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만물상 관상,얼굴 관상 보기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만물상 관상,얼굴 관상 보기

 

얼굴 관상으로 사람의 운명을 점쳐볼 수 있다? 가능할까요? 살림9단만물상 관상 보는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얼굴 관상 보는법을 통해서 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운세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무엇보다도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복을 부르는 관상은 무엇일까요? 혹시 나의 얼굴 관상은 복을 부르는 관상일까요? 지금부터 만물상 관상,얼굴 관상 보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물상 관상 '얼굴 관상 바뀔 수 있다'

 

 

얼굴 관상 바뀔 수 있을까요? 사주는 바꿀 수 없어도 얼굴 관상은 바뀌기도 한다고 하는데요.얼굴 관상은 고정적인것이 아니기에 바뀐다고 합니다.젖살 오를때,밥살 오를때 또는 사춘기때마다 관상도 바뀌게 되는데 사람은 흔히 작년과 똑같은 얼굴로 살고 있다고 그건 착시현상이라고 하네요.한마디로 얼굴 관상 작년사진과 현재 사진을 비교해보면 확실하게 다르다고 합니다.작년에 찍은 사진 꺼내놓고 지금 사진 한번 찍고 비교해보세요.정말 다른지를요...

 

 

만물상 관상 얼굴 관상 보는법,얼굴 관상 보기

 

 

얼굴 관상 보는법 얼굴 중 눈썹 위에 있는 부분을 상정이라고 하고 하는데요.귀하고 천한것을 나타내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눈썹부터 코끝까지가 중정 그리고 인중부터 턱까지를 하정이라고 합니다.이때 물질적인 부를 보려면 하정을 봐야한다고 하네요.

 

 

얼굴 관상 상정,중정,하정을 나이로 나눌때에는 초년,중년,말년으로 구분하는데요. 아주 어릴때에는 귀를 보며 15세부터 30세까지는 15년 인생에 해당하는 이마를 보게 되며 눈썹 부분은 31세에서 34까지 4년 기간에 해당이 됩니다.그리고 얼굴 관상 눈 부위가 35세부터 40세까지 6년 기간에 해당이 되는데 뭐가 이렇게 어려워하실꺼예요.얼굴 관상 보기 쉽게 얘기해서는 나이에 따라 얼굴 관상 보는법이 다르다는것입니다. 얼굴 관상 나이에 해당되는 부위가 있다는것이죠.그리고 그 부위를 통해 얼굴 관상 보는것이구요.

 

만물상 관상 얼굴 관상 보는법,얼굴 관상 보기 유년법

 

 

관상학에는 유년법이라는 말이 있는데 잘생긴 부위에 해당하는 나이에는 발전을 하게 되고 함몰되거나 결함이 있는 부위에 해당하는 나이에는 좋지 않을 수 있다는것이죠. 그러니 우리가 흔히 보는 얼굴 관상 눈썹 모양이 어떻고 코가 어떻고 이런것도 있지만 유년법처럼 나이에 해당하는 부위를 보고 관상을 볼 수 있기도 하다는것입니다.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 눈썹은?

 

 

얼굴 관상 보기 눈썹은 속마음을 표출하는 의표라고 할 수 있는데요.화나면 찡그리게 되고 두려우면 눈썹이 서기도 하죠.눈 위에 있는 눈썹은 눈의 지붕에 해당이 되므로 눈을 보호하는 처마같은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그렇다면 복을 부르는 관상 눈썹은 어떤게 좋을까요? 여성의 눈썹은 분재 남성의 눈썹은 숲과 같다고 합니다.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 재물운

 

 

얼굴 관상 보기 재물운을 보려면 명궁과 재산궁 부위를 봐야하는데요.얼굴 관상 명궁 자리 즉 미간이 어두어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무엇보다도 명궁은 후천명이 아닌 타고난 선천명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얼굴 관상 눈썹이 붙어서 명궁 부위가 너무나도 좁은 사람은 미련하고 옹졸하다고하네요.그리고 얼굴 관상 눈썹사이가 넓으면 활발한 사람이지만 너무 넓어도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헤프고 다른 사람 꾐에 쉽게 넘어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허나 얼굴 관상 명궁에 환환 기운이 있으면 운이 들어온다고 하는데요.이 밖에 재산궁으로 재물운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재산궁은 코 전체에 해당하는것으로서 코 부위 중에서도 코 끝은 투자 성향을 의미하고 양쪽에 있는 콧방울은 저축성을 나타내는 지표인데 육쪽 마늘을 반으로 잘라 붙여놓은 코가 좋은코라고 하네요.

