양의 컬 외 다양한 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기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우수후기 당첨 미션도 진행이 되는데요.로벤타 헤어스타일 박스로 변신을 한 후 후기를 블로그에 남겨주시고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소개를 해주시면 그 중 10명을 뽑아서 로벤타 리스펙트 리스앤컬 헤어 컨설팅 및 컷 서비스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답니다.

 

글로시박스는 매달 16500원으로 5가지 뷰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글로시박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는지 궁금한분들은 카테고리 뷰티박스에 들어가면 행복박스의 글로시박스 후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