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정리는 이렇게 구멍난 고무장갑 방법 재활용으로 해결하자 '가전제품 전선정리 방법'
매번 정리를 열심히 하는데요.정리가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전선인데요.여기저기 널부러져 있고 또 잘못 보관하다가 꼬여서 망가지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이제 전선정리는 이렇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해보세요.
무슨 선이 길기는 또 어쩜 이리도 긴지 그래서 그냥 박스에 넣어두면 꼭 엉켜서 푸는것도 짜증나고 그러다가 망가지는 경우도 생겨서 보관할때마다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네요.
전선정리는 이렇게 구멍난 고무장갑 재활용으로 해결하자
집에 못 쓰는 고무장갑 하나쯤은 있으실꺼예요.아무래도 오래 쓰다보면 구멍도 나고 낡아서 쓰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에는 버리지 마시고 가위 하나만 꺼내서 잘라주시면 끝입니다.
가위로 손가락 부분을 잘라주세요. 이때 윗 부분은 놔두시면 좋아요. 바느질 할때 골무로 사용하면 되거든요. 골무에 비해 단단하지 않고 흐물흐물 거리지만 실험해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손 바닥 부분은 물건 미끄러지는 것이 있으면 바닥에 그걸 깔아보세요.미끄럼방지 효과가 있답니다. 저는 동그랗게 잘라서 식탁과 그 위 유리 사이에 넣었는데 아주 좋더라구요.
복잡했던 선이 정리가 되었죠.제가 사진에는 2개만 달랑 찍어서 보여줬는데요. 저는 10개정도를 저렇게 한 후에 다시 박스에 넣어줬는데요.아주 깔금하게 정리가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고무줄보다 낫더라구요. 고무줄은 풀어야할때 조금 답답하잖아요.게다가 너무 빡빡하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선이 망가질까봐 걱정이 되는데 이건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뭐 시중에 파는것도 좋기는 하지만 어차피 고무장갑 버릴꺼면 이렇게 재활용해서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