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만들기┘

치즈 토스트 만드는법 '단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치즈토스트 만들기'

치즈 토스트 만드는법 '단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치즈토스트 만들기'

 

음식 만드는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음식 만드는게 귀찮고 번거롭다고 생각하는분들도 있을텐데요.단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있습니다.바로 치즈 토스트인데요. 요리 솜씨 없는분도 항상 내가 만든 요리는 왜 이상하지 의문이 생기는분도 쉽게 만들 수 있는것이 바로 치즈토스트 만드는법 이랍니다.이건 아무리 망쳐도 맛이 없을 수가 없거든요.

 

 

 

단 5분이면 된다? '치즈토스트 만드는법 치즈토스트 만들기 재료'

 

 

치즈 토스트 재료는 냉장고 뒤지면 다 나오는 재료라 할 수 있는데요.치즈 2장,계란,설탕,우유,식빵 이렇게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이 외에는 별도로 들어가는 재료가 전혀 없습니다.

 

 

치즈토스트 만들기 '5분만에 뚝딱 치즈토스트 만드는 법'

 

 

치즈토스트 만드는법 첫번째로 가장 먼저 계란을 풀어주세요.이때 우유를 넊고 섞으면 맛이 더 부드러워진답니다.허나 우유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우유 넣지 않아도 괜찮거든요.

 

그리고 치즈토스트 만드는법 두번째는 식빵위에 치즈 2장을 올려줍니다.치즈 1장만 넣으면 조금 부족하더라구요.그러니 꼭 2장을 넣어주세요.이렇게 만드는데 1분도 채 안 걸릴꺼예요. 계란 풀고 휘젓고 우유 넣고 그 다음에 식빵에 치즈 얹은후 식빵에 계란옷 입히면 1분내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야하는데요.가끔 요리 망치는분들 보면 후라이팬 어느정도 가열된 상태에서 써야하는데 그냥 바로 기름 올리고 바로 음식 올리죠..어느정도 후라이팬이 달궈진 상태에서 요리하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설탕을 한번 위에 뿌려주면 드디어 완성입니다. 참 별거 없다...할 수 있지만 계란의 고소한 맛과 설탕의 단맛 그리고 치즈특유의 맛이 어우러져서 한 입 먹어보면 아~맛있네..라는 말이 절로 나올꺼예요.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거든요.집에 식빵 굴러다니는것이 있다면 이 방법으로 치즈토스트 만들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