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밀가루 샴푸법,노은영 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곡물꿀팩 만들기

나는 몸신이다에서 밀가루 세안법이 공개가 되었는데요.45세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노은영 밀가루 세안제 만들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서 한번 해볼까? 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밀가루를 이용한 밀가루 세안법과 밀가루 샴푸법 그리고 동안 피부 만들어주는 곡물꿀팩 만드는법까지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워두시고 피부 미인 되어보시길 바랍니다.저도 집에 있는 밀가루 찾아서 한번 실험해봐야겠어요.나는 몸신이다 방송 보면 밀가루 세안 방법이 효과가 정말 좋더라구요.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 45세 동안 피부 노은영씨 등장

 

 

그동안 방송 보면 동안이다..라는분들 많이 나왔는데요.이분은 정말 피부도 좋으시고 딱 봤을때 20대 여성으로도 볼 수 있을꺼 같아요.나이 얘기하지 않으면 45세라고는 절대 생각지도 못할꺼 같습니다.

 

 

주름,각질,모공이 없을정도로 너무나도 피부가 깨끗한데요.가끔 피부 좋은분들 보면 타고나는것도 있는데 이 분 같은 경우 피부 관리 방법이 따로 있더군요.그게 바로 밀가루 세안법이였는데요.밀가루 세안제를 만들어서 세안을 하는데 이게 바로 피부미인이 되는 비법이였습니다.

 

밀가루 세안법 효과가 얼마나 좋은것일까?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은영씨의 피부와 40대 평균 여성의 피부 차이가 크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몸신이 피부가 유독 좋은것이지 40대 피부는 대부분 저럴 수 밖에 없겠죠.나이를 먹는 서러움이 피부에서 이렇게 드러난다니깐요.하지만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을 알아두시면 몸신처럼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 장점은 무엇일까?

 

 

밀가루 세안법 밀가루로 세안제를 만들어서 세안을 한다? 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던 일이여서 조금 의아했는데요.밀가루 세안을 하게 되면 피부 당김도 사라지고 오히려 피부가 더욱 촉촉해진다고 하네요.무엇보다도 밀가루에는 계면활성제가 전혀 포함되어있지 않기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구요.그렇다면 이 밀가루를 이용한 밀가루 세안법 어떤것인지 제대로 배워봐야겠죠.

 

노은영 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부터 알아두자

 

 

 

밀가루 세안법,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 재료 준비부터 해야되는데요.물 500g에 밀가루 50g을 준비해주세요.

 

 

밀가루 세안법,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 두번째는 냄비에 물을 붓고 중간 불에 올려둔 뒤 밀가루가 뭉치지 않게 조금씩 나누어 풀어주시면 됩니다.한번에 넣는것이 아닙니다.

 

 

밀가루 세안법,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 세번째는 조금 묽은 농도가 될 때까지 10분동안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이게 조금 귀찮은 과정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만들어서 사용하면 피부가 좋아질 수 있다니 뭔들 못하겠습니까?

 

 

밀가루 세안법,밀가루 세안제 만드는법 네번째 식혀주셔야하는데요.이렇게 밀가루 세안제 만들면 냉장고에서 3일간 보관이 가능하답니다.그리고 밀가루도 방부제 성분이 없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그런데 왜 밀가루풀로 만들어서 세안을 하는것일까요? 첫번째는 가루보다 고운 입자 덕분에 모공에 남지 않기때문이며 강한 흡착력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것입니다.그렇기에 그냥 밀가루를 얼굴에 바르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풀 형태로 만들어서 밀가루 세안을 하는것이죠.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 따라해보자

 

 

 

밀가루 세안법 화장을 했을 경우에는 우선 콩기름으로 화장을 지워주셔야합니다.

 

 

밀가루 세안법 두번째는 500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큰 크기 정도로 밀가루 풀을 손바닥에 덜어내주시면 됩니다.

 

 

밀가루 세안법 세번째는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시면 되는데요.세안브러쉬를 사용하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밀가루 세안법 네번째는 잔연물이 남지 않도록 미온수에 3번 정도 충분히 헹궈주시면 되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과 일반 클렌징폼 사용시 차이 있을까?

