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핑크 컬러 메이크업 아이섀도우 추천 '보브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핑크 컬러 메이크업 아이섀도우 추천 '보브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집에 있던 아이섀도우가 바닥을 드러내고 있어서 얼마전 사고 싶던 아이섀도 보브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여기저기 차이가 나긴 하지만 저는 어디서 이벤트 쿠폰을 받아서 다른 제품 살때 공짜로 껴서 주는걸로 받았는데요. 가격비교해보니 11000원~17000원정도 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는 무슨 온라인 게임 방패모양처럼 생겼는데요.다른것들이 그냥 동그랗거나 네모낳거나 하는 것에 비하면 훨씬 독특하고 세련된 제품입니다.헌데 지문이 너무 잘 묻어서 깔끔한거 좋아하는분들에게는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닐꺼예요.저도 이게 참 거슬려서 지문 묻을때마다 닦는데요.그래도 소용없더라구요.한번 사용하면 다시 또 지문이 잔뜩 생기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은 다이아핑크,플래티넘 화이트,다이아 베이지,플래닛 핑크,플래닛 골드,다이아 피치.플래닛 와인,플래닛 브론즈,플래닛 브라운으로 되어있는데요.총 9가지입니다.만원대의 가격에 9가지라니 저렴하지요.

저는 지난번 보브 마스카라 써보고 그때부터 보브 제품은 절대 구입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참 괜찮더군요.거울도 커서 사용하기 좋고 무엇보다도 색상이 봄,여름,가을,겨울 상관없이 아주 문안한 것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게다가 무늬가 루이비통 가방을 생각나게 한다는 점이 신기하기도 재미있더군요.아이섀도 제품들이 약간 밋밋한 느낌을 주는 것에 비하면 신선하더라구요.

또한 색상 구성이 화이트에서부터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핑크계열..그리고 가을에 분위기 내고플때 사용하면 좋은 브라운 계열로 되어있어서 이거 하나만으로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TIP
얼굴 하이라이트 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콧대를 높이고 푼 분들은 하이라이트로 T존 부위와 턱끝에 살짝 발라주시면 효과가 있답니다.무엇보다도 사진을 입체적으로 찍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주 최고죠.허나 과할때에는 얼굴이 너무 하얗게 보이거나 번들거리는 효과를 줄 수 있기때문에 살짝만 포인트로 주세요.

또한 보헤미안 메이크업을 원하는 분들은 베이지와 브라운 색을 이용해보세요.제가 좋아하는 방법인데 보브 아이섀도우로 하면 진짜 예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아이라이너 그리기가 조금 어려운데 그런분들은 클리오에서 김하늘이 선전하는 제품이 있는데 그것이 가격도 저렴하고 그리기도 쉬우며 잘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또한 마스카라 같은 경우 자꾸 뭉친다..하는 분들이 있는데요.사용하기 전에 휴지로 살짝 닦아준 후에 사용해보세요. 그러면 덜 뭉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