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로션─│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3종 세트(크림,클렌저,스킨로션)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3종 세트(크림,클렌저,스킨로션)

피톤치드란?
-식물이 병원균·해충·곰팡이에 저항하려고 내뿜거나 분비하는 물질로, 삼림욕을 통해 피톤치드를 마시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장과 심폐기능이 강화되며 살균작용도 이루어진다고해서 요즘 치약부터 시작해서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과연 정말 피톤치드가 좋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클렌저,스킨로션,크림

용량 :200ml

사용기간 : 20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

1.잡기 쉽고 한손에 들어오며 떨어뜨려도 거뜬하다.
-처음에 유리인줄 알고 불편하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만졌는데 유리가 아닌거있죠. 게다가 플라스틱도 아니여서 가벼운데다가 잡았을때 한 손에 들어와서 그게 너무 좋더라구요. 옆으로 퍼진것보다는 아무래도 위쪽으로 길게 쭉 뻗어있는게 잡기 편하잖아요. 요즘 화장품들중에서 디자인이 독특한 것들이 많은데 울퉁불퉁하거나 잡기 불편하면 아무래도 쓸때마다 거슬리는데다가 여자들 화장품 잡다보면 떨어뜨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그런일이 전혀없답니다.손에 쏙 들어오거든요.뭐 떨어뜨려도 상관없는 용기이긴하지만요.

2,뚜껑이 이중이다.
-불투명한 뚜껑안에 조그만한 플라스틱으로 된 투명한 뚜껑이 들어있습니다.

3.삼색의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다
-3개를 화장대위에 올려놓았을때 인테리어 소품 버금갈정도로 색상이 너무 예쁘더라구요.하얀색,노란색.초록색이다보니 하나하나 따로놓았을때보다 세가지를 같이 놓았을때 시각적으로 보기가 정말 좋습니다.여자들은 화장대위에 화장품 올려놓을때 예쁜것부터 우선시 해서 올려놓잖아요.

4.사용하기 쉬운 펌프형
-화장품 구입할때 기능적인면을 가장 따지지만 저는 사용할때 펌프형인지 아닌지를 우선시 한답니다.스킨이나 로션같은 경우 대부분이 펌프형식이 아니라 두드려서 조금씩 나오는 형태인데요.이게 처음에는 잘 안나온다 싶었다가 어느정도 쓰면 갑자기 많은 양이 쏟아져나와서 당황스러울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양 조절하기가 쉽지가 않거든요.

또한 물방울 형태로 나오는 것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런거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답답하답니다.헌데 이거는 모든 제품이 펌프형이여서 자신 혼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써도 좋답니다.민감성 피부들은 손독이 무섭기 때문에 이런 작은 것 하나에도 민감한데 제 동생 같은 경우가 가족인데도 불구하고 화장품 같이 쓰지 못하거든요.화장품에 손 닿는 것도 싫고 먼지 들어가는 것도 싫고 이래저래 따지지는데 이건 모두 펌프형이여서 같이 쓰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1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클렌저

1.향
-향은 좋지 않습니다.제가 원하는 향은 아니거든요.달콤하고 산뜻하면서 시원한 향을 좋아하는데 이건 그것과는 거리가 멀거든요.솔나무같기도 하고 가구냄새같기도 하고 근데 끝에 약간 시원함은 있습니다.

2.거품
-거품도 별로 없습니다.흔히 우리가 쓰는 클렌징폼이나 바디제품에 비하면 같은 양을 썼을때 반 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거품이 하얗게 나는게 좋은데 어째 양을 더 늘려야하나봅니다.

