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아메리칸 항공 마일리지,미국여행 추천,아메리칸 항공 기내식,일등석,비즈니스석,일반석

아메리칸 항공 마일리지,미국여행 추천,아메리칸 항공 기내식,일등석,비즈니스석,일반석

 

아메리칸 항공은 한국에서 일본항공과의 공동운항편과 기타 항공사로의 편리한 연결편을 이용하여 일본 나리타 공항을 경유, 미국의 주요 4개 관문도시인 뉴욕, 시카고, 로스엔젤레스, 댈러스/포트워스와 미국 전역의 여러 지역, 그리고 캐나다, 남미, 카리브해 지역으로 이어지는 항공편을 제공하는데요.

 

특히 아메리칸 항공은 업계의 혁신을 이끄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최초로 VIP 라운지 도입하였으며 유럽(히드로공항) 에서 스낵, 샤워, 비즈니스 시설, 운동 공간이 제공되는 도착 라운지를 도입한 최초의 미국 항공사랍니다.

 

게다가 여성 고객용 웹사이트를 런칭한 최초의 항공사이기도 합니다.

 

5월 10일 미국직항으로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가 가까워진다

 

 

2013년 5월 10일 아메리칸 항공이 대한민국을 찾아오는데요.아메리칸 항공은 2013년 5월 10일부터 서울(인천) ~ 댈러스/포트워스 노선을 매일 운항하는데요. (댈러스/포트 워스 출발편은 5월 9일부터)이로써 아메리칸 항공으로 미국과 중남미가 더 가까워졌답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허브공항 중 하나인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에서는 같은 텍사스 주인 휴스턴과 샌안토니오는 물론 라스베가스와 마이애미, 뉴욕 등 미국 국내 여러 도시로 환승이 가능한데요.

 

댈러스에서 멕시코, 페루, 브라질 등 중남미와 카리브해 도시로의 환승도 매우 편리하며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을 경유하여 제3국으로 가거나 제3국에서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을 경유하여 서울로 가는 손님에게는 수하물을 최종목적지까지 한번에 운반하는 ITI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천국제공항에서 맡기신 수하물은 최종목적지까지 운반하므로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에서 환승시 수하물을 다시 찾을 필요가 없어진 것이죠.댈러스 도착 후 그대로 입국심사, 세관으로 이동가능하거든요. 또한 귀국할 때도 출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수화물을 한번에 운반해주기때문에 댈러스에서의 환승도 매우 편리합니다.(미국 국내선과의 환승시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미국여행추천 아메리칸 항공 기내식

 

 

아메리칸 항공 국제선의 퍼스트 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다양한 기내식 메뉴,한층 강화된 맞추형 서비스 등 레스토랑에 버금가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도입하였답니다.아무래도 최근에는 기내식이 얼마나 좋은가? 에 따라 선택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아메리칸 항공 기내식을 살펴보니 아주 휼륭하더군요

 

 

전채요리-따뜻한 믹스 너트와 음료를 드신 후 조개구이와 닭가슴살 베이컨말이 등을 전채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프 또는 샐러드-전채요리를 드신 후에는 특제 샐러드 또는 따뜻한 스프, 혹은 이 두 메뉴를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앙트레-안심 그릴구이와 계절 야채 곁들임 등 엄선된 앙트레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항공회사로서는 처음으로 고객님의 취향에 맞춘 파스타 요리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디저트 -식사 후에는 아메리칸 항공 특제 아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설탕에 절인 과일, 초콜릿 퍼지, 캐러멜, 너트, 생크림을 고객님의 기호에 맞춰 제공합니다. 아이스 외에도 그랑 마니에르 후르츠와 특제 치즈 플레이트를 준비해 두었기에 선택의 폭이 참 넓죠~ 단순하게 준비되었기에 먹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답니다.

 

http://www.aa.com/intl/kr/

 

아무래도 장시간의 비행에 좌석을 빼놓을 수는 없는데요.이왕이면 편하고 안락하고 그리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게 좋은데 아메리칸 항공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자구요.

 

아메리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비즈니스 좌석에서 개인작업, 업무, 오락, 휴식 등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개인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승객은 효율적으로 업무를 보고, 편안하게 휴식, 수면,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도구를 제공받으며, 영화를 보거나, 흥미로운 게임을 즐기고 세계의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석이라고 해도 공간이 그리 좁지 않으며 개인용 편의용품 세트 및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에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듯 싶네요.무엇보다도 넓어진 다리 공간이나 고급 허리 받침대 경우 장시간 비행에 있어서는 꼭 필요한 부분인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썼다는 점은 마음에 드네요.게다가 6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가죽 재질의머리 받침대 및 0인치 피치의 향상된 각도 그리고 인체 공학적 좌석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아메리칸 항공 퍼스트 클래스

 

 

편안한 서비스를 원하는분들은 퍼스트 클래스를 선택해보세요.세심한 개인별 서비스와 업무, 휴식, 수면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Flagship Suite®의 회전석은 아메리칸 항공이 자부하는 혁신의 중의 하나로서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된 이 회전석은 비행 중에 승객이 동료 또는 다른 승객과 회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편안한 시간을 갖고 싶다면, 10개 채널이 프로그래밍되어 있고 최대 20 개 영화가 준비된 개인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갖춘 대형 비디오 스크린을 이용하면 된답니다.그리고 수면을 취할 때는 좌석을 6'6" 사이즈의 완전 평면 침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개인 공간을 위한 프라이버시 칸막이가 있는데요.아무래도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분들에게는 퍼스트 클래스만한게 없죠.단 가격은 많이 비싸겠지만요.

 

아메리칸 항공 이코노미석

 

 

미국 스타일의 고품격 서비스, 세계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can do" 정신 등을 비행 중 즐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장점들로 아메리칸 항공은 타 항공사와 차별화됩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모든 승객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일반석의 편안함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기에 이코노미석은 불편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던져버리시길 바랍니다.

 

넓은 좌석에 편히 앉아 최상의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일반석 전체에 제공되는 콘센트로 CD 청취, DVD 감상, 노트북 컴퓨터 작업, 휴대전화 배터리 충전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코노미석도 6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가죽 머리 받침 및 기내 스크린을 통한 개봉 영화, 뉴스, 다큐멘터리, 코미디 등을 볼 수 있습니다.

 

aa.com에서는 수수료 무료!

 

 

4월30일까지의 구매 한정 온라인 특별 운임 행사가 진행이 되는데요.5월10일에 취항하는 서울 – 댈러스 선을 기념해 미국 인기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aa.com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니 지금 이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구매 기간 : 2013년4월30일까지| 출발 기간 : 2013년5월10일부터 2013년7월31일까지

 

 

취항기념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이번 서울 – 댈러스/포트워스 노선 취항을 기념하여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2013년5월9일부터2013년8월15일간의 운항편(댈러스발)에 탑승하시면 최대 50,000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획득하려면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장시간 비행인데다가 갈아타고 또 갈아타는건 힘도 들고 지치고 피곤하기 마련인데요.이제 아메리칸 항공 미국 직항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