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지혜│

풍수 인테리어 안방,풍수지리 침대방향,풍수 인테리어 거실,화장실,현관

풍수 인테리어 안방,풍수지리 침대방향,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거실,화장실,풍수 인테리어 현관

 

풍수지리 믿으시나요? 글쎄요.저는 100% 신뢰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참고는 하는데요.이번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비법을 보니 왜 이렇게 저희집은 제대로 된 게 없는지 바꿔야 될 게 많네요.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안방,풍수 인테리어 거실,화장실,풍수 인테리어 현관 비법과 풍수지리 침대방향까지 어떻게 하면 복이 들어올 수 있는지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허나 풍수 인테리어는 과학적으로 입증된것이 아니므로 꼭 이게 맞는것은 아닙니다.

 

 

만물상 풍수지리와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풍수지리는 외형과 전체적인 터를 고려하는것을 말하며 풍수 인테리어는 외형이 아닌 내면을 고려하는것을 말하는데요.웬만한 터에 풍수인테리어를 더하면 단점은 가감하고 장점은 보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풍수 인테리어 예전에 잠깐 관심이 있어서 따라해보기는 했는데 제가 한 풍수인테리어 효과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뚜렷하게 뭐가 좋아졌다..이런게 없었거든요.그래도 풍수 인테리어로 좋을 수도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두시는것도 괜찮을꺼 같네요.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현관 어떻게 해야되는것일까?

 

 

풍수 인테리어 현관 1. 현관문 앞을 치워야합니다.

 

 

현관문은 집의 기본이 되는데요.집의 모든 기운이 들어오기때문에 사람의 입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그렇기에 현관문 앞을 치워주는게 좋은데요.대부분 현관에 신발도 있고 이것저것 물건들이 잔뜩 쌓여있을텐데요.이렇게 현관문이 지저분한것은 좋지 않다는것입니다.

 

풍수 인테리어 현관 2. 신발정리를 잘하자

 

 

신발 경우 외부에서 나쁜 기운을 묻혀 오는것이기에 신발 정리는 필수인데요. 사진을 통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발 정리할때 신발이 보는 방향이 다릅니다.저는 안 좋은 예처럼 신발을 놓는데요.저렇게 놓으시면 안됩니다.아니면 신발을 안보이게끔 신발장에 넣는것도 좋은 풍수 인테리어 비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 현관 3.큰 거울은 좋지 않다

 

 

현관 앞에 큰 거울 있을꺼예요.하지만 이 거울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거울이 좋은 기를 반사시킨다는것이죠.그렇다고 거울을 떼내면 비용이 많이 들게 되잖아요.그럴떄에는 시트지를 이용해서 붙여서 가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 현관 4.그림과 조형물을 배치하자

 

 

현관 우측에 풍경화나 조형물을 배치하면 좋다고 하는데요.저도 한번 집에 걸려있는것 떼어내서 현관 우측에다가 달아봐야겠습니다.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화장실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번에 배워볼 풍수인테리어 화장실인데요.화장실은 사람의 항문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그래서 현관과 화장실이 마주하고 있으면 좋지 않다고 하네요.그렇다면 이걸 어떻게 해야될까요?

 

 

우선 커튼을 치고 문 앞에 화분을 배치해서 가려주는것이죠.그리고 화분도 활엽수를 놓는게 좋은데요.활엽수가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기때문이랍니다.그리고 그 옆에 작은 분수를 배치하면 좋다고 하는데요.분수 경우 나쁜 기운을 분산시켜준다고 합니다.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거실은?

 

 

풍수 인테리어 거실은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우선 소파는 현관과 마주하는 위치가 가장 좋습니다. 이와 반대로 현관에서 등을 진 채 베란다를 향하고 있는 소파위치가 가장 안 좋은 구조이구요.

 

 

위의 두개를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소파에 앉았을때 현관을 보는것이 좋은것입니다.저희집은 풍수 인테리어 거실 비법과 반대네요..ㅠㅠ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베란다 화초는 큰 것이 좋지 않다

  

 

풍수 인테리어 베란다는 화초가 너무 큰 것을 두지 않는게 좋다고 하는데요.큰 화초로 인해 기가 눌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다는것입니다.그러니 내 키보다는 작은 화초를 두시고 되도록이면 실내에는 두지 마세요.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안방,풍수지리 침대방향은?

  

 

풍수 인테리어 안방 1.풍수지리 침대방향 '안방문에서 대각선으로 두어라'

 

 

집안의 중신이 되는곳이 바로 안방인데요.침대자리로 수맥이 지나가면 깊게 잠을 잘 수 없고 자주깨며 부부간의 말수도 줄고 해서 기본적으로 수맥을 본다고 하는데요. 가장 좋은 비법은 안방문에서 대각선 뱡향으로 침대를 두는것입니다.즉 안방 문을 열었을때 비스듬히 대각선으로 보이는 침대 구조라 할 수 있습니다.

 

풍수 인테리어 안방 2.풍수지리 침대방향 '방한가운데 침대를 놓으면 이혼할 가능성이 크다'

 

 

이렇게 침대 두개를 방 한가운데 두고 자는 부부들이 있을텐데요.이건 아주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혼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부부금술 좋게 하시려면 침대방향부터 바꿔보세요.

 

풍수 인테리어 안방 3.옷장위에 짐을 올려놓지 말자

 

 

 

옷장위에는 짐을 올려놓지 않는게 좋지 않습니다.저는 안 좋은것은 어째 다 하고 있는것 같은데요.옷장 위의 짐을 치워야지만 기의 흐름이 원만해진다고 하네요.근데 문제는 그걸 치우면 도대체 어디에 둬야하느냐? 말입니다.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주방은 ?

 

 

풍수 인테리어 주방 1.지갑이나 귀금속은 주방에 두지 말자

 

 

주방은 화의 기운이 많기에 지갑,금전,귀금속 등은 절대 주방에 놓지 말아야합니다.헌데 대부분 주방에는 귀금속 놓는일 드물지 않나요?


풍수 인테리어 주방 2.냉장고에 잡다한 메모지 붙이지 않는게 좋다

 

 

 

냉장고에 이것저것 붙이는분들 많으시죠? 헌데 이렇게 붙이는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기운을 불러내려면 수납과 정리정돈이 우선시되어야합니다.

 

 

살림9단 만물상 풍수 인테리어 안방,풍수 인테리어 거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가장 중요한것은 집안의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야한다는것 같아요.뭐든지 정리정돈 잘 되고 깨끗하면 복을 불러오는것 같은데요.아무래도 산만한것보다는 정리 잘 되어있는게 보기 좋잖아요.저는 우선 옷장 위부터 이번 주말에 해결해야할꺼 같네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만물상으로 일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