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김빠진 콜라 활용법,먹다남은 콜라 활용법,물때 제거 방법,주방 기름때 제거

김빠진 콜라 활용법,먹다남은 콜라 활용법,물때 제거 방법,주방 기름때 제거,녹 제거 방법

 

김빠진 콜라 먹다남은 콜라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앞으로는 절대 버리지 마시고 김빠진 콜라 활용법,먹다남은 콜라 활용법을 통해 욕실 물때 제거 방법으로도 쓰이며 주방 기름때 제거 및 자동차범퍼나 녹슨 악세사리 녹 제거 방법에도 써보세요.콜라 하나로 이 모든것이 다 가능하거든요.게다가 질긴 고기도 김빠진 콜라 활용법을 통해 연한 고기로 바꿀수 있답니다.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김빠진 콜라 활용법,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녹슨 자동차 범퍼 녹 제거 방법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첫번째는 녹슨 자동차 범퍼의 녹 제거인데요.유튜브 영상을 통해 콜라로 녹 제거 방법이 공개가 되었는데요.정말 영상대로 녹 제거 방법 콜라로 가능할까요?

 

혹시 콜라에 뭔가를 탄 것은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그래서 콜라로 정말 녹 제거가 가능한지 실험을 해보았는데요.그 결과 역시나 놀랍게도 콜라로 녹 제거가 가능하였습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녹 제거 방법 과정을 살펴보면...

 

 

보기에도 녹이 엄청난 자동차 한대가 있습니다.콜라를 부어줍니다.다른것은 전혀 하지 않고 오로지 콜라만 부어주면 되는것이죠.

 

 

열심히 빡빡 문지러줍니다.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유튜브 영상처럼 콜라로 녹 제거 가능할까요?

 

 

보이시나요? 콜라로 닦기전과 콜라로 닦은후의 모습인데요.차이가 나죠.게다가 반짝반짝 빛나기까지 합니다.도대체 이게 무슨 원리일까요? 그 이유는 콜라는 산성도가 높아서 여러가지 금속 산화물들을 쉽게 녹일 수 있다는것입니다.즉 녹을 분해해서 떨어뜨릴 수 있다는것이죠.

 

김빠진 콜라 활용법 녹슨 악세사리 녹 제거 방법에도 좋다?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녹 제거 방법에 뛰어나다고 하였는데요.집에 녹슨 악세사리 하나쯤 있을꺼예요.이런거 보면 버리기는 참 아깝고 사용은 못하고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한데요.그런데 콜라로 녹슨 악세사리 녹 제거까지 가능하답니다.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녹 제거 방법 1. 콜라에 악세사리를 5분 정도 담가둡니다.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녹 제거 방법 2.주의할점이 있는데요.콜라의 당 성분때문에 끈적할 수 있으니 물에 담가 콜라를 씻어내고 물기를 제거해주셔야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녹 제거 전과 후를 비교해보면...

 

 

 

녹 제거 방법 전과 후의 차이를 한번 볼까요? 어떠세요? 한눈에봐도 확~ 달라졌습니다.전과 후의 차이가 저는 이렇게 크게 다를줄 몰랐는데 이렇게 비교해놓고 보니 다음부터는 먹다남은 콜라는 이렇게 활용을 해봐야겠습니다.게다가 반짝이는 효과까지 주네요..광택한것처럼 보이죠~

 

김빠진 콜라 활용법 두번째 욕실 물때 제거 방법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두번째는 욕실 물때 제거 방법에도 쓰인다는것인데요.콜라 끈적여서 이게 가능할까? 싶은데 확실하게 물때 제거 되더군요.

 

 

한눈에 봐도 지저분해보이는데요.이럴때 쓰윽쓰윽 콜라를 이용해서 닦아주시면 됩니다.과연 콜라로 닦았는데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콜라로 닦기전과 콜라로 닦은 후를 비교해봐야겠죠.

 

 

콜라로 닦기 전에는 뿌옇다고 할 수 있는데요.하지만 콜라로 닦은 후에는 완전 투명하게 바뀌어버렸습니다.

 

 

게다가 집에 이런 물때 여기저기 많으실꺼예요.그것도 이렇게 먹다남은 콜라 이용해서 닦으면 아주 말끔하게 물때 제거 된답니다.물때 제거 방법 완전 쉽죠.저 같은 경우 거울 물때 제거는 감자를 이용하는 편인데요.싹이 난 감자를 이용하여 거울 물때 제거하면 효과가 있더라구요.근데 콜라로 물때 제거한다고는 상상조차 못했는데 다 이게 콜라가 산성이 높아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욕실 물때 제거 방법 어떻게 할까? 고민하지마시고 콜라로 해결하세요.

 

김빠진 콜라 활용법 세번째 주방 기름때 제거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세번째는 주방 기름때 제거입니다.주방 기름때 제거가 콜라로 가능하다니 놀라운데요.주방 기름때 제거 대부분 기름떄 제거 전용 제품을 쓰실꺼예요.저희집도 일부러 기름때 제거 전용 제품을 이용하거든요.특히 가스레인지 경우 튀김 요리 한번 하면 난리도 아니죠.그런데 콜라로 주방 기름때 제거가 가능하다는것입니다.

 

 

보이시나요? 콜라로 닦았는데 기름때가 엄청납니다.이건 심각한 수준인데 아마 저희집도 저럴 수 있을꺼예요..ㅠㅠ

 

김빠진 콜라 활용법 주방 기름때 제거 효과 있을까?

 

 

콜라로 닦기 전과 콜라로 닦은 후의 모습입니다.차이가 확실하게 있죠.

 

 

게다가 이것도 보면 주방 기름때 제거 확실하게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라만으로도 충분히 기름때 제거가 가능하다는것이죠.

 

김빠진 콜라 활용법 네번째 고기를 연하게 만들어준다?

 

 

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마지막은 고기 재울때 이용하시면 되는데요.고기를 연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아니 도대체 콜라는 못하는게 없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콜라에 재운 고기가 연해질 수 있을까요? 정말 부드러워지는것이 맞을까요?

 

 

같은 양의 고기를 이용해서 한쪽은 콜라를 이용해서 고기를 담궜고 한쪽은 그냥 내버려뒀습니다.어떠한 결과가 나올까요? 확실히 연해졌다고 하는데요.그 이유는 역시나 콜라의 산성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산성에 의한 단백질 분해 작용이 생겨나면서 고기가 부드러워진것이죠.

 

김빠진 콜라 활용법 고기 얼마나 연해질까?

 

 

보시면 이렇게 차이가 있는데요.생고기와는 약 4.5배 차이가 나고 연육제를 넣은 고기와 콜라에 재운 고기를 비교했을때에는 비슷한 수치가 나왔습니다.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요? 연육제에는 포도당이 들어가고 콜라에도 마찬가지로 과당,백설탕이 들어가기떄문인것이죠.어쨌든 콜라로 충분히 고기 연하게 만들 수 있는것이네요.

 

 

음식 배달 시키면 항상 딸려오는것이 콜라인데요.콜라 먹다가 남으면 어떻게 처리해야될까? 고민이였던분들은 김빠진 콜라 활용법,먹다남은 콜라 활용법 잘 기억해두시고 물때 제거,기름때 제거,녹 제거 할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