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갈라지고 푸석 머리카락 머릿결관리 헤어트리트먼트 미쟝센 레드팩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

머릿결관리 헤어트리트먼트 미쟝센 레드팩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

날씨탓인가요? 머리는 갈수록 뻣뻣해지고 빗질도 제대로 되지가 않고 있습니다.게다가 머리가 너무 엉켰을때 빗질을 하면 빗에 머리카락이 잔뜩 빠져있지요.그래서 가끔 단발머리를 꿈꾸고는 하지만 그래도 기른 머리가 아까워서 계속 기르고 있는데요. 최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신민아 헤어팩 미쟝센 레드팩입니다. 광고 나오는것 보고 괜찮아 보여서 구입했는데 사용하기 조금 불편한 점이 있지만 확실히 머릿결이 매끄러워지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거 사용하기전에 미쟝센 보라색 트리트먼트를 사용했는데요.그것과 비교했을때 확실히 이 제품이 조금 더 강한것 같습니다.사용하고 나면 머리가 차분해진다고 할까요? 제가 생머리인데도 불구하고 아빠를 닮아서 살짝 곱슬거리는데 별로 티가 안나도 찬바람 맞거나 비가 오는 날이면 머리가 난리도 아니였는데 사용하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뿐만 아니라 정전기 발생도 줄어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방법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두피를 제외한 모발에 도포하여 3분정도 방치를 한 다음에 미온수로 헹구어줍니다.그리고 헤어캡이나 타올로 모발을 감싸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드와 블랙이 잘 조화가 되었는데요.이 제품의 단점이라면 손으로 떠서 사용해야 된다는 것입니다.제가 기존에 사용했던것은 클렌징폼처럼 짜서 사용했는데 이건 뚜껑을 열고 손으로 떠서 사용해야되더군요.뭐 그게 뭐가 단점이냐?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사용했을경우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살짝 지저분해집니다.제가 2주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처음에는 멀쩡했던것이 지금은 엉망이 되어버렸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 제품을 개봉했을때 방어막이 하나 되어있는데도 검은색 뚜껑을 돌려서 뺀 다음에 제거해주고 다시 검은색 뚜껑을 돌려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죠..저렇게 얇고 투명한것이 덮여져있습니다. 포장이 튼튼하게 잘 되어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쟝센 홈페이지:http://www.mjsen.co.kr

색상은 노란빛깔을 띄고 질감은 화장품 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찐득찐득한게 밤에 바르고 자는 크림과 너무나도 같더라구요. 향은 오렌지향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과 달리 많이 맡아본 방향제 냄새였습니다.은근히 강한편이여서 상큼한 향을 기대했던 제 생각과는 너무나도 달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얄젤리가 들어있다니 이것때문에 그런가요? 확실히 사용하고 나면 윤기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같은 경우 모발이 가늘어서 사용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비교대상이 안되는것 같아서 제 동생을 모델로 한번 실험해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동생 경우 모발도 굵고 머리도 상당히 긴 편입니다.게다가 아빠의 곱슬머리를 고대로 닮아서 왼쪽을 보면 돼지털도 살짝 보이고 머리가 물결을 치고 있습니다.그래서 가끔 매직을 해주는데 최근에 한 적이 없어서 더욱 모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게다가 날씨가 추워지면 더 심각하더라구요.그런데 레드팩 한번 사용하고 난 후에 좋다고 하더니만 일주일에 2번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어떠세요? 확실히 차분해진 느낌이 들지않나요? 약간 반질거리기도 하구요.헌데 이걸 또 사용 안하면 원상태로 되돌아오더라구요. 한마디로 꾸준히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그리고 사용하기전과 사용후의 차이가 확실히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후....

처음에는 트리트먼트가 다 같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일주일에 딱 2번만 사용해도 효과를 볼 만큼 강력한 헤어팩이였습니다.확실히 빗질부터 달라진답니다. 특히 머리감고 난 후에 엉켜서 빗질이 잘 안되는데 이걸 사용하고 난 후에는 머리를 금방 감고 난 후에 빗질을 해도 스르르륵 빗질이 된답니다.게다가 바람에 흩날리는 나의 머릿결을 느낄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확실히 다른 트리트먼트에 비해 효과는 좋았습니다.

게다가 겨울철 정전기 방지와 마구 갈라지는 머릿결을 보호하는데는 효과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자주는 아니더라도 트리트먼트는 꼭 사용하는데요. 이 제품 아니더라도 모발을 위해서는 꼭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