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폰타나 무지방 과일샐러드 드레싱

폰타나 무지방 과일샐러드 드레싱

저지방 드레싱은 많이 보았지만 무지방 드레싱이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대부분 저지방이다 저칼로리이다..하면 맛이 없거든요.다이어트 하는 여성분들에게는 그게 중요하겠지만 저는 아무리 저지방이다.저칼로리이다.해도 맛이 없으면 싫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이 화려해서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왜 무지방인가? 했는데 과일 드레싱이네요.종류는 총 3가지가 있으며 지방,포화지방,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이 제로라고 합니다.게다가 칼로리가 1회분량이 25kcal정도하니깐 양배추나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걱정 없겠네요.

1.오렌지 자몽,키위,파인애플 세가지 맛
2.칼로리는 25kcal
3.화학조미료,합성보존료,합성색소 무첨가
4.기름을 사용하지 않았다.
5.비타민이 풍부하고 신선한 과일을 주원료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블로그에는 먹거리 사진이 많은데요.그중에서는 제가 직접 구입해서 먹는 것도 있지만 가끔은 먹거리 이벤트 응모해서 제품 받아서 올리는 경우도 있답니다.그러니 항상 눈여겨보세요..당첨되는 인원수가 조금 많다.싶은 이벤트는 블로그에 올려드릴테니깐요. 폰타나 홈페이지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