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미백에센스,미백세럼 추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기미,잡티,칙칙한 피부)

미백에센스,미백세럼 추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기미,잡티,칙칙한 피부)

 

여자가 나이를 먹으면 가장 눈에 띄는것이 바로 피부인데요.나이를 먹으면 기미와 잡티가 생기고 피부톤은 칙칙해지기 마련이죠.

 

피부만 좋아보여도 어려보인다..라는 소리를 듣기 마련인데 피부 좋다는 말 듣는게 참 쉬운일이 아니죠.그리고 꾸준히 관리해도 소용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도 열심히 바른것 같은데 기미와 잡티는 더 심해져서 속상하기만 한데요.

 

근데 이것도 체질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이 있듯이 피곤하거나 햇빛에 노출되어도 피부가 칙칙해지고 기미가 바로 올라오는 기미 피부 체질이 있다는 것이죠. 이래서 체질과 피부는 타고나야하나봅니다...

 

 

한율에서는 칙칙한 피부톤과 기미의 근본 원인인 기미 사슬을 끊어 기미 피부 체질을 개선하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을 출시하였는데요. 이 제품은 기미 피부 체질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기미 피부 체질은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을 유발하는 기미 사슬이 반복되는 것으로 자외선 및 피부 스트레스에 의해 멜라닌이 과잉 생성되고 축적되는데 이 기미 사슬을 제대로 끊어주지 않으면 안된다는것이죠.

 

하지만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빠르고 확실하게 피부에 힘을 부여해 빛을 내뿜는 살결을 완성하며 잡티, 칙칙한 피부톤, 오래된 기미까지 다양한 미백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3일 만에 미백 효과를 실감할 수 있으며 2주 만에 기미와 각질, 수분량이 개선되고, 4주가 지나면 피부톤, 피부결에 기미 피부 체질까지 개선함으로써 타고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얘기만 들어도 뭔가 피부가 엄청 좋아질꺼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도대체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비법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봐야겠죠.

 

도대체 흰감국이 뭐길래?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복원된 명품 희귀 약재 흰감국은 동의보감에 최고의 미백 원료로 기록된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서 흰감국은 사라졌다고 여겨졌지만 한율의 10여 년 연구를 통해 복원이 되었습니다.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에서 찾아낸 미백 원료로 ㈜아모레퍼시픽 보호 아래 100% 국내에서 깨끗하게 자라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빠르고 확실한 미백 효능을 지닌 똑똑한 성분으로서 은은한 흰감국 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는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첫 사용 전 흰감국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하여 미백 효능이 극대화된 상태로 3개월 내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이랍니다.

 

한율 전지현 세럼

 

한율 고결 미백 파우더 세럼은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g에 65,000원대입니다.

 

 

미백에센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뛰어난 미백 성분 흰감국이 반복되는 기미 사슬을 끊어 빠르고 확실하게 기미, 잡티, 피부톤를 개선하여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미백 세럼. 사용 전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해 효능을 극대화시켜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신선한 제품입니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포인트3

 

1.3일 사용만으로 빠르고 확실하 미백을 실감할 수 있는데요. 2주만에 기미와 각질 수분량이 개선이 되고 4주가 지나면 피부톤과 피부결에 기미 피부 체질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2.미백 효능의 핵심 한방 미백 기능성 선분 흰감국을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복원하여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는데요.칙칙한 피부톤부터 오래된 기미까지 빠르게 개선하고 기미 원인을 끊어줍니다.

 

3.신선화장품이라는것이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마지막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용 직전에 흰감국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하여 3개월 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흰감국의 효능을 높이는 신선 사용법

 

 

사용전에 미백 파우더가 내장된 캡 하단의 중간 눌림 방지용 스토퍼를 빼준 후 파우더 캡 상단을 눌러 내장된 미백 파우더를 세럼 안으로 투하시켜줍니다.

 

 

파우더 캡을 뺀 후 별도 포장되어있는 펌프로 바꿔 끼운 다음에 미백 파우더와 세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20회 정도 위 아래로 충분히 흔들어주세요.그리고 잘 섞은 다음에 파우더 캡은 버리시면 됩니다.

 

 

제품의 신선 사용을 위해 내장된 스티커에 파우더와 세럼을 믹스한 날짜를 기입하셔서 용기에 부착해준 후 3개월 이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율 페이스북 샘플 이벤트

 

 

 http://www.hanyul.co.kr (한율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anyul.kr (한율페이스북)

 

한율 페이스북에서는 2만명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저도 한번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http://www.facebook.com/hanyul.kr/app_115870998596932
http://apps.facebook.com/hanyulmibaek/ (모바일)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바로 이벤트로 접속이 가능한데요.이벤트 화면부터 너무 예쁘더라구요~

 

 

2만명 샘플링 이벤트는 3일 체험 쿠폰을 증정하는것인데요.조금 양이 적은게 아쉽지만 그래도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헌데 바로 당첨이 안되고 도전에 실패하였습니다.라고 창이 뜨는거있죠. 오늘은 즉석의 운이 하나도 없나봐요.어쩜 응모하는것마다 다 안되는지...그래도 친구 추천하면 응모의 기회가 또 주어진다고 해서 추천하고 다시 응모를 했는데 이제서야 당첨이 되네요.

 

 

체험 쿠폰은 간단하게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적고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아리따움 매장 어디에서든지 받을 수 있기에 가까운 매장이 있으면 매장 방문해서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