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예쁜 뒤태 만들기 '생활습관만 바꿔도 된다'

 예쁜 뒤태 만들기 '생활습관만 바꿔도 된다'

아무리 앞이 예쁘다지만 노출이 심한 옷을 입었을때 등살이 접히면 보기가 싫겠죠. 뒷모습만으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잡아끌 수 있는 예쁜 뒤태 만들기 위해서는 몇가지 생활 습관만 바꿔줘도 된답니다.

예쁜 뒤태 만드는 생활습관  

1.허리를 펴고 앉는 것이 좋습니다. 구부정하게 앉는 습관은 팔뚝살을 찌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고 등살을 찌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하거든요. 특히 팔뚝살.등살뿐만 아니라 복부 비만의 가장 큰 원이이므로 앉을때에는 등 근육과 허리를 펴고 다리는 직각이 되도록 앉는게 좋습니다

2.바르게 걷는 것이 중요한데요.걸을때에는 자신의 보폭만큼 다리를 벌리고 허벅지와 무릎 뒤쪽 근육을 펴듯이 걷는게 좋으며 아래를 보지 말고 정면을 응시하는게 좋습니다.

3.맞지 않는 속옷은 등살을 더 도드라져 보이게 하며 가슴 탄력을 잃을 수 있고 자세가 마저 흐트러뜨립니다.

4.오랫동안 책상이나 컴퓨터 앞에 앉아있었다면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등을 해보세요.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고 그 원인으로 등살이 찌게 된답니다.그리고 의자에 앉을때에는 등을 의자에 밀착시켜서 꼿꼿하게 앉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등의 군살 제거해주는 운동법  

1.바닥에 눕습니다.(매트가 있으면 매트를 깔아주세요)
2.팔을 만세를 하듯이 위로 뻗은 후에 호흡을 천천히 내쉬면서 허리를 들어 올려줍니다
3.팔은 팔꿈치를 옆구리에 붙인다는 생각으로 당기는 동작을 15회정도 반복합니다.
4.엉덩이에 힘을 주지 않고 허리 근육을 이용해 상체를 들어올려주세요

쉬울꺼같지만 생각보다 힘이 든답니다. 특히 몇번 반복하다보면 이게 왜 효과적인지 아실꺼예요.

유연한 뒤태 만들기  

1.양발을 어깨너비로 편 뒤에 양손 바닥을 앞으로 보이게 해서 어깨 높이로 들어올립니다.
2.골반은 앞을 향하도록 고정한 상태에서 천천히 상체만 비틀어서 뒤돌아보세요
3.이때 손바닥이 등 뒤의 벽에 살짝 닿도록 하며 시선도 함께 옮겨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