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선물 미니펫 손난로 VS 던킨도너츠 시크릿 루디 VS 나뚜루 윙클베어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선물 미니펫 손난로 VS 던킨도너츠 시크릿 루디 VS 나뚜루 윙클베어

 

해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저마다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면 예쁜 선물을 주는데요. 올해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면 미니펫 손난로와 던킨도너츠에서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면 아주 예쁜 선물을 주네요.

 

 

2012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케익은 아주 화려하네요.무엇보다도 다양한 맛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케익들이 많아서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에 맞출 수 있겠습니다.게다가 이번에 선물도 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주는 미니펫 손난로가 마음에 들더군요.원래 아이스크림 케익은 잘 구입하지 않는편인데 이번에는 배스킨쪽으로 눈을 돌려봐야겠습니다.

 

 

이번에 배스킨 제품을 구입하면 받을 수 있는 미니펫 손난로의 모습인데요. 굳이 크리스마스 케익을 사지 않더라도 이 제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대신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했을 경우에 받을 수 있습니다.종류는 2가지이며 배스키 같은 경우 인기가 많다보니 없는 매장도 있다고 하네요.

 

 

던킨 케익은 저는 입맞에 잘 안 맞더라구요 예전에 저런 캔들 모양의 케익을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부드러운맛이 없어서 그냥 그랬었는데 이번에 보니 고구마나 티라미스 경우에는 한번 맛 보고 싶어지네요.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시크릿루디라고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목도리인데요.아이들은 망토나 목도리로 사용하면 되구 어른들은 무릎담요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인데요. 재질이 얼마나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딱 봐도 아이용이네요^^ 아이 키우시는분들에게 좋겠습니다.

 

 

나뚜루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면 윙클베어 인형을 무료로 증정하는데요.이 인형 같은 경우 드라마에서 나오기도 했었죠..

 

아이스크림 케익 안 좋아하는분들은 굳이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아이스크림 구입하고 추가로 5000원을 내고 윙클베어를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