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과비누─│

늘어난 모공 관리 효과적인 천연팩,모공수축팩 '수아베 내추럴'

늘어난 모공 관리 효과적인 천연팩,모공수축팩 '수아베 내추럴'

아무리 피부가 좋다고 해도 모공이 한번 늘어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게 됩니다.게다가 늘어난 모공은 회복하기가 힘들지요.최근 모공수축팩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이번에 제가 써 본 제품은 수아베 내추럴 모공수축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량 200ml
가격 12000원
성분 선약, 녹두, 율피, 해엽, 시엽, 녹차, 송진, 활련초, 백지
어떤 피부에 사용하면 좋을까? 모공이 큰피부, 트러블로 인해 모공이 넓어진 피부,피지가 많이 생성되는 피부

사용방법
1.세안후에 천연팩 가루 2-3 스푼 + 생수(또는 요구르트)로 걸죽하게 개어줍니다.
2.얼굴에 직접적으로 바르거나 아니면 거즈를 위에 대고 그 위에 발라줍니다
3.10-15분 후 (너무 마르기 전) 팩을 제거해 줍니다
4.세안 후 스킨이나 크림을 발라주며 사용은 일주일에 2회가 적당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썩 좋은 향은 아닙니다.이것저것 너무 복합적으로 들어있어서 다양한 냄새가 나는데요.아무리 좋은 냄새도 섞이면 좋지 않은것처럼 살짝 역하기도 합니다.

처음 본 느낌은 늪지괴물이나 슈렉이 생각이 났습니다.그냥 가루로 봤을때에는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았는데 물에 살짝 개어주고 난 후에 보니깐 질척이면서도 색깔도 칙칙한게 영~아니더군요. 하지만 사용하고 나면 확실히 피부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스크팩이 편해서 그걸 사용하는데 마스크팩이 하루정도 효과가 지속이 된다면 이런 팩 종류는 2~3일정도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공이 수축되었다는 느낌은 받을 수 없었습니다.전체적으로 피부를 정리해주고 당겨주는 느낌은 살짝 들지만 현재 한달정도 쓰고 있는데 그건 전혀 모르겠더군요.아무리 봐도 그대로예요.다만 제가 이걸 사용하는 이유는 노폐물제거와 피지제거 그리고 사용하고 나면 쫀득해지는 피부때문이랍니다.

게다가 이 제품의 단점은 씻었을때 욕실 바닥이 초록색 가루가 잔뜩 쌓인다는 것인데요.황토팩보다는 덜하지만 군데군데 제대로 청소하지 않으면 초록색 가루가 보입니다.또한 씻어내는 방법도 마스크팩에 비하면 불편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팩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 입니다.이것은 그냥 로션처럼 바르고 시간 지나면 세안을 하면 되는데 잔여물도 없고 세안하기도 너무 쉽더군요.피부가 당기거나 푸석해질때 사용하면 효과가 엄청 좋습니다.

제가 처음에는 샘플만 사용했는데 그때는  그 제품에 대해서 별로 좋게 안 썼습니다.샘플은 장미꽃잎도 별로 없었고 향도 약했거든요.그런데 정품 받아보고 딱 열어보는 순간 샘플과 정품의 차이가 있을수도 있구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지는데 엄청 좋더군요.게다가 장미꽃잎도 가득 들어있었구요.그래서 최근에는 이 제품만 고집하고 있는데 이 제품의 단점이 딱 하나 있죠.가격이 엄청 비싸다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 http://happy-box.tistory.com/1225)

수아베 내추럴은 모공수축보다는 피부관리용으로 생각하고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비록 모공수축은 아니더라도 하고 나면 내 피부가 참 괜찮네...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하거든요. 게다가 여자 셋이서 한달을 쓰고 있는데도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 걸 보면 가격과 양 비교하면 저렴한 팩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