 

 

밀가루 세안법 효과가 있는지 한쪽은 계면활성제 세안제를 사용하고 다른 한쪽은 밀가루 세안제를 사용하여 비교해보기로 하였는데요.

 

 

밀가루 세안법 폼클렌저 사용했을때와 밀가루 풀 사용했을때 큰 차이가 없습니다.오히려 밀가루 풀 사용한 쪽이 더 좋아보이는데요.피부를 만졌을때에도 차이가 확 난다고 하네요.저는 가장 궁금했던것이 밀가루가 피부에 남아있으면 어쩌지? 였는데 보니깐 전혀 남아있지 않네요.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세안법 주의할점은 없을까?

 

 

밀가루 세안법 어떤것들을 주의해야할까요? 우선 밀가루 세안법을 할때 밀가루 세안제를 씻어내게 되는데 이때 꼭 찬물을 사용하셔야합니다.따뜻한 물로 씻게 되면 밀가루 풀이 엉겨 붙어서 하수구로 내려가서 하수구 벽에 달라붙게 되어버리는데 이로 인하여 부패 미생물이 번식하면서 심한 악취를 유발하기때문에 밀가루 세안법 사용후에는 반드시 주변을 찬물로 씻어주셔야합니다.그것말고는 밀가루 세안법 별도의 부작용이나 다른 내용은 없었습니다.그러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꺼 같네요.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 샴푸법도 배워보자

 

 

샴푸와 린스에도 당연히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겠죠. 헌데 저는 한때 노샴푸가 유행해서 따라해봤는데 진짜 못 견디겠더라구요.노샴푸 하면 머릿결도 좋아지고 탈모 예방에도 좋고 여러모로 좋다고 하는데 며칠 지나면 감당이 안되요.그래서 밀가루 샴푸법도 과연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이건 아직 저도 실험을 해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몸신은 머릿결도 좋아보이고 풍성해보이던데 이 방법이 과연 모두에게 좋은것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어쨌든 그래도 밀가루 샴푸 방법 배워봐야겠죠.

 

 

밀가루 샴푸법 첫번째는 먼저 머리에 골고루 물을 뿌려주세요.

 

 

밀가루 샴푸법 두번째 밀가루 풀을 조금씩 여러 번 나눠서 두피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밀가루 샴푸법 세번째는 손가락 끝으로 충분히 마사지를 해줍니다.

 

 

밀가루 샴푸법 네번째는 두피에 밀가루가 남지 않도록 5분간 미온수로 헹궈주시면 됩니다.지성 두피를 가진분들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샴푸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밀가루 샴푸법 효과 있을까? 밀가루 샴푸법 후 달라진 두피

 

 

밀가루 샴푸법대로 한 후 두피를 보았는데요.어떠세요? 차이가 꽤 크죠.예전에 발모팩 이후 이렇게 전과 후의 차이가 큰 것은 오랫만에 보는것 같습니다.밀가루풀만으로도 이게 가능하다니 해보고는 싶은데 과연 이건 며칠 지나도 괜찮을려나요~~

 

동안 피부 만드는법 마지막 비법 곡물꿀팩 만드는법

 

 

동안 피부 만드는법 마지막은 바로 곡물꿀팩 만들기인데요. 곡물꿀팩을 하면 바로 효과가 눈에 보인다고 합니다.재료 또한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저는 율무 가루는 있는데 녹두 가루가 없네요..ㅜㅜ

 

 

곡물꿀팩 만들기 첫번째는 녹두가루,율무가루,밀가루,꿀,우유를 각각 1대1 비율로 준비해주세요.

 

 

곡물꿀팩 만들기 두번째는 재료를 전부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곡물꿀팩 만들기 세번째는 얼굴에 시트지 먼저 올려주시고 그 위에 곡물 꿀팩을 발라주시면 되는데요.시트지 같은 경우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곡물꿀팩 이제 15분 후 물로 세안을 해주시면 되는데요.곡물꿀팩이 왜 좋으냐? 우선 녹두에는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어 묵은 각질이나 잡티 제거를 도와주고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준답니다.그리고 꿀은 아미노산,무기질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에 영양공급,보습,진정 효과등을 주구요.그러니 이 재료들이 어울러져서 동안 피부를 만들어준다는것이죠.

 

 

 캡쳐 및 내용 출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로 수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