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이야기☆

[트릭스터R]트릭스터 드릴인형

지난번 트릭스터 공모전에 당첨이 되어서 드릴인형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개에서 2개정도 오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거있죠.색깔은 분홍. 노랑 . 파랑 이렇게 세가지로 되어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다란 드릴인형 세개. 그리고 핸드폰줄 3개가 들어있었습니다.트릭스터하면서 땅파는 즐거움에 한때 빠져서 매일같이 드릴질하다가 손도 저려보고 팔목도 아파봤는데 이 드릴인형보니깐 그때가 떠오르네요. 정말 저렙은 어떤 게임에서건 힘든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릴인형의 포인트는 저 발그스레한 볼과 앙증맞은 입술모양이랍니다. 보기에는 되게 단순한 인형인데 왜 이렇게도 귀엽게 보이는지. 방에다가 걸어놓으니깐 더 예쁘더라구요. 핸드폰줄은 생각보다 커서 달고 다니기가 조금 그렇지만 보는 사람마다 신기하다고 물어보네요. 하긴 이런 핸드폰 줄 시중에서 구할수가 없잖아요. 어쨌든 어디가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릴인형의 크기는 팔뚝크기만 하다고 할까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답니다. 차안에다가 붙여놓아도 예쁘고 창문에다가 붙여놓아도 예뻐서 전 여기저기 마구 붙여놓고 있는데요. 색상이 밝아서 그런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괜시리 이 인형을 보면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그정도록 너무나도 예쁘고 귀엽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