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유와요거트│

헬리코박터균 증상 및 치료,예방 '저지방 윌 마시다'

헬리코박터균 증상 및 치료,예방 '저지방 윌 마시다'

최근 강아지 떠난 이후 스트레스가 엄청 심하다보니 소화도 잘 안되고 속도 쓰리고......아주 죽을 맛이네요.그래서 요즘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추천해준 윌을 먹고 있는데요.이번에 새로 나온 저지방 윌은 기존의 윌에 비해서 지방은 55% 칼로리는 20%가 낮아졌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요게 새롭게 나온 윌 저지방입니다. 흔히 생각하기에 발효유는 장건강을 도와주는거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윌은 위건강에 도움을 준답니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의 생장을 억제한다는 것입니다.


헬리코박터균이란?  

-우리 몸에 기생하면서 여러 위장병을 일으키는 세균으로서 선진국은 전 국민의 30~40% 감염이 될 정도이지만 우리나라는 성인의 70%에서 헬리코박터균이 발견될 정도로 흔하답니다.위장점막에 주로 감염되어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 위선암, 위림프종 등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염 경로 및 증상  

-대부분 수돗물·변·치석 등에서 발견되며 주로 입(먹는 것을 통해)으로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헬리코박터균은 위산에서 살아남기 위해 암모니아 가스를 만드는데 그 냄새가 입밖으로 나오므로 입냄새가 많이 나거나 트름을 자주 한다면 의심해봐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은 마샬과 워랜이 발견한 나선형 간균으로 위에 서식하면서
유해작용을 할 수 있어 세계보건기구에서도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헬리코박터균 예방하려면...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 식습관은 위 건강에 좋지 않은데요. 특히 음주와 흡연을 자주 하는 분들은 더욱더 조심해야합니다.

우선 규칙적인 식사습관을 갖고 여러 사람이 음식을 먹을 떄에는 개인접시에 따로 덜어서 먹는 습관을 들입니다.만약에 감염된 사람 침이 국이나 찌개 음식등에 섞였을 경우 그걸 먹은 사람도 감염이 되거든요.그리고 짠 음식을 먹으면 헬리코박터 균이 있는 경우 무려 10배나 위암 발생률이 높아지므로 항상 싱겁게 먹는게 좋습니다.또한 생선과 고기는 익혀서 먹고 야채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도 핑크색으로 여성분들을 겨냥한 것 같은데요.지방 함량 및 칼로리를 낮춘 제품이여서 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 걱정하지 말고 드세요.저같은 경우도 우유는 항상 저지방을 선택하고 있고 요구르트 종류도 꼭 저지방인지 확인하는데요.맛이 약간 싱거울수도 있지만 오히려 저는 그게 더 깔끔하고 칼로리 걱정 안해서 좋더라구요.무엇보다도 원푸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살은 쭉쭉 빠지지만 장기간 할 경우에는 위 건강에 안 좋은데요.그런분들은 아침마다 하나씩 드셔보세요.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은?  

1.헬리코박터 파일로리 항체를 함유한 난황액
2.헬리코박터로부터 대응하는 유산균 HY7201
3.강화도 사자발 약쑥 사용으로 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4.탱자를 사용하여 위 운동성 강화
5.헬리코박터로부터 대응하는 차조기 농축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지방 윌 맛보다.  

용량은 150ml이며 가격은 1200원입니다.구입은 야쿠르트 쇼핑몰에서 신청해서 먹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그냥 야쿠르트 아주머니 지나가다가 보면 아주머니를 통해 구입해서 먹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이때 야쿠르트 아주머니 연락처 저장해놓고 필요할때마다 연락해서 먹거나 지정일을 정해서 그때마다 넣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아주머니께서 전화왔는데 언제 갖다줄까? 묻더군요.그러고보면 어릴적에 야쿠르트 아줌마 보면 야쿠르트 하나 사서 빨대 꽂고 먹었었는데 야쿠르트 제품 정말 다양해졌네요.그래도 변하지 않는건 야쿠르트 아주머니는 친절하다는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입할때에는 유통기한 꼭 확인하시구요.핑크색 뚜껑을 열면 노란색 금박지가 보이는데요.한쪽을 보면 조금 삐져나온게 있습니다. 이부분을 뜯어주셔야지만 잘 뜯어진답니다.잘못 뜯으면 손가락으로 구멍 내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윌은 대부분의 유산균 요구르트가 동그랗게 나온 반면에 오히려 바닥을 보면 사각형처럼 되어있어서 바닥에 떨어뜨려도 절대 굴러가지를 않습니다. 예전에 한번 경사가 진 곳이였는데 음료수 떨어뜨리고 그거 굴러가는거 줍느라 고생한 적이 있는데요. 요건 저같이 조심성 없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답니다.게다가 동그란것보다 오히려 잡기가 더 편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은 연분홍색인데요. 기존의 윌과는 색상부터 차이가 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은 상콤하면서도 새콤한데 그렇게 강한 편은 아니구요. 맛 또한 기존의 윌 보다는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기존의 윌을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면서 먹지를 않았는데 저지방 윌은 확실히 뒷맛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텁텁한 맛도 별로 없고 부드럽게 넘어가는데 확실히 맛은 윌 중에서 이게 가장 나은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드셔보지 못했거나 윌 드셔보고 싶은 분들은 이벤트 응모해보세요.윌 저지방 한달 무료애음권을 준답니다.기간은 6월 13일까지이며 간단하게 스크랩이나 사연을 올려주면 된답니다.그럼 모두 행운을 빕니다.

http://www.willlove.co.kr/
http://event.willlove.co.kr/event2.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