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겟잇뷰티 CC크림,에뛰드 CC크림 추천,cc크림이란? cc크림 바르는순서,민낯CC,쌩얼CC

겟잇뷰티 CC크림,에뛰드 CC크림 추천,cc크림이란? cc크림 바르는순서,민낯CC,쌩얼CC

 

요즘은 BB크림보다는 CC크림이 인기가 많은데요.도대체 CC크림이 뭔데 그렇게 인기가 많은걸까? 하는분들에게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CC크림은 BB크림보다 피부 관리 효과가 더욱 강화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다만 CC크림 경우 회사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에 구입하실때 조금 더 꼼꼼하게 따져보시면 좋답니다.

 

 

CC크림의 CC는 Correct & Care 의 줄임 말로서 피부 보정 효과와 피부 관리 효과를 함께 담아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만능크림인데요. 특히 건성피부분들에게 좋은것이 CC크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약간 더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BB크림 같은 경우 시간이 지나면 아무래도 톤이 다운되거나 칙칙한 느낌도 드는데 이건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연출이 가능하기에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하고자 하는분들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저도 요즘은 BB크림보다 CC크림을 더 선호하는데요.확실히 더 화사하고 덜 메마른 느낌이 드는데다가 자연스러움까지 갖춰서 좋더라구요.다만 제품 구입할때 커버력은 좀 따져보셔야할꺼같네요.어떤건 커버력이 많이 떨어지는게 있더라구요.아무래도 BB크림의 커버력보다는 조금 떨어져요.좋은 제품도 나오겠지만 일반적으로는 BB의 커버력보다는 CC크림이 조금 낮은편이예요.

 

CC크림 추천 에뛰드 CC크림 SPF30/PA++

 

http://www.etude.co.kr/product.do?method=view&prdCd=103003029

 

에뛰드 CC크림 SPF30/PA++는 타고난 듯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빛나도록 민낮 교정이 가능한 제품인데요.다른 제품과 다르게 특이한것은 8가지 멀티 기능으로 메이크업 효과와 피부 관리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8가지 기능이라니 놀랍기만 한데요. 우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모두 접목하여 피부 겉 메이크업 보정 효과와 피부 관리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고 주름 개선 에센스+스트레스 케어 에센스+수분크림+자외선 차단제+미백 에센스+메이크업 베이스+결 프라이어+광 볼류머 등 8가지 기능이 한번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요즘은 자연스러운것이 대세인데 티 안나게 민낯처럼 감쪽같은 보정력을 자랑한답니다.

 

처음 짰을 때는 로션처럼 뽀얀 화이트 컬러이지만 살짝 펴바르면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서 자신의 혈색에 맞게 자연스럽게 보정을 해준다는것입니다.

 

에뛰드 CC크림 종류

 

 

 

 

에뛰드 CC크림은 종류가 2가지인데요.1호 실키는 로션처럼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이 좋은 제품인데요.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느낌을 좋아하는분들은 1호 실키를 선택하시면 될 듯 싶네요.

 

 

 

2호 글로우는 보습 에센스처럼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인데요.개인적으로는 1호보다는 2호가 제 스타일인데요. 저는 윤기도 살짝 나면서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을 좋아하거든요.그렇다고 너무 광이 심한 윤광 메이크업은 별로이지만요.

 

 

CC크림은 대부분 하얀색인데요.가끔 그냥 베이지톤의 제품도 있지만 제가 지금까지 다섯개의 제품을 써봤는데 랑콤 1개만 제외하고는 전부 다 하얀색이더라구요.그래서 처음에는 이거 너무 하얗게 되는거 아닐까? 걱정되었는데 몇번만 문지르면 아주 자연스럽게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보정이 되니깐 그런점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꺼같네요.

 

민낯교정피부 에뛰드 CC크림 바르는 순서

 

 

스킨 사용 후 1회 펌핑한 양을 번호 순서대로 손가락을 이용해서 펴 발라주면 되는데요. 마사지 효과를 위해서 손가락으로 발라주세요.그리고 커버력이 부족하다 싶으면 그 위에 BB크림을 덧발라주시면 됩니다.

 

겟잇뷰티 CC크림

 

 

겟잇뷰티에서 에뛰드 BB크림과 CC크림이 등장을 했었는데요. 에뛰드 CC크림 경우 피부톤을 밝게 UP시켜주고 발림성 또한 뛰어나다고 하네요.헌데 여기서 TIP 하나 도구보다는 손으로 바르는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에뛰드 페이스북

 

 

에뛰드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etude.kr

 

에뛰드 페이스북에 들어가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세일정보 그리고 뷰티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에뛰드 홈피에서 2만원이상 구매시, 핑크퐁 콜라겐워터 3병 주는 이벤트 정보도 있네요.게다가 핑크퐁 콜라겐 워터 같은 경우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는데요. 에뛰드에 관한 정보들은 이제 에뛰드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