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적게 먹어도 살 뺀다 문지은 5끼 식단표 vs 서인영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표

적게 먹어도 살 뺀다 문지은 5끼 식단표 vs 서인영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표

문지은씨가 7kg 감량에 성공한 식단을 공개했는데요. 요즘 마녀스프 다이어트 바나나식초다이어트 여러가지 다이어트가 있지만 앞으로는 문지은 다이어트가 유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들은 끼니를 줄이는데 오히려 문지은 식단? 을 보면 끼니를 늘렸더라구요. 처음에는 정말 저렇게 많이 먹는데 다이어트가 될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잘 짜여진 식단표를 보니 이해가 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단표가 조금 정신이 없어보이지만 눈을 크게 뜨고 자세히 쳐다보면 뭔가 보이실꺼예요.(그런데 이거 무한도전 아닌가요? )
 
아침- 호밀빵 1개, 바나나
점심전-고구마
점심-닭가슴살 2개+채소
저녁 전-아몬드 50g+우유한잔
저녁-바나나 미역 토마토

역시나 문지은씨 식단표를 봐도 바나나 닭가슴살 고구마 이건 빠지지가 않네요. 지난번 서인영씨 바나나다이어트 방법도 인기가 있었지만 이건 다양하게 음식을 즐기고 5끼로 나누니 먹고 싶은 생각은 잘 안 들꺼같네요.

무엇보다도 포만감이 상당할 꺼 같습니다.저렇게 여러번을 나눠서 먹으면 아무래도 덜 배고픔을 느끼거든요.허나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다이어트도 해봤지만 이건 며칠은 그냥 먹을만한데 닭가슴살이 워낙 뻑뻑해서 닭가슴살만 세끼를 먹기 힘든데 적절하게 조화가 잘 된 식단표인것 같아요..그러나  의외로 식단에 빵이 있다는게 저는 놀랍기만 합니다.원래 탄수화물 섭취는 피해야 살 빼는데 도움이 되거든요.

하지만 이 식단표만으로 문지은씨가 7kg 감량에 성공한 것은 아니랍니다.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 및 운동일정도 아주 빼곡하게 적혀있거든요. 한마디로 식단조절도 하고 운동도 하면서 정말 노력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지은 식단 전에는 서인영 바나나다이어트 식단이 대세였는데요.서인영씨가 바나나를 먹고 살이 쏘옥 빠져서 나타나서 그런지 몰라도 한 때 마트에 바나나 사러 가면 바나나가 없을정도였습니다.바나나는 저렴한 가격에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포만감이 큰데다가 이 예쁘게 빠진다는 말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서인영 바나나 다이어트에 관심을 보였습니다.지금은 바나나식초다이어트나 마녀스프 다이어트가 유행이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인영 바나나다이어트 식단

아침- 물 한잔 바나나 2개
점심- 소량의 식단
저녁- 소량의 식단

서인영씨 바나나 다이어트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주로 먹었으며 절대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니라는 점 기억해두세요.식사도 하면서 바나나를 먹은것이거든요. 게다가 유산소운동도 병행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나나식초 만드는 법 http://happy-box.tistory.com/1596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바나나다이어트보다는 바나나식초다이어트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살이 빠지지 않아서 또 낚였구나..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운동도 하지 않은 제가 체중계 올라섰더니 몸무게가 줄어들었더라구요.무엇보다도 저희집 가족 모두 바나나식초를 마시고 있는데 개인차는 있지만 살이 2~4kg 정도 빠졌습니다.먹을꺼 다 먹고 운동 안하고....그랬는데도 살이 빠지니 놀라운 일이죠...저는 지금 거의 한달정도를 마시고 있는데요.예전에 탄산음료 마시는것처럼 그냥 이걸 마십니다.

바나나식초 맛은 처음에는 조금 힘들지만 마시다보면 홍초나 미초 그런 식초음료와 비슷하더라구요.저는 물에 희석해서 음료수처럼 마시거든요. 한 숟가락 떠서 그 자체만으로 먹어도 되겠지만 물에 타서 음료 마시는것처럼 마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매번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가 되고 있고 저도 궁금해서 따라해보지만 그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걸 찾는것 그게 더 중요한것 같아요. 마녀스프 다이어트도 제가 궁금해서 해봤는데 하루 먹고 그만뒀거든요.맛이........저에게는 끔찍했거든요. 그러니 이것저것 우선은 시도해보세요.그러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지 않을까요? 남들이 성공했다고 해서 그게 무조건 옳은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