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메이블린 마스카라 비교 '래셔니스타VS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VS매그넘 마스카라 수퍼필름'

메이블린 마스카라 비교

'래셔니스타VS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VS매그넘 마스카라 수퍼필름'

 

메이크업을 할때 여성들이 가장 공들여서 하는 부분은 아이메이크업인데요. 저같은 경우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마음에 들때까지 하고 지우고 또 하고를 반복하기도 하는데요. 이러다보면 아이 메이크업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죠.

 

그렇기에 아이 메이크업 할 때 제품 선택에 신중을 가하는편인데요. 아이라이너 같은 경우에는 한번에 잘 그려지는 제품을 마스카라는 뭉침 현상이 없고 조금 자연스럽게 컬링이 되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메이블린 제품은 개인적으로 착한 가격에 비해 뛰어난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메이블린 이랍니다..원래는 쓰던게 마음에 들면 잘 바꾸지 않는편인데 메이블린 마스카라 행사중이여서 엄청 저렴하게 팔길래 선물할려고 구입했다가 써보게 되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기대 이상으로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신제품이 나왔더군요. 바로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인데요. 기존에 제가 썼던 제품은 볼륨쪽에 중심을 두었는데 이 제품은 길고 가벼운것에 중점을 두었더군요. 요즘은 긴 속눈썹이 대세라고 하더니만 이 제품 또한 길게 속눈썹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저는 원형에 가까운 노란색 마스카라만 사용하다가 이 제품을 보니 색다르게 다가오는데요. 색상도 핫핑크색이고 디자인도 직사각형으로 되어있네요.뭔가 날렵해보이는 느낌이 드는데요.엣지 있네...라는 말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메이블린 마스카라 라인 업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마스카라는 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와 매그넘 마스카라 수퍼필름 이라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 말고도 메이블린에서는 다양한 마스카라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 나온 제품이 래셔니스타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속눈썹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길고 볼륨있는 속눈썹을 원하는분들은 래셔니스타와 매그넘 제품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같이 사용할때에는 여러번 너무 덧바르는것보다는 가볍게 한번 길게 바른후 다시 볼륨을 주는것이 좋습니다.

 

 

컬링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원하는분들은 래셔니스타와 하이퍼컬 마스카라를 사용해보세요.컬링 효과가 뛰어난 제품은 오랫동안 쳐짐이 없기에 속눈썹 처짐으로 고민을 하는분들에게 좋답니다.

 

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후기

 

 

노란색 박스부터 너무나도 예쁜데요..앙증맞다..라는 생각이 드네요.개인적으로 노란색 좋아하는데 보라색과 아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이 제품은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뭔가가 잔뜩 묻어있는게 보이죠.헌데 자칫하다가는 너무 볼륨을 주려고 과하게 바르다가 뭉칠 수 있으니 적당하게 사용해주세요.

 

 

 

매그넘 마스카라 수퍼필름 후기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매그넘 마스카라 수퍼필름인데요. 이 제품도 볼륨 마스카라인데요. 제가 속눈썹이 그리 풍부하지 않아서 볼륨쪽에 자꾸 마음이 가더라구요.

 

 

워터프루프 제품과 달리 이 제품은 노란색에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인상적인데요.그것말고는 특별하게 다른점은 못 찾겠습니다.

 

 

최근에 마스카라 제품들이 날씬하게 빠진것에 비하면 조금 통통한데요.그래서인지 저는 오히려 그립감은 좋더라구요.

 

 

 

매그넘 워터르푸르 솔과 비교해보면 그 제품은 약간 동그랗게 되어있다면 이건 한쪽은 살짝 들어가 있어서 바를때 훨씬 더 편하답니다. 그래서 저도 지금은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만 너무 액이 많이 묻어나올때가 있어서 사용할때 한번씩 휴지로 닦아줘야하더라구요.그러지 않으면 많이 뭉치게 되거든요.

 

 

래셔니스타 정품 받아가세요

 

 

 

www.ilovemaybelline.co.kr/Lashionista 에서는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되는데 저는 매번 응모하는데 운이 없는지 항상 떨어지네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또 응모를 하지만 과연 마지막까지 당첨이 될 수 있을지...

 

퀴즈 이벤트 응모하기

 

 

이벤트 응모하기 클릭하면 작은 창이 하나 뜹니다.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 눌러주세요.

 

 

그러면 퀴즈 이벤트가 시작이 되는데요. 제 포스팅을 읽어보신분들은 쉽게 퀴즈의 정답을 맞추실꺼예요. 그렇게 어렵지 않거든요.

 

 

 

 

총 4개의 퀴즈의 정답을 맞춰야하는데요. 진짜 답이 눈에 뻔히 보이죠~

 

 

4개의 퀴즈를 모두 맞추면 이벤트에 응모되었다는 창이 뜨는데 그러면 퀴즈 이벤트 응모가 끝이 난 것입니다. 이제 당첨자 발표 기다리면 되는데요.매주 금요일에 발표하니깐 꼭 확인해보세요.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사용중이라면 사용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메이블린 마스카라 3종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경쟁률이 높지 않기에 조금 공들여서 작성한다면 3종 세트 꼭 받을 수 있을꺼예요.그러니 마감되기전에 꼭 응모해보세요

 

 

뷰티스페셜리스트의 리얼토크 영상보기

 

 

청바지에 흰티....하지만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하는것은 긴 속눈썹....아무리 멋낸 패셔니스타가 옆에 와도 꿀리지 않는 그녀의 속눈썹의 비밀은 래셔니스타였습니다.

 

 

클레오파트라에게 부족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긴 속눈썹이였죠. 래셔니스타로 더욱 아름다워진 클레오파트라....이제 그녀에게 남은것은 시저의 사랑뿐이겠죠.

 

 

짧고 쳐지는 속눈썹때문에 고민인분들을 위한 메이크업 영상인데요. 비비크림을 사용후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살려주고 래셔니스타로 속눈썹을 한올한올 올려주면 되는데요. 바르는 즉시 속눈썹이 올라가는 효과를 보여주는데 가장 먼저 끝을 이용해서 사용한 후 전체를 사용하는 방법이네요.저도 이 방법을 한번 따라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