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빼빼목 다이어트 '살빠지는 나무 빼빼목 효능 및 복용방법'

빼빼목 다이어트 '살빠지는 나무 빼빼목 효능 및 복용방법'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는 살빠지는 나무 빼빼목에 관한 내용이 방영이 되었는데요.과연 이 빼빼목이 뭐길래 살이 빠지고 지방이 분해가 된다는 것일까?

 

뺴빼목 다이어트백과사전 '빼빼목'

 

빼빼목은 신선목이라고도 하는데요. 빼빼목은 달여서 복용하면 살이 빠지고 몸이 가벼워져 신선과 같이 된다고 하여 이같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는 "조엽(棗葉,대추나무잎)을 가루내어 먹으면 사람이 여위게 된다."고 적고 있으며 신선목(神仙木), 옥수목(玉水木), 홍서목(紅瑞木), 송양목(松楊木), 백통목(白通木)등도 같은 작용이 있음을 기록하고 있답니다.

 

빼빼목 효능  

 

뺴빼목 다이어트뺴빼목 효능

 

빼빼목은 달여서 마시면 체지방이 분해되어 살이 잘 빠지기에 살빠지는 나무로 유명한데요. 살 빠지는것뿐만 아니라 이뇨작용이 탁월하여 대소변이 쉽게 배출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폐,대장.소장,위에도 전반적으로 영향을 끼쳐서 몸 속에 잠재되어 있는 기가 정상적으로 순행할 수 있는데도 도움을 준답니다.

 

게다가 오랫동안 복용하면 청각과 시력이 회복 될 수 있고 월경 불순으로 고생하는 여성분들에게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간과 콩팥을 보호하고, 위장질환을 다스리며 천연 이뇨제인 만큼 복수및 만성부종, 요로결석, 변비 등에 고루 좋은 약재랍니다.

 

빼빼목 실험 눈으로 확인해보자

 

 

 뺴빼목 다이어트빼빼목 실험

 

방송에서는 빼빼목을 간단하게 실험을 해보았는데 돼지비계에서 나온 기름을 일반물과 빼빼목을 다린 물에 넣어봤습니다.왼쪽이 맹물이고 오른쪽이 빼빼목을 다린 물입니다.

 

뺴빼목 다이어트뺴빼목 실험 결과

 

2시간이 지난 후 맹물과 빼빼목물에 담겨져있던 돼지비계 기름의 모습이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맹물에서는 굳어버렸지만 빼빼목물에서는 전혀 굳어버리지 않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빼빼목 차 만들기 및 복용방법

 

 

뺴빼목 다이어트뺴빼목 차 만들기

 

빼빼목 차를 만드려면 방송에서는 당귀,연잎도 넣어주라고 하는데 그렇게까지는 안 하셔도 되구요.빼빼목 10~40g을 1~4L의 물에 10시간 가량 달인 후에 물이 반 정도로 줄었을때 불을 끄면 된답니다.복용 방법은 하루에 3~4번정도라고 하는데요.빼빼목은 몸이 지나치게 허약하거나 음양양허한분들은 섭취하지 않는게 좋다고 하니 아무리 살 빠지는 나무라고 해도 자신의 체질에 맞지 않거나 과다 섭취했을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