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먹거리┘

KFC 징거더블다운 버거 과연 맛있을까? 징거더블다운 가격과 칼로리는?

KFC 징거더블다운 버거 과연 맛있을까?징거더블다운 가격과 칼로리는?

 

요즘은 새로운 버거들이 마구 쏟아져나오고 있는데요. KFC에서 놀라운 버거가 등장을 했답니다.바로 징거더블다운 버거인데요. 고기를 사랑하는분들이라면 치킨을 사랑하는분들이라면 아주 깜짝놀랄만한 버거랍니다.

 

기존의 햄버거빵 사이에 치킨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치킨과 치킨 사이에 치즈와 베이컨,페퍼마요를 듬뿍 넣어 만들었는데요. 한마디로 이건 빵이 없습니다. 빵이 치킨이 되어버린것이죠. 항상 빵 사이에 치킨 한 조각 들어있었다면 이건 치킨이 두 조각이 들어있는 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블다운 버거 방법

KFC 메뉴 추천 징거더블다운 콤보

 

보이시나요? 이 아름다운 비쥬얼....저는 치킨과 치킨으로 만든 버거는 상상도 못했는데 이건 정말 기막히고도 놀라운 비쥬얼을 자랑하네요. 개인적으로는 KFC 치킨을 좋아하지만 어떻게 보면 이건 느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 마련인데요. 여기저기 후기를 보다보면 조금 짜다..라는 말들이 있고 먹다보면 느끼하다..라는 말이 있는걸 보면 치킨으로만 만들어져서 하나만 먹어도 푸짐하고 배부르다는 장점은 있지만 느끼한 것 또한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더블다운 버거 방법

 

하지만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무엇보다도 이 제품을 매번 만나볼 수 있는게 아니라 한정판매 제품이기에 내년 중순까지만 맛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러니 궁금하신분들은 꼭 그전에 한번 맛 보시길 바랍니다.

 

더블다운 버거 방법

 

저는 저희 가족 모두 치킨을 좋아해서 이번 주말에 스퀘어원 갈 일이 있어서 꼭 한번 사다가 먹어볼 생각인데요.이런 신기한 버거는 한번쯤 먹어봐줘야되는것 같아요. 앞으로 또 이런 버거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쉽게 오지는 않을테니깐요.

 

더블다운 버거 방법

 

햄버거 양이 적어서 불만이였던분들이나 하나 먹어도 배부르지 않았던 분들에게 징거더블다운은 아주 풍족한 버거가 될꺼라 생각하는데요.

 


KFC 징거더블다운 버거의 가격은 단품은 5500원이고 콤보는 콜라만 더 들어가서 5900원에 판매중인데요.칼로리가 다른 버거에 비해 조금 높은편이기에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더 생각해보는게 좋을꺼 같아요.아니면 맛있게 먹고 미친듯이 운동하는 방법이 있지만요.(징거버거가 542 칼로리라고 하니 이것보다 조금 더 나갈꺼예요)

 

더블다운 버거 방법

 

저는 양상추라던지 뭔가 아삭하게 씹히는것이 들어있는것이 좋은데 징거더블다운 버거 같은 경우 치즈와 베이컨,페퍼마요만 들어있을뿐 어떻게 보면 푸짐하게 들어있는 버거를 좋아했던분들은 색다르실꺼 같아요.

 

더블다운 버거 방법

 

제가 사는곳에는 얼마전 인천 스퀘어원에 KFC가 들어와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항상 지나가다가 보면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중이여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군요.위치는 스퀘어원 들어서자마자 바로 눈 앞에 보이는데요. 매장이 생각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더블다운 버거 방법

http://www.facebook.com/KFC.KOR

 

12월1일부터 16일까지는 KFC징거더블다운 출시기념으로 KFC와 플친을 맺으면 할인쿠폰을 100% 쏘는데요.


참여 방법은 QR코드로 플친 추가 바로할 수도 있고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실행하고 친구찾기에서 @KFC 검색 후 친구 추가하면 자동 발송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KFC 매장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그러니 카톡 하시는분들은 KFC와 플친 맺으시고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12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사이 KFC 코엑스 1매장에서는 징거더블다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이 행사에서는 신제품 시식의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KFC 징거더블다운 런칭 기념 행사에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