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먹거리┘

애견간식-비타크래프트 요구르트 드롭스(장을 튼튼하게)

건강정보 2008. 11. 30. 23:26
애견간식-비타크래프트 요구르트 드롭스

얼마전 저희 강아지가 심하게 탈이 나서 난리가 난적이 있습니다.워낙 특튼해서 이제까지 그리 속 썩이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심하게 아파하더라구요.토하고 또 토하고...멈추지를 않아서 병원에 갔더니만 나이가 먹어서 소화기능이 약해졌다고 하더군요.

이빨도 튼튼하고 개껌도 잘 씹어먹어서 우리애는 건강하구나...했는데 그게 저만의 착각이였나봅니다.어쨌거나 예쁘다고 예쁘다고 더 준 제 잘못이 크지만 하여간 시츄 먹성 좋은 것은 어쩔수가 없는가 봅니다.어째 배가 아파도 먹는지..이럴때는 진짜 밉상이라니깐요.
강아지 소화기능이 약해졌다고 병원에서 소화력 흡수를 도와주고 장을 튼튼하게 해준다며 요구르트 드롭스라는 제품을 권하더군요. 예전같았으면 이게 뭐가 필요해? 라고 하고 됐어요..라고 말했을텐데 강아지 아프다고 하니깐 이것저것 다 해주고 싶더라구요.그래서 깡통하나에 7000원인데도 불구하고 냉큼 구입했습니다.

모양은 화이트 초콜렛처럼 생겼는데요.냄새도 맡아보니 초콜렛과 비슷하더라구요.호기심에 무슨맛일까? 하고 집어먹었는데 요구르트맛과 화이트초콜렛이 믹스되었다고 할까요? 달짝찌근하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무슨 강아지용품이 이리도 맛이 있는지..아...그래서 내동생이 이걸 집어먹었구나...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습니다.

병원에서는 하루에 5개씩 주라고 하는데 저희 강아지는 이 주황색 통을 손에 닿기만 해도 쳐다보고 그 앞에서 기다리기에 어떨때에는 5개를 훌쩍 넘어버리기도 하지만 일반적인 간식을 주는 것보다는 제 마음도 편하고 지난주에 그리 속썩이더니만 이번주는 코까지 골고 뒤집어 까면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게 과연 효과가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강아지 소화기능을 도와준다고 하니깐 당분간은 꾸준히 먹여줘야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