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가격,한율 고결미백에센스 기미잡티제거,기미 피부 체질 개선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가격,한율 고결미백에센스 기미잡티제거,기미 피부 체질 개선

 

최근에 제가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제품이 바로 미백 화장품인데요.예전에는 몰랐는데 눈 밑에 살짝 거뭇한게 보이는데 이게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심각한것은 아니여서 팩트로 살짝 가리면 커버가 되지만 그래도 여자 마음이라는게 이왕이면 잡티없이 기미없는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잖아요.

 

 

나도 혹시 기미 잘 생기는 체질일까?

 

헌데 피부도 살 찌는 체질이 있듯이 햇빛에 노출되어도 피부가 칙칙해지고 기미가 바로 올라오는 기미 피부 체질이 있다는 것입니다.아니 세상에 살찌는 체질인것도 서러워죽겠는데 혹시 내 피부까지 기미가 잘 생기는 체질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그러나 해결방법도 있더라구요.

 

 

한율에서는 칙칙한 피부톤과 기미의 근본 원인인 기미 사슬을 끊어 기미 피부 체질을 개선하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을 출시하였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 기미 피부 체질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빠르고 확실하게 피부에 힘을 부여해 빛을 내뿜는 살결을 완성하며 잡티, 칙칙한 피부톤, 오래된 기미까지 다양한 미백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준다는거 있죠~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40g / 65,000원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1.3일 사용만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미백을 실감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2주만에 기미와 각질 수분량이 개선이 되고 4주가 지나면 피부톤과 피부결에 기미 피부 체질까지 개선이 가능하답니다.

 

2.미백 효능의 핵심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인 흰감국을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복원하여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는데요.칙칙한 피부톤부터 오래된 기미까지 빠르게 개선하고 기미 원인을 끊어준다고 합니다.

 

3.신선화장품이라는것이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마지막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이 제품 경우에는 사용 직전에 흰감국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하여 3개월 내에 사용해야되기때문에 그만큼 신선하다고 할 수 있는거죠.대부분 화장품 유통기한이 개봉후 1~2년인것과 비교하면요.

 

미백 세럼 한율 미백 에센스 효과 살펴보기

 

 

도대체 얼마나 효과가 있는것인지 제품 설명을 읽다보면 궁금해지는데요.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피부톤 개선과 피부 투명함은 90%에 가까우며 피무 매끄러움이나 균일도,초촉함등은 90%를 넘어가고 있네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데요.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깐 그렇게 효과가 있나? 싶은 생각도 들고 그러니깐 한번 써보고 싶어지네요.

 

최근에 미백 기능성 제품들 여러가지 써봤는데 기미와 잡티에 효과적이지는 않더라구요. 피부결은 좋아지는것 같은데 제 고민인 기미와 잡티는 그대로여서 이 제품 저 제품 찾아보고 있는데 한율 고결 미백 파우더 세럼 효과 만족도가 큰 것을 보면 궁금해지네요.

 

 

2주만으로 기미가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요.기미라는것이 생기기는 쉽지만 없어지기는 힘든데 2주 사용만으로도 개선이 된다니..놀랍네요. 게다가 각질량도 줄어들었습니다. 단 2주 사용만인데 말이죠~

 

 

4주후에는 기미개수도 줄어들고 피부톤이나 피부색 불균일도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이 결과 보면 한번쯤 써보고 싶어질꺼 같네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비밀은 흰감국에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복원된 명품 희귀 약재 흰감국은 동의보감에 최고의 미백 원료로 기록된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서 흰감국은 사라졌다고 여겨졌지만 한율의 10여 년 연구를 통해 복원이 되었습니다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에서 찾아낸 미백 원료로 ㈜아모레퍼시픽 보호 아래 100% 국내에서 깨끗하게 자라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빠르고 확실한 미백 효능을 지닌 똑똑한 성분으로서 은은한 흰감국 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는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첫 사용 전 흰감국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하여 미백 효능이 극대화된 상태로 3개월 내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이랍니다.

 

저는 흰감국이라는 것을 한율 미백 에센스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기존의 어떤 제품에서 흰감국이 성분으로 들어간 제품은 보지 못했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한율 고결 미백 파우더 세럼 사용방법

 

한율 고결 미백 파우더 세럼은 다른 제품과 달리 사용전에 미백 파우더가 내장된 캡 하단의 중간 눌림 방지용 스토퍼를 빼준 후 파우더 캡 상단을 눌러 내장된 미백 파우더를 세럼 안으로 투하시켜줍니다.

 

파우더 캡을 뺀 후 별도 포장되어있는 펌프로 바꿔 끼운 다음에 미백 파우더와 세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20회 정도 위 아래로 충분히 흔들어주세요.그리고 잘 섞은 다음에 파우더 캡은 버리시면 됩니다.

 

제품의 신선 사용을 위해 내장된 스티커에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한 날짜를 기입하셔서 용기에 부착해준 후 3개월 이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미와 잡티가 없는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분들이 바라는 피부일텐데요. 모 방송에서 미백 에센스 꾸준히 사용하고 난 후와 그 전의 피부를 비교해보니깐 확실히 효과는 있긴 있더라구요.다만 사람이 봤을때 눈에 보이는 효과가 크지 않을뿐이죠.그러니 진짜 꾸준히 바르셔야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무엇보다도 기미 피부 체질 개선에 효과적이기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준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