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세탁세제 추천 액체세제 울라이트

세탁세제 추천 액체세제 울라이트

 

빨래를 하다보면 옷 분류해서 세탁하는것도 귀찮고 혹시나 실수를 해서 옷이 섞인 상태에서 세탁을 하다가 옷을 망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저는 머릿속으로는 생각을 하는데 막상 세탁기에 넣다보면 꼭 한 두개정도는 섞이게 되더라구요. 아마 저 같은분들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이제 실수 때문에 속상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옷감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의류를 세탁할 수 있는 세제가 있거든요. 그렇기에 굳이 옷을 분류하고 따로 세탁 할 필요가 전혀 없는것이죠.

 

울라이트 너 정체가 뭐니?  

 

 

1.미국을 비롯한 영국,독일,프랑스를 포함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60여 년간 독보적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액체세제로써 전세계 주부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랍니다.

 

2.옷감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의류에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빨래 할 때 옷 구분해서 세탁하기가 참 힘들잖아요. 그런점에서 울라이트는 종류 상관없이 모든 의류에 세탁할 수 있으므로 한번에 세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빨래하다보면 옷감이 손상이 되거나 탈색등의 현상이 생길 수 있는데 울라이트는 옷의 형태의 변형을 줄이고 새 옷처럼 유지시켜 준답니다.

 

4.모든 종류의 세탁기에 사용이 가능한데요.‘울라이트’만의 특별한 듀얼 포뮬라는 ‘안티포밍에이전트’ 와 히팅 프로텍션 에이전트를 함유하여, 열과 장시간 세탁에도 섬유 손상을 막아줍니다. 또한 물이 적은 드럼 세탁기에서도 헹굼을 쉽게 하여, 추가 헹굼이 없이 깔끔한 세탁을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5.100% 용해력으로 찬물에서도 세제 찌꺼기 없이 탁월한 세척과 옷감보호를 보장한답니다.

 

 세탁기종류애 따른 사용시 사용량

 

 

 

 

 세탁세제 추천 울라이트 컴플리트

 

 

 

 

울라이트는 물세탁이 가능한 모든 종류의 의류를 깨끗하게 세탁하는 동시에, 옷감을 보호하여 항상 새 옷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옷감이 수축 및 이완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데요.울라이트만의 특별한 포뮬라가 세탁으로 인해 옷감이 줄어들거나, 늘어나는 현상을 방지하도록 도와주기때문이랍니다.

 

아무래도 빨래를 몇번 하다보면 옷의 모양이 처음과 다른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옷감을 보호해주기에 옷의 변형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꺼 같네요. 무엇보다도 니트 같은 잘 늘어나고 잘 수축되는 제품들 같은 경우 세탁으로 인해서 지멋대로 변하는데요.울라이트만 있으면 이제 편하게 옷의 변형 고민없이 세탁할 수 있겠네요.

또한 울라이트는 옷이 가진 선명한 그대로의 색을 유지시켜 주며 울라이트는 물빠짐과 물이 드는 현상을 방지하여, 언제나 새 옷처럼 선명한 옷감 그대로의 색을 유지시켜 주기에 컬러 옷도 넣어서 세탁할때 서로 섞이다가 옷이 물 드는 현상이 줄어들겠죠. 저는 여름에 특히 물빠짐 현상과 물 드는 일이 많더라구요. 특히 붉은색 계열의 옷이 물 드는 일이 잦은데 울라이트 사용하면 그 고민도 덜겠네요.

 

액체세제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  

 

 

진한 색상의 의류를 언제나 새 옷처럼 색상을 보호해주는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진한 컬러의 의류를 세탁할 때 가장 고민인 물빠짐 현상을 방지하여, 원래 그대로의 선명한 색상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는데요. 컴플리트도 물빠짐 현상을 방지하지만 더 진한 컬러의 옷은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하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진한 색상의 옷에 효과적인 세척력을 주는데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옷감의 손상이 없이도 강력한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다크 프로텍션은 탈색, 이염 및 옷 형태의 변형을 방지에 효과적인데요. 진한 컬러를 보호하는 울라이트만의 컬러 케어 PVP 성분이 함유되어, 탈색이나 색의 번짐, 물드는 현상이 없습니다. 게다가 옷감의 형태 변형을 방지하여 세탁 후에도 언제나 새 옷 같은 느낌으로 입으실 수 있습니다.

 

세탁하면서 가장 아까울떄에는 새 옷을 세탁하고 옷이 망가지는 경우인데요. 울라이트로 물 빠짐이나 물 드는 현상도 방지하고 새 옷 상태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니 새 옷 구입하고 세탁으로 망치는 일 없이 울라이트 세제 사용하시고 예쁘게 입으세요.

 

알아두면 좋은 세탁 TIP

 

Tip 01 옷을 뒤집어서 세탁하세요.

모든 옷을 안감이 바깥으로 나오도록 뒤집어서 세탁하면, 옷감이 세탁기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예: 지퍼)

 

Tip 02 세탁세제 투입구를 세척해주세요.

종종 세탁세제 투입구를 세척하면, 남아있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가 제거되어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어요.

 

Tip 03 세탁기를 청소해주세요.

모든 옷을 안감이 바깥으로 나오도록 뒤집어서 세탁하면, 옷감이 세탁기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예: 지퍼)

 

Tip 04 세탁물을 가득 채워서 세탁하세요.

최근 판매되는 세탁기는 세탁물을 가득 채운 상태로 세탁하더라도, 뛰어난 세탁력을 보여줍니다. 세탁물을 가득 채워서 세탁하세요.

 

Tip 05 에너지 효율 마크를 확인하세요.

새 세탁기를 구매할 때에 에너지 효율 등급이 높은 것으로 구매하세요. 에너지와 물의 소비가 적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비용 절약은 물론 환경에도 가장 좋아요.

 

Tip 06 면 의류를 세탁할 때엔

면 의류는 울라이트 컴플리트 혹은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하여 세탁기로 세탁하면, 강력한 세척력으로 깔끔한 세탁은 물론 옷감의 손상이나 변형, 탈색 및 이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Tip 07 옷을 뒤집어서 세탁하세요.

옷을 건조할 때에 라벨의 안내사항을 따르세요. 일부 옷감은 낮은 온도에서의 건조 혹은 건조기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Tip 08 저온으로 세탁하세요.

울라이트는 에너지와 물을 아끼기 위해 저온 세탁을 추천합니다. 울라이트는 찬물에서도 효과적인 세척력으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합니다.

 

 

세탁 기호 알아두면 좋아요

 

 

 

 

 

 

 

어릴적 교과서에서 한번쯤은 보았고 시험문제에도 많이 출제되었던 세탁 기호입니다. 알아두면 세탁할때 여러모로 유용하니깐 한번씩 쓰윽 훑어보세요.

 

울라이트와 함께 하는 힐링 이벤트  

 

 

댓글 이벤트는 자신의 세탁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되는데요.경품이나 울라이트 제품과 울라이트 할인 쿠폰이기때문에 울라이트 대해서 관심이 많은분들은 한번 이벤트 참여해서 제품 받아보고 써보는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저도 첫번째 이벤트는 참여를 해봤는데요. 정답과 함께 세탁하다가 실수한 경험을 댓글로 적으면 되는데 댓글 길이수가 정해져있어서 길게는 남기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이벤트 응모하기전에 간단한 정보 입력해야지만 응모 창이 뜹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사용후기 이벤트인데요. 꼭 울라이트 제품 이미지를 올려주셔야지만 참여가 됩니다.

 

http://www.wooli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