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을이겨내자│

대파기름 만들기,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천기누설 대파김치 담는법,대파김치 담그는법

대파기름 만들기,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천기누설 대파김치 담는법,대파김치 담그는법

 

대파 자주 섭취하시나요? 요리에 부재료로 많이 이용하기는 하지만 대파 자체만을 즐기지는 않죠.헌데 항암 후유증 이겨내는 비법이 대파에 있었다고 합니다.바로 대파기름과 대파김치로 만들어서 섭취했다는것인데요. 항암 후유증 증상으로는 탈모,우울증,식욕 부진등 여러 부작용을 겪을 수 있는데요.이 모든 것을 이겨낸 비법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와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은 무엇일까요? 대파를 이용한 건강비법 대파기름과 대파김치 지금부터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천기누설 대파기름 ' 항암 후유증을 이겨낸 대파'

 

 

항암 치료 후에는 다양한 부작용들이 생깁니다.탈모에 우울증,식욕 부진까지...하지만 더 큰 문제는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다시 암이 재발할 가능성이 크다는것입니다.그래서 항암 치료 후에는 면역력을 키워줘야하는데요.천기누설에서는 유방암 2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한 후 항암 치료를 받았는데 그 이후로 항암 치료 후 부작용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던 분의 사연이 공개가 되었는데요.이 분 경우 대파와 대파기름을 먹었는데 효과를 봤다는것입니다.대파,대파기름 어떻게 먹었길래 좋아진것일까요?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대파기름 효능은?'

 

 

대파의 효능이 그대로 담겨져있는 대파기름을 만들어서 음식에 사용하게 되면 대파기름 독특한 맛과 적당한 향미를 부여할 수 있는데요.허나 대파기름이 가장 좋은 점은 대파가 지용성 영양성분들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는것이 특징인데 이런 대파기름 지용성 영양소의 흡수와 이용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파 효능을 살펴보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고혈압,뇌졸중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대파 효능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골다공증을 예방합니다.

 

 

겨울철 감기 예방에도 대파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면역력을 올려주는데 대파를 꼭 드셔보세요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배워보자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첫번째 대파 손질부터 해줘야하는데요.깨끗하게 씻은 대파의 물기를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제거해주세요.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두번째는 대파의 성분이 잘 우러나올수 있게 어슷썰기로 썰어주시면 됩니다.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세번째 기름이 필요한데요.기름은 카놀라유나 포도씨유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올리브유는 냉장고에 넣으면 약간 굳는 성질이 있어서 쓰시면 안됩니다.이때 기름의 양은 200ml입니다.

 

 

천기누설 대파기름 만드는법,대파기름 만들기 네번째는 약한 불로 기름을 서서히 끓여주면서 중간에 1~2번 정도 저어주면 됩니다.살짝 갈색빛이 났을때 불을 꺼주면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대파기름은 볶음 요리에도 넣어서 사용하시거나 대파기름 구이요리 등 다양하게 넣어서 활용이 가능한데요.대파기름 만들기 과정도 복잡하지 않고 재료도 파와 기름만 있으면 되기에 누구나 대파기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는법,대파김치 담그는법 이것만은 알고 준비하자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포인트 1. 항암 효과가 있는 연근이 양념 재료로 쓰입니다.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포인트 2.직접 갈아 만든 고춧가루와 소화를 촉진하는 차조로 죽을 끓여 넣습니다.연근과 차조가 대파의 효능을 더욱 높여준다고 하네요.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포인트 3.대파잎을 자르면 끈적한 점액질이 생기는데요.이 점액질이 음식의 맛을 떨어뜨릴 수 있다고 합니다.그렇기에 대파는 중간 부분만 잘라 2등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는법,대파김치 담그는법 배워보자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첫번째는 멸치액젓을 부어서 30분간 대파를 절여줍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대파는 2등분으로 잘라주셔야해요.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두번째는 미리 준비한 양념을 바르듯이 묻혀주면 되는데요.양념은 연근,고춧가루,차조로 만들면 됩니다.

 

 

천기누설 대파김치 담그는법,대파김치 담는법 세번째 냉장고에 넣어서 일주일간 숙성을 시켜주면 끝입니다.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죠.특별하게 들어가는 재료들이 없더라구요.

 

천기누설 대파김치 항암치료 후 부작용 극복할 수 있던 이유는?

 

 

암 환자 경우 식욕이 많이 떨어지는데 대파 경우 식욕을 증진시켜주는데다가  대파에는 피로를 없애주는 비타민b1이 있는데 그것을 지속적으로 활성형으로 만들어주기에 대파 경우 암 환자에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파는 면역력을 올려주기도 하며 몸속의 암세포를 억제해주는 성분이 있기에 항암치료 후 부작용 극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죠.

 

 

대파 어떻게 먹을까? 궁금했는데 대파김치나 대파기름으로 만들어먹으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좋은것 같습니다.무엇보다도 대파기름 대파김치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구요.