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가방팝 예쁜 가방 가득 가방쇼핑몰 추천(나이키,노스페이스,레노마,아식스)

가방팝 예쁜 가방 가득 가방쇼핑몰 추천(나이키,노스페이스,레노마,아식스)

 

가방팝은 가방판매 1위(랭키닷컴 순위) 쇼핑몰로서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브랜드와 갭, 스투시, 펠틱스, CK 등 글로벌브랜드 까지 약 200여개의 브랜드를 취급하며 가방/의류/신발/지갑/악세사리등 패션전반에 걸쳐 유행을 선도하고 판매하는 패션전문몰이랍니다.

 

 

가방 구입할때 너무나 많은 종류의 가방을 구경하다보면 어떤걸로 구매할지 판단이 안 설때가 있는데요.그럴때에는 가방팝 베스트 랭킹을 한번 쭉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인기있는 가방이 어떤 브랜드이고 어떤 디자인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거든요.

 

 

지금 보면 랭킹 1위는 HTML - NEW U7 Backpack 인데요. 색상이 예쁘거나 화려한것은 아닌데 심플한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인기가 많네요.그리고 JANSPORT는 제가 학교다닐때에도 인기가 있었는데 여전히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네요.디자인이 무난해서 그런것일까요? ^^

 


가방팝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가방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가방팝이 리뉴얼되었는데요.전보다 더 훨씬 편리해졌고 검색 서비스가 좋아져서 원하는 상품들을 찾아내는 것이 더 쉬워졌답니다.게다가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대하게 열렸었는데요. 지금은 그 이벤트는 끝이 났지만 다른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관심있는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2013명에게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는 이벤트 해당 상품을 구매해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왕 가방 구입해야된다면 가방팝에서 구매도 하시고 선물까지 같이 받아가보세요.

 

 

페스티벌 이벤트 상품은 제품을 보면 2013페스티벌이라고 붉은색 문구가 보이는데 이벤트 같은 경우 이 라벨이 있는 상품을 구매했을때 참여가 되는것이랍니다.

 

 

이벤트 경품은 쇼핑지원금 10만원,50만원, 그리고 예매권 및 크린토피아 세탁권등이 있는데요. 당첨자수가 많아서 뭐라도 하나는 당첨될 확률이 높겠네요^^

 

 

페스티벌 이벤트 말고도 가방팝 버스 동영상 이벤트도 있는데요. 정답자 추첨하여 나이킹 패딩을 준다고 하네요.게다가 쇼핑지원금 1000원은 이벤트 참여하면 모두 준다고 하니 구입하고자 하는분들은 꼭 이 이벤트는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가방팝 버스 보기에도 엄청 화려해보이는데요. 조금 아쉬운것은 멀리서보면 디테일이 잘 보이지 않아서 무슨 노란색 테이프로 둘둘 감은것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가까이 들여다보면 알록달록 예쁜 가방들이 보이지만요^^

 

 

가방팝 버스는 홈페이지 들어가면 버스 일정을 볼 수 있는데요.오늘은 15일이니 여의도,홍대,서울역,남대문 근처에 계시는분들을 가방팝 버스를 볼 수 있을꺼예요.근데 보기만 하지 마세요. 가방팝 버스를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20명에게 가방을 선물로 주거든요.그러니 예쁘다가 넋놓고 보지마시고 미리 찍은 준비 해놓았다가 보이면 재빠르게 찍어보세요

 


 

해당 경품은 투미 가방에 노스페이스 가방 그리고 라코스테 지갑까지 저도 탐이 나는데 저 버스를 만나려면 너무 멀리 가야되어서 힘드네요.그래도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계신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참여하신분들이 적어서 당첨된 확률이 높은 이벤트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