 

 

즉 안동 하회탈처럼 선이 선명하게 그려지며 코끝이 두툼한 코가 복코인것이죠.

 

 

그렇기에 코끝에 이유없이 피지가 생기거나 흠집이 날 때에는 조심하는것이 좋으며 알코올 중독자처럼 코끝이 빨갛게 변해버린 경우에는 어떤일을 해도 안된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 장수하려면...

 

 

만물상 얼굴 관상 보기 장수하려면 인중을 보라고 하는데요.얼굴 관상 인중은 귀와 눈 그리고 코와 입이 통하는 관문이기도 하고 콧물이 흘러내리는 도랑 역할을 하는곳인데요.위쪽은 좁고 아래쪽은 넓고 깊은 길쭉한 인중이 건강하게 장수할 사람의 인중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얼굴 관상 인중이 긴 사람은 일에 대한 지속성도 길다고 하는데 인중이 길어도 단명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바로 윗 입술이 얇은 사람인데요. 이 경우에는 인중이 길다고 해서 장수하는것은 아닙니다.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 '기색 보기'

 

 

얼굴 관상 보기 이번에는 기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기색이란 얼굴의 색으로 나타나는것을 말하는데요.기색을 통해 오장육부의 건강상태와 심리상태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기색은 시간에 따라 나타나기도 하고 숨기도 하는데요.그렇기에 기색은 절대 일몰후에는 봐서는 안되며 일출 무렵에 보는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를 이야기하는 부분이 자녀궁 자리가 검푸른색이 나타나는분들이 있는데요. 이 경우에는 방탕한 생활을 하기때문이라고 합니다.그러면 다크서클이 심한 사람은 뭐가 되는것이죠?

 

만물상 관상 얼굴 관상 보는법,얼굴 관상 보기 성형을 하면?

 

 

얼굴 관상 성형을 하게 된다면 관상은 바뀌게 되는것일까요? 성형을 하면 아무래도 인생이 달라진다? 이런말들 있잖아요.헌데 방송에서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기때문에 결국은 제자리로 운이 돌아온다고 합니다.그러니 관상은 성형을 했다고 해서 엄청나게 영향을 끼치는것은 아니라는것이죠.

 

만물상 관상 얼굴 관상 보는법,얼굴 관상 보기 복점은?

 

 

얼굴에 뭐가 나면 좋지 않다고 하지만 복점이 있다고 합니다.바로 머릿속,귀밑,인중,아랫입술 밑,귓바퀴에 있는 점이 바로 복점인데요.한번 거울 보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그리고 몸에 있는 점은 상관이 없다고 하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얼굴 관상 보는 법 '재미로 얼굴 관상 보기 눈썹'

 

 

 

 

얼굴 관상 보기 눈썹 경우 두꺼운 눈썹이 좋으며 짧은 눈썹 긴 눈썹에 따라 다른데 여성은 참 애매한것 같아요.눈썹칼로 밀게 되는데 그러면 긴 눈썹도 짧아지게 되니 말입니다.

 

얼굴 관상 보는 법 '재미로 얼굴 관상 보기 인중'

 

 

 

얼굴 관상 보기 인중은 앞에서도 얘기했듯이 긴 인중이 좋은 인중이네요.인중옆에 주름이 있으면 체력이 좋지 않은것이고 둥글게 굽은 인중은 다양한 종류의 직업을 경험할 운명이랍니다.

 

얼굴 관상 보는 법 '재미로 얼굴 관상 보기 입'

 

 

 

얼굴 관상 보기 입 경우 작은 입은 미적감각이 뛰어나며 남에게 의지하는 면이 강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보면 잘 맞는것 같기도 하네요.

 

얼굴 관상 보는 법 '재미로 얼굴 관상 보기 귀'

 

 

 

얼굴 관상 보기 귀 경우 저는 귓볼이 두툼하고 아래로 늘어졌는데 중년에 성공이라...도대체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하는것일까요?~^^

 

얼굴 관상 보는법 복있는 얼굴 관상,복을 부르는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관상 또한 너무 믿으시면 안됩니다.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처럼 그냥 한번 재미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