3.클렌저가 그래도 좋은 이유?
-향도 안 좋고 거품도 잘 안나고 제가 싫어하는 요소를 갖췄는데도 불구하고 이 제품이 좋은것은 기능성면에서 최고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민감성 피부는 세안이 가장 중요한데 제 동생이 이거 사용하면서 피부트러블때문에 고생하지 않더라구요.워낙 민감성피부이다보니 구입해놓고 피부 트러블 생기면 새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처박아두고 쓰지 않는데 얼굴 당기지도 않고 사용하고 난뒤에 개운함이 좋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도 만족스러웠습니다.사용하고 난 뒤에 산뜻함과 청량감에 비중을 많이 두는데 그 점에서도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스킨로션

1.향
-역시나 스킨로션향도 클렌저와 비슷한데요.클렌저보다는 살짝 짙은 향이 느껴집니다.허나 향은 금방 날아가기때문에 불쾌한 점은 전혀없답니다.그래도 sK2 제품 중 꼬리꼬리한 냄새가 나는 것보다 낫답니다..그건 정말 냄새 환상이거든요.

2.흡수력과 유분
-이제까지 써본 제품중에서 가장 흡수력이 빠른 제품을 제가 지난번 sk2라고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그것과 비교했을때 전혀 뒤지지가 않습니다.아니 오히려 더 빠르다고 해야될까요? 바르자마자 스며들거든요.그러다보니 피부에 뭔가 남아있는 듯한 기분도 들지 않고 유분도 전혀 없기에 내가 화장품을 사용한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그정도로 좋거든요.

3.보습력
-보습력면에서도 너무 좋습니다.저녁때 사용하고 자면 요즘 같은 날씨에 아침에 일어나면 당기기 마련인데 전혀 그렇지 않거든요.게다가 메이크업 하기 직전에 사용하면 훨씬 화장이 더 잘 받습니다. 특히 건성 피부분들은 하얗게 일어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아침에 수분크림 사용하고 화장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온천수같은걸 얼굴에 뿌려서 수분을 채우기도 하지만 자칫하다가는 화장이 지워지는 경우가 생겨서 안 좋더라구요.

피톤샤워 네이처 & 포레스트 크림

1.향
-전 이게 왜 물감냄새 같은지...다른사람들은 나무향이라는데. 제 코가 막혔나봅니다.어쨌든 이것도 향은 그리 썩 좋지는 않습니다.하여간 다 좋은데 향이 조금씩 부담스럽네요.

2.흡수력과 유분
-제가 이제까지 수많은 제품을 써봤지만 크림 제품이 흡수력이 빠른 것은 이 제품이 처음인 것 같아요.스킨로션도 다른 제품에 비해 빠르지만 크림 같은 경우에는 크림같지가 않답니다.워낙 크림타입은 유분이 심하고 번들거림도 살짝 있고 바르고 나면 흡수력이 느려서 한동안 남아있는듯한 느낌을 주는데요.진짜 촉촉하게 잘 스며든답니다.만졌을때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거든요.완전 최고라고 할 수 있을정도록 이 제품은 제 마음에 쏙 들더군요. 무엇보다도 지성피부에는 크림 타입의 제품들은 좋지 않기에 멀리하게 되는데 이제품처럼 흡수력이 빠른것은 처음 써보는 것 같습니다. 어떤 유명 메이커 제품과 비교했을때에도 확실히 좋거든요. 향만 좋으면 완전 완벽하다고 할 수 있지요.

3.보습력
-역시 보습력면에서도 수분크림 못지않게 좋은데요.다만 수분크림은 당기고 아픈것이 살짝 있는데 이건 민감성 피부분들에게도 좋을정도로 순하답니다. 무엇보다도 피부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분들은 화장품 구입할때 순한 제품을 구입하셔야하는데 그 조건을 만족시킬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는 크림>스킨로션>클렌저 이 순으로 마음에 드는데요. 제 동생은 이 향이 그리 나쁘지는 않다고 하지만 솔직히 그리 좋지만은 않습니다.허나 향이 빨리 날아가니깐 부담스럽지는 않으실꺼예요.제가 싫어하는 향인데도 불구하고 이제품이 좋은 이유는 흡수력과 보습력면에서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유분이 없다는 것입니다. 유분이 있으면 얼굴에 잔여물이 남는 것 같은 그 기분이 전 싫더라구요.그런데 이 제품은 유분과는 완전 거리가 멀어서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그 산뜻함이 정말 좋습니다.게다가 제가 기존에 썼던 화장품과 기능면에서는 더 좋은데 가격적인 면에서 반값도 안된다는게 놀라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