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그라비올라 효능,천연항암초,그라비올라차,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그라비올라잎 효능

그라비올라 효능,천연항암초,그라비올라차,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그라비올라잎 효능

 

천연설탕초에 이어 이번에는 천연항암초 입니다.천연항암초의 정체는 그라비올라인데요.천연항암초 그라비올라 이름이 생소하죠.하지만 그라비올라 효능만큼은 엄청나답니다.그라비올라 효능 고지혈증부터 대장암까지 여러모로 좋더라구요.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부터 그라비올라차 끓이는 방법 그리고 그라비올라 묘목 가격까지 천연항암초로 불리우는 놀라운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얼마나 뛰어난지부터 한번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하지마 그라비올라 부작용으로 과다 복용시 설사나 구통 증상이 있을 수 있으니 그라비올라 묘목 키워서 복용시에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일반 항암제보다 10000나 뛰어나다

 

 

그라비올라 효능,그라비올라잎 효능 뭐니뭐니해도 항암성분인데요.일반 항암제보다 10000배나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그라비올라에는 아세토게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손상된 암세포만을 찾아서 사멸을 시킨다는것이죠.그래서 천연항암초라고도 하는것이구요.

 

 

천연항암초 그라비올라 효능,그라비올라잎 효능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

 

 

그라비올라 효능 항암효과가 그렇게 뛰어나다는데 왜 우리는 그동안 몰랐을까요? 바로 1970년대 미국의 제약회사가 그라비올라 항암제 개발 연구를 시작했고 실험을 통해서 그라비올라의 항암효과를 입증하였는데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인공합성이 불가능하다보니 제약회사가 그라비올라 효능을 숨기게 된 것이죠.허나 실험에 참여했던 과학자가 양심선언을 하게 되면서 그라비올라 효능이 알려지게 된 것이죠.

 

 

 열대지방 해발 1000m이하의 지역에서 서식하는 식물을 말하는데요.미국,유럽,브라지들에서는  주스와 아이스크림,무스 그리고 푸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죠.

 

천연항암초 그라비올라 효능,그라비올라잎 효능 항암제보다 뛰어난 이유는?

 

 

항암 치료의 문제점은 항암제를 사용하면 내성이 발생하게 되는데 왜 내성이 발생하느냐? 바로 펌프단백질이 항암제를 암세포 밖으로 배출시키기때문인데요. 허나 아세토게닌 성분이 펌프단백질을 차단하여 항암제가 암세포 밖으로 배출되지 않게 막아준다는것입니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페루에서는 어떻게 사용하나?

 

 

페루에서는 그라비올라 잎으로 만든 차로 코와 목감기를 치료하기도 하고 씨를 빻아 기생충을 없애는데도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참 다양하게도 쓰이죠?~^^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파이토케미컬 역할은?

 

 

고지혈증에 도움을 준 파이토케미컬 성분은 인공합성이 되지 않는데요.세포손상을 막고 염증을 줄여주며 독소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그리고 혈액속의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관의 염증을 억제해줍니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전립선 기능이 좋아졌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피곤함이 사라졌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줄기, 열매를 이용하여 상처를 치료할 수 있다

 

이밖에도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으로 관절염, 당뇨, 혈압강하, 경련억제, 진정효과 및 향균작용등이 있습니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 '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차 만들기'

 

 

 

그라비올라차 만들기 첫번째는 통풍이 잘 되는곳에서 일주일간 말려주셔야합니다.

 

 

그라비올라차 만들기 두번째는 끓는 물에 말린 잎 10장을 넣어주세요.

 

 

그라비올라차 만들기 세번째는 1시간 정도 은근한 불에 끓여주면 됩니다. 별도로 들어가는거 없구요.그냥 그라비올라만 넣고 끓이시면 그라비올라차가 완성이 됩니다.

 

 

그라비올라차 수시로 복용했다고 하는데요.특별히 그라비올라차 마시는 방법이 따로 있는것은 아닙니다.그냥 그라비올라차 물처럼 마시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 '그라비올라 묘목 가격은?'

 

 

 씨앗을 이용하는것도 좋겠지만 이거 키울려면 엄청 오래걸리겠죠.무엇보다도 그라비올라 열대식물이다보니 겨울철 발아 기간이 한달 반에서 두 달이 소요된다고 합니다.그러니 그라비올라 묘목 구입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그라비올라 묘목 가격은 5000원에서부터 6년산 그라비올라 묘목 가격은 60000원이나 되는데요.4주 된 그라비올라 묘목 가격 경우 20000원정도 하는데 그라비올라 묘목 2개로 나뉘어 심으면 그라비올라 재배가 빠르다고 합니다.

 

 

 

그라비올라 묘목 파는곳으로 그라비올라천국이라는 곳이 있는데요.현재 그라비올라 묘목 화분 전부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그라비올라 묘목 관련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pharmicell1 참고하시면 될꺼 같네요

 

 

 

지금 그라비올라 묘목 파는곳들 몇 군데 돌아보니 전부 다 예약 판매중이며 씨앗만 구입 가능한데요.그라비올라 묘목이 3~4월에 구매가 가능하니 차라리 씨앗 구매해서 그라비올라 재배하는것이 빠를 수도 있습니다.

 

그라비올라잎 효능,그라비올라 효능,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

 

 

 

그라비올라 묘목,그라비올라 재배법 첫번째는 줄기를 하나씩 손가락으로 잡고 화분을 살살치면서 뿌리째로 들어올려주세요.

 

 

그라비올라 묘목,그라비올라 재배법 두번쨰는 4그루를 2그루씩 분리하여 각각 다른 화분에 옮겨 심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나눠서 심는 이유는 좁은 공간에 줄기가 많으면 영양분 공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라비올라 묘목,그라비올라 재배법 세번째 화분 크기는 그라비올라 묘목 한 뼘 둘레 크기면 적당합니다. 그리고 줄기를 자른 다음 화분에 심어도 되구요.그라비올라 줄기를 자르면 옆에서 20일만에 싹이 돋는다고 하는데요.한번 키우면 계속 먹을 수 있다는것이죠.그리고 2개월 후에는 그라비올라 잎 수확도 가능해진답니다.

 

 

그라비올라 묘목,그라비올라 재배법 네번째 수분증발을 막기 위해서는 잎 두개만 놔둔 채 다른 잎은 뜯어내주세요.

 

 

그라비올라 묘목,그라비올라 재배법 다섯번째 전체 길이의 2/3가 흙에 들어가도록 심어줍니다.

 

 

내몸사용설명서 그라비올라 재배법 물은 여름에는 5일에 한번 주면 되구요.봄 가을에는 8~10일에 한번 그리고 그라비올라 겨울에는 15~20일에 한번 물 주면 됩니다.

 

 

그라비올라 묘목 구입하려고 보니 그라비올라 묘목 말고도 그라비올라차 티백으로 되어있는것도 팔고 있고 그라비올라 잎만 파는 경우도 있으며 그라비올라 제품 다양하게 판매중인데요.

 

그라비올라 묘목 키워서 먹는것보다는 가장 편한것은 아무래도 티백이겠죠.이걸 맨날 끓여서 마시기는 힘들잖아요.헌데 문제는 그라비올라 티백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것입니다.그러니 그라비올라 묘목 구입해서 집에서 키워 보리차처럼 끓여먹는게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