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비만도계산기 복부 비만도계산기 '나의 비만도는?'

비만도계산기 복부 비만도계산기 '나의 비만도는?'

예전과 달리 나이먹으니 느는것은 뱃살과 귀차니즘이라는 병인데요. 하루종일 앉아있거나 나는 일주일에 운동 한번도 안해......라는분들은 한번 비만도계산기 통해서 자신의 비만도를 확인해보세요. 예전과 달리 이제는 쉽게 자신의 비만도를 체크할 수 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비만도계산기 들어가기

비만도와 복부비만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넣어주고 측정하기 눌러주세요.그러면 자신이 정상인지 아니면 과체중인지 경도비만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부비만도는 성별을 선택하고 허리와 엉덩이 사이즈를 넣어주셔야하는데요.허리둘레를 잴 때에는 허리의 가장 들어간 부분을 수평으로 재시면 되구요. 엉덩이둘레는 엉덩이의 가장 튀어나온 부분을 수평으로 재시면 된답니다.집에 줄자 있으면 한번 재서 확인해보세요.

근데 이거 하실때 성별에 맞게 선택해야되는 이유가 있는데요. 같은 사이즈를 집어넣어도 여성인 경우에 복부비만이라고 뜨지만 남성인 경우에는 정상이라고 뜨거든요.아무래도 남자와 여자의 차이때문에 그런것 같은데요..나는 정상인것 같은데 복부비만으로 나오셨다면 남성분들은 자신이 여성에다가 체크했는지 확인해보세요.

헌데 여기저기 뒤져보니 비만도계산기가 이상하네요. 제 블로그에도 비만도계산기가 있는데요.키와 몸무게 똑같이 집어넣어도 여기서는 저체중이라고 나오는거있죠. 뭐 더 적게 나오면 좋기는 하지만 살짝 다르니깐 어떤것이 확실한건지 모르겠네요..

더 적게 나오는걸 원하신다면 이걸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