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맛있는 과자 추천 오리온 도도한 나쵸 딥 살사소스 찍어먹는 나쵸 나딥바

 맛있는 과자 추천 오리온 도도한 나쵸 딥 살사소스 찍어먹는 나쵸 나딥바

 

영화 볼 때나 Tv 볼때에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바삭하게 소리내면서 먹을 수 있는 과자인데요. 한때에는 캬라멜 팝콘에 심취한 적이 있었는데 치즈에 찍어먹는 나쵸에 확 꽂혀버려서 그 이후로는 계속 나쵸만 찾게 되네요.

 

 

얼마전 도도한 나쵸 딥 광고 보고 살사소스?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생각보다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였습니다.예전 물가 생각하면 안되겠지만 이제 천원짜리 과자도 드문 것 같아요.

 

 

 

도도한 나쵸 딥은 통옥수수를 갈아서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좋은 플레인 나쵸칩으로서 국내 최초로 찍어먹는 나쵸와 소스가 봉지 안에 같이 들어있는 과자인데요.맛도 레스토랑이나 호프집에서 먹는 것보다 더욱 맛있는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나쵸 딥은 HACCP 지정제품인데요. 이 마크를 꼭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HACCP 마크는 식약청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하다고 지정한 식품에만 표기하는 마크이거든요. 그러니 이 마크가 있는 제품은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다는 것이죠.

 

 

 

찍어먹는 살사소스가 들어있는 나쵸 딥....원래 나쵸는 진한 치즈에 찍어먹는게 제 맛인데 이건 어떤 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나쵸와 살사소스가 같이 들어있는데요. 그냥 따로 분류되어서 들어있는게 아니라 뜯으면 바로 이 상태입니다.

 

 

소스는 생각보다 많이 들었는데요.저는 사이즈가 작을꺼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크더라구요.

 

 

나쵸도 잘게 부서진 것들이 그렇게 눈에 뜨이지 않는데요.저는 과자 부스러져있는게 많이 든 것은 별로더라구요. 특히 감자칩,나쵸칩 이런것들은 부스러진게 많이 들으면 좀 짜증나기도 하죠.

 

 

이게 바로 살사소스인데요. 유통기한도 적혀있고 문구에는 소스에서 흰색 건더기가 보일 수 있다고 쓰여져있는데요. 이제까지 3번 정도 구매해봤는데 흰색 건더기가 보였던 적은 없는것 같은데 이건 뭐 문제되는부분이 아니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최근에 요런 비슷한 제품을 몇개 구매했었는데 개인적으로 도도한 나쵸 딥이 맛은 좋더라구요. 특히 끝 맛이 다른 제품보다 더 고소하고 담백하더라구요. 뭐 먹다보면 목이 메이는것은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살사소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찍어먹으면서 덜 목이 메이더라구요. 게다가 몇개 먹으면 좀 질리는데 소스의 위력이 생각보다 강합니다.

 

 

이렇게 봐서는 케찹 아니야? 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케찹 보다는 조금 새콤한 맛이 더 강한편이고 매울꺼 같아보이지만 또 막상 맵지는 않아요. 칠리소스와 케찹의 만남이라고나 할까요? 그 맛과 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이렇게 푹~하고 떠서 찍어먹으면 되는데요.그냥 나쵸만 먹으면 아무리 맛있어도 질리는데 살사소스에 찍어 먹으면 금방 한 봉지가 뚝딱 해치워지더라구요. 게다가 스포츠 경기 볼 때에나 또는 안주가 필요할때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코올도수도 낮아서 좋고 맛도 좋은 탄산막걸리에 심취해있는데 이거랑 먹으면 맛이 더 좋더라구요.

 

 

이 광고 영상 보면 먹고 싶어지게 만든다니깐요.이번에 모델과 도도한 나쵸 컨셉이랑 잘 맞는것 같습니다.

 

루루미션블로그배너

 

 

http://www.dodonacho.co.kr/dip/

 

도도한 나쵸 딥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저 이거 하다가 머리에 열 나고 있어요. 왜 8단계에서 자꾸 틀리는지...그래도 한가지 비법은 알아냈습니다.스피커 끄시고 그냥 딥나바 이렇게 계속 클릭하시면 되요. 스피커 켜고 하면 헷갈리더라구요.어차피 계속 딥나바만 반복되니 하다가 도저히 못하겠다.하는분들은 저처럼 스피커 끄고 도전해보세요.그러면 좀 수월해져요.

 

 

랭킹에 도전하셔도 되구요.그냥 어차피 10등안에 못 들면 추첨이니깐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경품은 도도한 나쵸 딥 20봉지가 들어있는 한 박스입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