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수입차 추천 인피니티JX ,외제차 추천, SUV 추천, 수입 SUV 추천,착한남자 송중기 차

 수입차 추천 인피니티JX ,외제차 추천, SUV 추천, 수입 SUV 추천,착한남자 송중기 차

 

작년에 '착한남자'라는 드라마에서 송중기 차 하면 떠오르는게 있으실꺼예요.저도 드라마 보면서 차에 시선이 갔거든요.바로 인피니티JX인데요.올해는 청담동앨리스라는 드라마에서 나오기도 했지요.

 

 

그래서인지 인피니티 JX  낯설지가 않은데요.게다가 드라마 인기가 높았던만큼 인피니티JX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리고 최근에는 SUV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서 인피니티JX를 찾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요즘처럼 날씨 좋은 봄날에는 가족들과 여행을 많이 다니실텐데요.아웃도어와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는 7인용이다보니 부족함이 없을꺼 같네요.어디 여행 한번 가려면 짐도 많고 가족 인원수도 많으면 차가 좁게 느껴질때가 있는데 인피니티JX 는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을만큼 넉넉한 공간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장인정신이 깃든 호화로운 공간이 인상적인데요.트림의 역동적인 라인이 유기적 형태의 대시보드를 향해 부드럽게 흘러갑니다. 여기에 단풍나무 악센트를 더해 세련되고 따스한 외관을 연출하며 각종 계기와 버튼들은 보라색의 신비로운 빛을 발산하며 여유로우면서도 친밀감이 느껴지는 운전석은 운전자와의 개인적이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켜주게끔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우아한 스타일로 완성된 럭셔리한 공간 단풍나무 인테리어 트림으로 마감된 센터 콘솔은 옻칠 공예에서 영감을 얻었는데요.옷칠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통 공예 기법으로 나무의 고유한 색조를 살리기 위해 장인의 솜씨로 나뭇결을 가로지르는 붓질을 수차례 반복해야지만 완성할 수 있답니다.

 

 

JX는 탁월한 실용성을 갖추었으며 안락한 탑승 공간 또한 인상적입니다.

 

 

 

 

JX의 넓은 인테리어 공간은 화물을 적재하는데에도 유리하게 설계가 되어있는데요.2열과 3열의 접이식 벤치 시트를 이용하면 최대 4명의 승객과 화물 적재를 위한 최상의 곤가 배치가 가능하답니다.게다가 마지막 열과 3열 좌석을 접으면 어떠한 화물도 거뜬히 수용할 수 있는 넓고 평탄한 공간이 만들어지기도 하구요.

 

 

인피니티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어라운드 뷰 모니터가 상공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360도 버즈아이 뷰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해주어서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주차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주차하는게 참 쉽지가 않은데 이것때문에 이제 주차도 쉬워지겠네요.

 

 

인텔리전트 4륜 구동장치는 악천후 시에도 자신감 있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핸들링과 동력 전달을 진곽적으로 조절합니다.

 

 

무한에 가까운 기어비로 파워 전달 방식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CVT를 인피니티 최초로 채택하여 매끄러운 변속과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선사합니다.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 인피니티 홈페이지 http://www.infiniti.co.kr/

 

265 마력 3.5리터 V6 엔진
MOD (moving object detection )가 포함된 360°어라운드 뷰 모니터
5.1채널,15스피커 BOSE 캐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웨이브 가이드 BOSE 서브우퍼 시스템
푸시 버튼 시동 인피니티 인텔리전트 키
슬라이딩/ 6:4 폴딩 기능 리클라이닝 2열 히팅 시트
50:50 폴딩 리클라이닝 3열 시트
인피니티 인텔리전트 뷰 디스플레이
뒷좌석 파노라믹 문루프 및 파워 선쉐이드
8인치 터치스크린 네비게이션 시스템

 

수입차 추천 인피니티J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