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가격(마일드 브라운 소스+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가격(마일드 브라운 소스+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KFC가 매번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치킨 징거라이스라고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과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 그리고 KFC만의 매콤한 KFC만의특제소스를 뿌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나왔습니다.그동안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기는 했지만 이렇게 밥까지 함께 먹을 수 있던 곳은 없었던 것 같은데 정말 놀라운 아이디어네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KFC 치킨징거라이스는 매장에서 밥도 직접 지어서 만든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아무래도 치킨이 메인이기는 하지만 이왕이면 밥 맛도 좋아야하잖아요.헌데 직접 지어서 만든다고 하니 KFC 매장의 밥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산 쌀이라는 점...이것도 꼭 짚고 넘어가야겠죠.쌀도 안 좋은거 사용하면 밥 맛이 안 좋을 수 밖에 없거든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게다가 치킨 징거라이스는 맛도 마일드 브라운 소스와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2가지 인데요.취향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꺼 같아요.아니면 오늘 점심은 브라운 소스 내일은 토마토 소스 이렇게 먹어도 좋겠죠.

 

 

그리고 치킨 통가슴살 필렛이 올라가 있는데요.KFC 치킨은 말이 필요없죠.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매장 들려서 구입을 하는 편인데 가끔 할인행사도 많아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요즘은 핫윙박스 1만원에 판매중인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가격은 치킨징거라이스와 콜라가 들어간 구성이 5400원이며 징거라이스 치킨팩은 12000원 징거라이스 버거팩은 10000원에 판매중인데요. 징거라이스 치킨팩 구성을 보면 치킨 징거라이스와 치킨 두조각 그리고 코울슬로와 후렌치 후라이 그리고 콜라 2개가 포함이 되어있는데 2인이 방문해서 즐기기에는 딱 좋은 세트 구성이네요.이것저것 골고루 먹을 수 있거든요.

 

하지만 나는 꼭 버거를 먹어야겠다.하는분들은 징거라이스 버거팩을 선택해보세요. 치킨 징거라이스에 징거버거 그리고 후렌치후라이와 콜라2개 구성을 이루어져있으며 1만원이면 드실 수 있거든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점심메뉴 추천 치킨 징거라이스 페이스북 이벤트 http://www.facebook.com/KFC.KOR

 

출시기념 무료 쿠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4월14일까지이며 즉석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KFC 치킨 징거라이스를 맛 볼 기회를 주는데요. 즉석이여서 잘 안되네요.제 운은 역시 즉석과는 거리가 머네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페이스북 사이트 들어가서 로그인 하신후에 무료 쿠폰 이벤트 GO 눌러주세요.그리고 내 친구의 점심메뉴는? 하면서 창이 하나 뜨는데요. 추천하기 눌러서 자신의 페북 친구를 선택하시면 되는것입니다.근데 1명으로 안됩니다.세명을 추천하셔야지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거든요.

 

매일 100명에게 증정하는 치킨 징거라이스 무료 쿠폰 꼭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가보세요..혹시 운이 좋아서 즉석 당첨되어 쿠폰 받을지 누가 알겠어요?~^^

 

게다가 응모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얼마 안 걸린답니다.또한 오늘 당첨이 안되어도 내일이 있으니 계속 도전해보세요.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자

 

KFC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는 KFC의 신제품 소식과 다양한 행사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실행하시고 친구찾기에서 @KFC 검색 후 친구추가하시면 됩니다.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런치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매번 점심 뭐 먹을까? 고민이 되는분들은 이번에 KFC에서 새롭게 선보인 치킨 징거라이스로 새로운 맛에 풍덩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점심메뉴 추천 KFC 치킨 징거라이스

 

우리동네 KFC 매장 어디에 있을까?

 

http://www.kfckorea.com/store/store_location.asp 에 들어가면 KFC 매장 위치를 찾을 수 있는데요. KFC 치킨 징거라이스를 맛보고 싶은분들은 가까운 KFC 매장에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