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유기농 화장품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유기농 화장품

 

화장품은 매번 구입할 때마다 따져봐야 되는것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화장품에 좋지 않은 성분이 들어있다.라는 기사를 접하면서 더 신경쓰게 되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쓰고 있는 제품들 마구 뒤져가면서 성분들 체크하고 있는데 어쩜 그렇게 안 좋다는 성분들이 제 화장품에는 떡 하니 있는지 모르겠어요..지금부터라도 화장품 성분 더 꼼꼼하게 따져본 후 구매해야겠습니다.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은 발아생기 세럼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주는 발아의 정수를 담았습니다. 근데 발아 화장품에 발아라? 조금 낯설기도 한데요.

 

프리메라의 발아? 무엇인지 한번 잠깐 짚고 넘어가볼까요?

 

http://www.primera.co.kr/product/skincare/detail.jsp?prdtCd=113385001&
pageCode=993394&lineCd=3394

 

초목이나 씨앗에서 싹이 트는 현상, 생장의 시작점인 발아. 발아의 순간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뿜어져 나와 생명 에너지와 농축된 영양으로 터질 듯 꽉 차 오르는데요. 발아의 순간은 비타민 B2가 약 65%, 비타민 E가 약 116%나 증가하고 식이섬유, 아미노산, 항산화 물질, 미네랄까지 풍부하게 농축되어, ‘피부의 보물 창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메라 발아 에너지의 기원은 그 능력을 처음으로 알아본 고대 연금술사에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1차 세계대전 당시, 군인들의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었던 발아 연고의 놀라운 능력과 함께 현대에 와서 유럽의 의사들이 ‘발아’ 치료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그들이 연구한 발아 에너지는 ‘제모테라피’(Gemmotherapy: Max Tetau 박사의 식물의 탄생 에너지를 이용한 치료법)라는 체계적인 학문이론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오랜 시간 주목 받아온 발아 새싹의 신비한 능력에서 힌트를 얻은 프리메라 연구소는, 발아 새싹이 가진 생명력과 에너지에 집중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했고 그 결과 프리메라는 전 세계에서 찾아낸 500여개의 씨앗과 빛을 이용한 틔움 기술을 통해 마침내 발아와 피부의 연결고리를 찾아냈으며 발아의 에너지와 효능을 프리메라에 담아내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프리메라의 틔움 기술은 인위적인 배양방법이 아닌 식물 자체에서 일어나는 발아 현상을 응용한 효능 성분 농축법으로 피부에도 순수한 상태의 자연 에너지를 전달한답니다.

 

 

겟잇뷰티 셀프영상인데요. 프리메라 제품을 활용한 겨울철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방법이 이 영상에 담겨져있습니다.항상 겨울되면 보습이 신경쓰이는데 피부는 민감해서 아무거나 바를 수 없는분들은 이 영상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셜 마일드 필링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 제품으로서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하여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아무래도 각질이 생기면 화장품 흡수율이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각질 제거는 필수랍니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물기를 없앤 다음에 제품을 펌핑하여 눈가와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그리고 손가락을 이용해서 30초 정도 마사지를 해준 후에 피부 묵은 각질이 부드럽게 베어 나오면 물 세안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해주면 됩니다

에센셜 씨드 트리트먼트

 

이 제품 같은 경우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각 피부 고민의 본질에 집중한 90% 이상 씨앗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발아 순간의 생생한 에저이와 영양분을 피부 깊숙하게 전달해줍니다.

 

 

 

사용방법은 스킨 사용 후 이마, 코, 입가 순으로 안에서 밖으로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듯 얼굴에 흡수시켜 줍니다.

 

 

겟잇뷰티 셀프 세럼 트리샙 프라임 경우 에코서트 인증 제품 국내 유일하게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인데요.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의 독보적 발아기술인 라이티움 기술이 발아의 정수를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고 발아 흑미에 함유된 젬마플레스 성분은 탁월한 피부 개선 효능으로 피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에너지를 재충전해서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킨답니다

 

특히 유기농 새순 에너지 가득 담은 트리샙 워터는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화장품'이여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 제품 국내 유일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이랍니다. 게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피부 진정 효과UP되고 촉촉하게 발리기에 사용해보시면 왜 이 제품이 좋은가? 를 느낄 수 있을꺼예요.

저는 지금 2주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요.피부에 수분감이 좋아지다보니깐 확실히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현상이 줄어들더라구요.그리고 향도 처음에는 조금 제 취향이 아니여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게 자연의 향인가요? 쓰다보니 익숙해지는것인지 적응되어서 그런건지 이제는 좋더라구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스트로베리와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비타민C,케라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림입니다.피부속까지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것이 겨울철 피부 관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아침에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바르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 세럼과 아이크림 사용 후 본 제품을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과 목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트리샙 프라임 세럼과 워터리 크림을 같이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이 방법 같은 경우 세럼으로 충분하게 만족을 못 느끼는분들에게 좋답니다. 특히 심한 건성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은 이 방법을 꼭 따라해보세요.

 

피부관리도 중요하지만 손 관리 또한 중요하답니다.겨울에 손 트면 보기 안 좋잖아요. 프리메라 실키 핸드크림을 손까지 꼼꼼하게 관리해보세요.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 세럼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http://www.primera.co.kr/event/20130129/MCKR2013001D_20130129102039_main.jsp


프리메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imer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