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철칙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비법' 세계 비만 순위,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다이어트 철칙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비법' 세계 비만 순위,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표를 보면 역시나 1등은 미국이네요.무려 31%의 놀라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그에 반면 세계 비만 순위를 보면 우리나라는 가장 낮은 3%로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아무래도 이런 결과가 나타난것은 식습관의 문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서양인의 경우 고기,치즈,피자,햄버거 등 고열량의 음식을 매일 섭취하지만 우리나라 경우 햄버거나,피자 등 고열량을 음식을 매끼마다 섭취하지는 않잖아요.

 

이것 또한 세계 비만 순위 그래프인데요. 이걸 보면 위의 순위와 살짝 다르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어떤 그래프를 보아도 비만율이 높지 않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키

추천은 로그인 없어도 가능합니다.꾹 눌러주세요.

 

세계 비만 순위 한국은 꼴찌라지만 나는 과연 비만일까?

 

비만은 몸무게를 키의 제곱으로 나눈 값인 체질량지수(BMI)가 25㎏/㎡를 넘는 상태고 30㎏/㎡를 초과하는 경우는 고도비만으로 분류되는데요.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비만도 계산하기 (링크)

 

자신의 몸무게가 평균인지? 아니면 혹시 평균이상인 비만인지 또는 고도비만인지 확인하고 싶은분들은 비만도 계산하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몸무게 측정은 어떤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방해가 된다고 하지만 항상 체크하고 신경쓰는것이 살이 찌지 않는 비법이랍니다.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

 

다이어트 철칙 1.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먹어주자.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다이어트 철칙 2,과일과 채소를 자주 먹어 포만감을 늘리자.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다이어트 철칙 3.유산소 운동 20분 잊지말고 하자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다이어트 철직 4.식사중에 물은 마시지 말자.그러면 녹차는 다이어트에 좋다는데 녹차는 마셔도 되지 않을까요? 라고 할 수 있는데 녹차도 안됩니다. 식사중에는 어떤것도 마시지 마세요.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다이어트 철칙 5.야식은 살 찌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지만 야식을 꼭 먹어야 될 경우에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죽이나 닭가슴살 아니면 따뜻한 스프 드셔보세요.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도 낮기때문에 도움이 된답니다.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닭가슴살 치즈 샐러드 http://happy-box.tistory.com/1521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곤약 레시피 http://happy-box.tistory.com/1808

 

 복부비만 효과적인 뱃살 운동법은?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편안하게 누워 양쪽 무릎을 90도로 굽혀 올리고 양손을 위로 뻗습니다 . 이 때 숨을 들이쉬며 양손과 양다리를 최대한 위아래로 뻗었다 숨을 내쉬며 모아주세요 . 절대 운동은 한번만 하면 안됩니다 .반복이 중요하지요 .20회를 한꺼번에 합니다 .그래야지 뭔가 땅기는 듯한 신호가 온답니다 .그리고 이 신호가 바로 살 빠진다는 신호랍니다.

 

또한 복부비만에는 유산소 운동만큼 좋은 게 없는데요 . 달리는 것이 힘들다 ..하는 분들은 빠르게 팔을 크게 휘두르면서 파워워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 3회 이상 1번에 30분 이상씩 조금 땀이 날 정도의 운동량이 좋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뱃살에 최고 '바나나 식초 만들어보자'

 

바나나다이어트가 뱃살을 뺴는데 최고인데요. 바나나에 포함된 펙틴이 체지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시켜준다고 합니다.바나나다이어트 방법은 아침에 바나나2개와 미지근한 물 한잔을 마시고 점심과 저녁은 소식을 하시고 저녁에는 1시간정도 유산소운동을 해주시면 되는건데요,.더 빨리 빼고 싶은분들은 점심만 소식하시고 저녁에 바나나와 두유를 먹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준비해야 될 것은 딱 네 가지입니다.바나나.설탕.식초.유리병 이렇게만 있으면 되거든요.헌데 꼭 유리병 사용하셔야해요.플라스틱 안됩니다

 

바나나와 설탕과 식초의 비율이 1:1:1 이여야만 하므로 저울 있으면 바나나 껍질 까고 난 후에 확인해보세요.저는 500g을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바나나는 2cm정도로 잘라주라고 하는데요.어디서 보니깐 그냥 큼지막하게 잘라넣기도 하더군요.그러니 편하실대로 하세요.

 

바나나를 넣고 그 위에 흑설탕을 넣어줍니다.그리고 식초 500g을 넣어주세요. 

 

이제 모든 과정이 다 끝났는데요.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바로 설탕을 녹여주는 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전자렌지로 1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방법은 2주간 숙성시킨 뒤 바나나는 건지고 3주 후부터 아침, 점심, 저녁으로 식전이나 식후 1스푼씩 하루 3스푼 먹으면 된답니다.아니면 물에 희석시켜서 음료수처럼 드셔도 되요.

 

바나나식초 먹는 방법이 여기저기 다 다른데요. 인터넷 기사를 보면 식후 1숟가락이고 되어있고 일본 사이트를 뒤져보니 식전 1숟가락입니다.그리고 어디서 세숟가락으로 먹으라고 하는데요.가장 이상적인 양이 1숟가락씩 세숟가락이며 양을 늘려도 체중감량과는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는 2주 있다가 먹으라고 하지만 한 일본 사이트에서는 3~4일 지나고 바로 먹거나 또는 식초의 비율은 2배로 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재미있게 살 빼는 봉지 다이어트

 

세계 비만 순위 1등은? 복부비만 위한 다이어트 철칙,나의 비만도 계산하기

 

1. 심박 수가 증가하면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2. 복근 강화 효과와 함께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3. 균형 감각을 기른다.

우선 제가 10분 해봤는데 금방 땀이 나고 다리가 땡기고 몸에서 신호가 옵니다.그동안 몸을 움직이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은근히 힘이 드네요. 하지만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온 몸이 살이 빠질꺼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게다가 제기차기는 계속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서 하다가 짜증이 나지만 봉지는 좋은 점이 바닥으로 잘 안 떨어져서 재미도 있더라구요.

봉지차기로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끼리 누가 더 많이 차나 내기 해도 좋을꺼 같구 점심먹고 잘 움직이지 못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봉지 하나만 있으면 운동 할 수 있으니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봉지는 아무 봉지나 상관이 없는데요.봉지를 만들때 공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봉지가 빨리 떨어지고 적게 넣으면 봉지가 느리게 내려와서 운동이 안되므로 적당하게 넣어주고 자신에게 맞게 공기의 양을 조절해야합니다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에스팻

거식증,폭식증 테스트 혹시 나도?

가장 살찌기 쉬운 요일은 일요일이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