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터치 2세대 8g 리뷰 인터넷,게임,날씨,주식,지도 안되는게 없네
얼마전 아이팟터치가 굴러들어왔는데 처음에는 이거 꼭 필요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지금은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무게도 가볍고 어디서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구성품은 본품과 usb연결하는 선 그리고 받침대 이어폰,설명서 정도 들어있구요. 케이스라도 있나? 찾아봤는데 아무것도 없었습니다.한마디로 소중한 아이팟터치를 보호하기위해선 케이스는 따로 구입하셔야되고 액정보호필름도 따로 구입하셔야합니다.
전원 켜는 방법은 가운데 버튼이 아니라 맨 위에 보면 누르는 버튼이 하나 있는데 그걸 한번 눌러주시면 사과 모양이 보이고 저절로 전원이 켜집니다.저는 사과모양 보고 더 눌러야 되나? 이것저것 막 눌렀는데 한번만 눌러도 알아서 켜지니깐 저처럼 성질 급하게 이것저것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처음 화면에 보면 메일 달력 사진 음악 비디오 날씨 유튜브영상 지도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밖에 다른것들은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워낙 기능이 많아서 여러번의 포스팅을 통해서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인터넷은 잘 안됩니다.무선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여야만 하는데 저희집은 아예 안되고 나가서도 되는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어서 인터넷 잘 뜨네..이정도는 아닌것 같아요.그냥 할만하네...이정도 수준이라고 할까요? 그러나 이것은 동네마다 차이가 있기때문에 뭐라고 할 수는 없는것 같아요.저희 동네는 무선이 잘 안 잡히지만 그나마 인천백화점이나 터미널 또는 고층 아파트가 많은 곳에 가면 많이 잡힙니다.또한 서울에서도 잘 잡히는 편입니다.
여러가지면에서 쓸모가 많아서 잘 쓰고 있지만 인터넷에 비중을 많이 두고 구입하실분들은 차라리 나중에 아이폰 기다리는게 나을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