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아사이베리 효능,아사이베리 부작용,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아사이베리 먹는법

아사이베리 효능,아사이베리 부작용,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아사이베리 먹는법

 

아사이베리 효능 방송을 통해 여러번 공개가 되었지만 아사이베리 인기가 높아진것은 아무래도 미란다커때문이죠.미란다커가 아사이베리 다이어트를 했다고 전해지면서 아사아이베리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가하였는데요.허나 아무리 아사이베리 효능 뛰어나지만 아사이베리 부작용도 있기에 조심해야하는데요.무엇보다도 아사이베리 가격이 조금 나가는편이여서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하실분들은 조금 신중하게 결정하셔야할꺼 같네요.아사이베리 먹는법부터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까지 아사이베리에 관한 모든것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화제 '아사이베리란?'

 

 

아사이베리란 브라질 아마존의 척박한 열대우림속에서 자생하는 야자나무과의 열매로재배가 불가하여 원주민들이 직접 채집합니다 열매의 90%는 딱딱한 씨앗이며 식용 가능한 부분은 10%로 실제 수확되는 양이 적어 세계적으로 고가에 유통되는 영양과실중 하나입니다.브라질 원주민든은 아사이베리를 생명의 나무 열매라고 부를 정도로 필수영양소를 고루 갖춘 슈퍼푸드입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1.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아사이베리 효능 첫번째는 노화방지에 도움을 줍니다.사람의 몸속에는 각종 지방질을 산화시켜서 세포의 노화와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가 있습니다.활성산소는 온몸에 돌며 마치 쇠를 녹슬게 하는 것처럼 우리 몸을 녹슬게하는데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성분이 풍부해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기능을 하여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데요.무려 키위의 120배 , 적포도의 55배 , 석류의 23배 ,블루베리의 21배나 된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2.아사이베리 다이어트에 좋다

 

 

아사이베리 효능 왜 다이어트에 좋은것일까요? 바로 아사이베리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대사를 활발하게 해줄 수 있으며 필수지방산인 오메가 3,6,9 풍부해서 지질이라든지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방지해줍니다.그리고 안토시아닌의 강력한 항산화력 즉 활성산소 흡수력이 높기때문에 해독이 잘 되는것이죠.

 

 

그런데 과일은 당도때문에 다이어트에 별로 큰 도움이 안될꺼 같아? 라는분들 계시죠..아사이베리는 당도가 1~2%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저당식품인 아사이베리 경우 섭취시 체내 에너지로 빠르게 전환이 되어서 효과적이라는것이죠.

 

아사이베리 효능 3.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베리류가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것은 너무나도 잘 알려져있는데요.바로 안토시아닌 성분때문이랍니다.아사이베리 효능 또한 안토시아닌 성분이 눈 질환 극복에 도움을 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4.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사이베리 효능에 관해 여러가지 입증자료들이 있는데요. 암 예방에도 아사이베리가 효과적이라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5.신장 기능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6.간 기능, 위 기능의 향상 ,혈류개선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7.담배의 니코틴 해독에 도움이 됩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8.지방 제거 및 대사증후군을 예방합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9.세로토닌이 풍부해서 불면증에 도움을 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뛰어나지만 아사이베리 부작용도 있다

 

 

 

아사이베리 부작용은 과다 섭취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데요.적정량 이상을 먹으면 위산을 촉지한기때문에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간혹 아사이베리 부작용으로 설사 증상을 보이기도 하는데요.이런분들은 잠시 복용을 멈추셔야합니다.

 

 

그리고 아사이베리는 동결,건조한 상태인 분말이나 파우더 상태로 유통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당분이 높은 음식이나 주스에 타서 먹을 경우 오히려 당분 섭취가 과해져서 비만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그냥 드시거나 물에 타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다이어트에 좋아 '미란다거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은?'

 

 

미란다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은 코코넛밀크, 코코넛워터, 아사이베리파우더, 고지베리, 스피루리니나, 카카오파우더,마카파우더,치아씨드, 미강, 단백질 파우더 등을 골고루 섞어 해독주스를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 '아사이베리 분말 먹는법은?'

 

 

아사이베리 분말 먹는법으로는 하루에 한번 아침 공복에 분말 한 스푼을 섭취하면 되는데요.분말 자체로 드셔도 되고 물에 타서 드셔도 됩니다. 헌데 물에 탔을 경우 기름띠가 눈에 띄는데요.

 

 

 

이 기름띠는 식물성 기름으로서 불포화지방산,필수지방산인 오메가 3,6,9 이런것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씨앗이나 콩에 풍부하다고 알려진 필수지방산이 과일인데도 불구하고 아사이베리에 풍부하다는것입니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 '아사이베리 먹는법 아사이베리 밀크티'

 

 

재료 :

실론티 200cc, 우유 5큰술, 설탕 1작은술, 레몬 슬라이스 1조각, 아사이베리 가루 1/2큰술

 

만드는 법

1. 진하게 우려낸 실론티에 설탕과 우유를 넣고 고루 섞어 밀크티를 만듭니다.

2. 만들어진 밀크티에 아사이베리 가루를 뿌리고 레몬 슬라이스를 띄워 완성합니다.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 '아사이베리 먹는법 아사이베리 컵두부'

 

 

재료 :

생 두부 1, 베이비채소 50g, 올리브유 3큰술, 레몬즙 2큰술, 아사이베리 가루 1/2큰술

 

만드는 법

1. 생 두부를 사방 3cm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베이비채소는 물에 흔들어 씻은 뒤 건집니다.

3. 투명 컵에 생두부와 베이비채소를 각각 담습니다.

4. 볼에 올리브유와 레몬즙, 아사이베리 가루를 곱게 타서 소스를 만듭니다.

5. 아사이베리 소스를 끼얹어 먹으면 됩니다.

 

아사이베리 효능 좋은건 알겠는데 아사이베리 가격은 얼마나 될까?

 

 

 

아사이베리가 이렇게 다이어트와 건강에 효과적인 식품이라니 관심이 가는데요. 여기저기서 아사이베리 파는곳들이 많아서 아사이베리 가격 비교해보고 구입하셔야하는데요.아사이베리 가격을 보면 아사이베리 파우더 경우 2통에 십만원정도 선에 팔고 있으며 아사이베리 주스 경우에도 한병에 7만원선이네요.상당히 비싸죠.원래 아사이베리 가격이 저렴한데가 없어요.그렇다고 아사이베리 가격 저렴한걸 찾다보면 제품 보면 혼합된게 많구요.그러니 아사이베리 구입하실때에는 잘 따져보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