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에잇세컨즈 온라인 80%파격세일 티셔츠 5천원 가디건 1만원

에잇세컨즈 온라인 80%파격세일 티셔츠 5천원 가디건 1만원

 

지난달부터 에잇세컨즈 온라인 80%파격세일이 진행중인데요.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제품은 이미 다 팔려서 아쉬웠는데 에잇세컨즈 온라인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또 업데이트 된 제품들이 있더군요. 그러니 지나번에 놓쳤다고 아쉬워하지마시고 다시 한번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11월12일부터 진행된 80%세일은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이것 말고도 기간한정특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 겨울에 무슨 반팔 티셔츠? 라고 할 수 있지만 어차피 몇개월 지나면 날씨가 더워질테니 반팔티셔츠 저렴할때 미리 구입해두세요. 요즘은 티셔츠 하나에 5천원에 구입하기도 힘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깔끔한걸 좋아하는데 세번째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서 괜찮네요.게다가 남녀공용이여서 구입할때 사이즈만 제대로 확인하고 구입하시면 됩니다.가끔은 무늬 컬러가 다른 제품도 있기에 컬러 선택도 꼭 확인해보시구요.

 

 

남성 가디건 같은 경우도 1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봄 가을에 남방이나 티셔츠 위에 하나 걸쳐서 입어도 되고 겨울에도 이 가디건이 소재가 그렇게 두껍지 않기에 코트나 점퍼 속에 하나 더 입으면 추운 겨울 따뜻하겠죠~ 색상과 디자인에 따라 약간씩 다르지만 인기 있는 제품은 또 벌써 나갔더라구요. 그나만 몇가지 가디건이 무난한것 같은데 이것도 빨리 나가기전에 찜 해두세요.

 

다리에 자신이 없는분들은 롱치마를 선호하는데요. 롱치마는 잘못입을 경우 뚱뚱해보일 수 있어서 조심해야하는데 라인도 예쁘게 들어가있고 치맛단도 예뻐서 이건 어느 옷과도 잘 어울리겠습니다.롱치마 말고도 짧은 치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보세요.

 

 

에잇세컨즈 들어갔더니 따뜻하게 실내에서 신고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 눈에 뜨이더군요. 귀엽기도 하지만 실내에서 발 시려울때 있는데 그럴때 신으면 따뜻하고 좋을꺼 같네요.게다가 실내화인데도 은근히 높이가 있어서 그 점도 마음에 드네요..ㅎㅎㅎ

 

슬리퍼 제품은 저도 이런게 있긴 한데 처음에는 따듯하고 좋다가도 꼭 시간이 지나면 때 타가지고 세탁하기가 힘든데요.그래도 예쁘고 귀엽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지름신 내리게끔 만들죠. 대신 구입할때 옅은 색상 말고 진한색상으로 구매하세요

 

 

잠옷으로 입으면 좋은 소재의 수면제품들인데요. 저는 잠옷보다는 그냥 일반적으로 편한 옷을 찾아서 입고 자는데 얼마전에 수면잠옷 선물세트로 받았는데 그거 확실히 잠자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따뜻하고 포근하고 보드라운 느낌때문인지 잠 자기가 조금 더 수월해지더라구요. 그러니 잠 잘 안오거나 옷이 얇은분들은 이런 수면잠옷세트 같은거 입고 잠을 청해보세요.조금은 도움이 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