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여성쇼핑몰 추천 여성의류 쇼핑몰사이트 스타일베리 원피스,블라우스,가디건

여성쇼핑몰 추천 여성의류 쇼핑몰사이트 스타일베리 원피스,블라우스,가디건

 

여전히 날씨는 춥기만한데 쇼핑몰사이트 들어가면 벌써 예쁜 봄옷들이 판매중이네요. 살랑이는 블라우스와 화려한 무늬가 돋보이는 원피스 그리고 스타일을 살려주는 가디건까지....지금 봄 옷을 입기에는 조금 무리는 있지만 시간은 금방 가니 미리 구경하고 찜해놓는것도 좋겠죠.

 

 

스타일베리에서 미리 만나보는 봄 옷들이 예쁘게 단장을 하고 여성분들을 공략하고 나섰는데요. 이렇게 사진만 봐도 우중충한 코트와 패딩이 사라지니 확실히 화사해보이네요.게다가 색상들도 알록달록 화려합니다~^^

 

부클 가오리핏 센스만점 루즈핏가디건

 

 

루즈한 핏이 아주 예쁜 가디건인데요. 조금 특이한것은 가오리핏이다보니 뒷부분에 모양이 일반적인 가디건과 살짝 다른게 눈에 보이실꺼예요.사이즈는 프리 사이즈며 색상은 블랙,라이트베이지,라임,인디핑크,체리핑크 총 다섯가지로 나와있으며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인디핑크입니다.

 

브랜드감성 모티브카라 블라우스

 

 

 

 

개인적으로 보고 깔끔하고 뭔가 루즈한 느낌이 마음에 든 블라우스인데요. 색상은 아이보리,라이트블루 2가지가 있는데 블루하면 떠오르는 색상과 달리 조금 밝은톤이여서 얼굴 화사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카라부분에 레이스처럼 덧대인것도 독특하고 어깨도 살짝 동그랗게 처리해서 여성스러움도 살리고 가슴선도 살짝 주름을 잡은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블라우스는 샤랄랄라 한 것도 좋지만 너무 요란한것도 저는 별로더라구요. 조금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블라우스 좋아하는분들에게는 좋을 듯 싶네요.

 

큐빅카라 페플럼 배색 원피스

 

 

저는 너무나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이 원피스를 보는 순간 아~이건 무슨 모임에 갈 때 또는 격식을 차릴때 입으면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우선 카라부분이 가장 인상적이였는데요. 카라가 큐빅이 박혀있어서 멀리서도 반짝 반짝 거린답니다. 그리고 그냥 봤을때에는 투피스로 보이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하지만 원피스라는거......

 

어떤옷이 인기있나? 스타일베리 베스트50 상품 보기

 


 

너무 많은 옷들때문에 뭘 구입해야될지...그리고 어떤옷이 잘 나가는지 모르겠다.하는분들은 스타일베리 베스트50에 들어가면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니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스타일베리 베스트50상품에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