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똥배 없애는 운동 방법,다리살 빼기 도움 되는 봉지 다이어트 '하체비만,복부비만,각선미 매끈하게 만드는데 효과적'

똥배 없애는 운동 방법,다리살 빼기 도움 되는 봉지 다이어트

'하체비만,복부비만,각선미 매끈하게 만드는데 효과적'

 

각선미 매끈하게 만들고 하체비만과 복부비만에 봉지다이어트가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방법도 간단하고 준비물도 봉지 하나만 있으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쉽게 각선미 매끈하게 만들어보자구요.

 

저는 처음에 봉지 다이어트라고 해서 이거 혹시 풍선처럼 계속 부는 것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라 봉지를 공처럼 불린 후에 공처럼 튕겨주면 됩니다.너무 간단하죠? 그러니 이번기회에 하체비만도 해결하시고 섹시하고 매끈한 다리 라인 만들어 봅시다.

 

봉지 만들기

 

봉지를 만들때 공기를 너무 많이 넣으면 봉지가 빨리 떨어지고 적게 넣으면 봉지가 느리게 내려와서 운동이 안되므로 적당하게 넣어주고 자신에게 맞게 공기의 양을 조절해야합니다.

 

똥배 없애는 운동 방법똥배 없애는 운동 방법 봉지 다이어트

 

 

봉지 다이어트 효과는?  

 

1. 심박 수가 증가하면서 유산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2. 복근 강화 효과와 함께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3. 균형 감각을 기른다.

우선 제가 10분 해봤는데 금방 땀이 나고 다리가 땡기고 몸에서 신호가 옵니다.그동안 몸을 움직이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은근히 힘이 드네요. 하지만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온 몸이 살이 빠질꺼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게다가 제기차기는 계속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서 하다가 짜증이 나지만 봉지는 좋은 점이 바닥으로 잘 안 떨어져서 재미도 있더라구요.

봉지차기로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끼리 누가 더 많이 차나 내기 해도 좋을꺼 같구 점심먹고 잘 움직이지 못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봉지 하나만 있으면 운동 할 수 있으니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게다가 하체비만에게 좋은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러니 하체 비만이 심각한 분들이나 올 여름 수영복 입으려는데 각선미가 고민이라면 봉지 하나 챙겨서 쉬는 틈틈히 이용해보세요.

 

허벅지 군살 제거허벅지 군살 제거 봉지 다이어트

 

또한 무릎살 뺴는 방법으로도 효과 만점인데요. 무릎에 살이 찔 수 있나? 할 수도 있지만 하체가 튼튼하신분들이 나이먹어서 쳐지는분들이 있는데 그런분들은 무릎 주위를 마사지해주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하루에 몇번씩이라도 하체운동을 해주면 좋습니다.

 

봉지 제대로 차는 방법  

가장 기본적이 방법은 제기차기 하는 것처럼 발안쪽으로 차는 것인데요.발을 번갈아가면서 차도 되구요. 무릎으로 차도 됩니다.그런데 무릎은 그냥 차는것보다 조금 힘이 드네요.허벅지 부분이 땡기거든요.

또한 일어나서 하기 싫은 분들은 앉아서 차는 방법도 있습니다.이때에는 배 부분이 땡기는데요.제가 이걸 계속 하다보니 굳이 다리뿐만 아니라 팔뚝살 빼기에도 이용해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TV보면서 손목부분을 이용해서 차는데 처음에는 재밌네..하다가 힘들어지고 살짝 땡기네요.

다이어트는 스피드 하게 빼는 것도 좋지만 시간과의 싸움..자신과의 싸움입니다.하지만 반복되는 운동으로 지루하다면 이 방법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